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2-01-07 16:15:33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마그나딘 스키장 개장, 겨울맞이 눈싸움 대축제!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1월 6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코스튬 ‘스키 홀릭’과 눈싸움 대축제! 이벤트 3종을 공개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신규 초상화를 비롯하여 탑승펫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고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마그나딘 스키장 개장, 매일 ‘컵라면’ 받아 가세요!

눈싸움 대축제! 이벤트를 기념하여 마그나딘 배경이 스키장 테마로 변경된다. 마그나딘 곳곳에서 눈사람을 비롯한 겨울 느낌 물씬 풍기는 다양한 오브젝트를 확인할 수 있다.


▲ 이벤트 기간 마그나딘이 겨울 느낌 물씬 풍기는 ‘스키장’ 테마로 변경된다.

▲ 마그나딘 ‘스키장’ 테마를 마음껏 즐겨보자!


이벤트 기간 마그나딘 스키장에 있는 ‘판의 매점’에서 매일 특별한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여명 정원 길목의 판에게 말을 걸면 공격속도 5%, 공격력 3%가 증가하는 “따근따끈 컵라면 국물” 버프가 적용된다. 버프 시간은 15분으로 1일 최대 3회까지 획득하여 45분간 사용할 수 있다.

‘판의 매점’은 1월 20일까지 여명 정원으로 향하는 길목에서 6:00~23:59 사이 등장한다. 매일 4시에 1일 3회 제한 횟수가 초기화되며 획득한 버프는 요새전, 공성전에서 적용되지 않는다. 


▲ 마그나딘 스키장에 있는 ‘판의 매점’에서 매일 특별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 “따끈따끈 컵라면 국물” 버프는 공격속도와 공격력을 높여준다.



■ 스키장 드레스코드는 ‘스키 홀릭’과 ‘크리스탈드래곤’으로!

마그나딘 스키장 개장과 함께 신규 코스튬 ‘스키 홀릭’이 등장했다. ‘스키 홀릭’ 코스튬은 종족별 개성 넘치는 스키복과 등 뒤에 부착된 독특한 스키용품이 특징이다. 해당 코스튬 보유 시 관통, 레어스킬 대미지 감쇄 등의 보유 효과가 적용되어 전투력이 상승한다.


▲ 신규 코스튬 ‘스키 홀릭’, 종족별 개성 있는 스키복을 확인할 수 있다.

▲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스키 홀릭’ 부위별 보유 효과.


신규 탑승펫으로 ‘크리스탈드래곤’, ‘수중 스쿠터’, ‘골판지 공룡’, ‘댄싱 스테이지’, ‘공업용 로봇’이 출시됐다. 신규 탑승펫 5종은 탑승 시 기존과 다른 새로운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겨울 배경에 어울리는 ‘크리스탈드래곤’은 신규 희귀 탑승펫으로 성장 시 높은 전투력을 확보할 수 있다. 


▲ 신규 희귀 등급 탑승펫 ‘크리스탈드래곤’은 성장 시 높은 전투력을 제공한다.

▲ 신규 탑승펫에 탑승하여 새로운 개성을 표현해보자!


신규 탑승펫 5종은 소환상자 상점의 ‘탑승펫 소환상자 : 크리스탈드래곤’을 구매하여 기존 소환상자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전서버 유저들이 공동으로 구매한 수량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탑승펫 공동구매 패키지’도 판매된다. 각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대량의 ‘탑승펫 소환상자 : 크리스탈드래곤’을 지급하며 100% 목표 달성 시 신규 탑승펫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탑승펫 소환석 소환상자’ 1개가 제공된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행운 망치’를 사용하면 도전!행운 망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확률에 따라 1등부터 5등 사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1등에게는 ‘탑승펫 소환상자 : 크리스탈드래곤’ 100개가 지급된다


▲ 신규 탑승펫 5종은 ‘탑승펫 소환상자 : 크리스탈드래곤’에서 더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 특별상점 패키지를 통해 보다 빠르게 신규 탑승펫을 확보할 수 있다.

▲ 공동구매 패키지는 전서버 유저들의 구매 달성도에 따라 대량의 신규 탑승펫 소환상자를 제공한다.



■ 겨울맞이 모두의 눈싸움 대축제가 시작된다

눈싸움 대축제! 이벤트가 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눈덩이를 던져 경쟁자들을 눈사람으로 만들고 최후까지 살아남으면 승리하는 이벤트로 전투력과 무관하게 진행된다. 한 방에 최대 입장 인원은 50명이며 파티 입장은 불가능하다.



이벤트가 열리는 날엔 경기가 5회 진행되며 그중 1회만 참여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진행 요일과 입장 신청 시간은 아래 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벤트 시간이 되면 상단 안내 팝업 또는 전용 아이콘을 눌러 눈싸움! 대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 눈싸움 대축제! 이벤트 진행 요일 및 입장 신청 시간.


눈싸움 대축제에서는 오직 ‘눈덩이 던지기’ 스킬만 사용할 수 있다. 참가 유저들은 전투력에 상관없이 모두 체력이 10만으로 동일하게 고정되며 눈덩이 1회 피격 시 1만의 체력을 잃는다.

즉, 10번의 눈덩이를 맞은 유저는 모든 체력을 잃고 그 자리에서 눈사람이 되어 탈락한다. 잃은 체력에 따라 캐릭터 외형이 점점 눈사람으로 변하기 때문에 눈사람 외형 진행도가 높은 유저를 공격하면 킬 점수를 더 쉽게 획득할 수 있다.


▲ 눈을 던져 상대방을 눈사람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벤트 진행 시 일정 시간마다 경기장을 좁혀오는 페널티 영역에 주의해야 한다. 페널티 영역에 위치한 캐릭터는 약 3초마다 5천의 피해를 받는다. 눈덩이를 맞지 않아도 모든 체력을 잃고 탈락할 수 있기 때문에 경고가 뜨면 빠르게 해당 영역을 벗어나야 한다.


▲ 페널티 영역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지속 피해를 받고 눈사람이 되어 탈락한다.



■ 눈싸움 생존율을 높이기 위한 두 가지 방법!

탈락한 유저들이 남긴 ‘눈사람’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생존율을 높일 수 있다. ‘눈사람’은 경기장 내에 유일한 엄폐물로 경쟁 유저들이 던지는 경로상에 눈덩이를 막아주기 때문이다.

추가로 일정 시간마다 등장하는 ‘보급품’을 획득하면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보급품’ 획득 시 무적 상태가 되거나 이동속도 50% 증가, 공격속도 50% 증가, 스킬 쿨타임 50% 감소 등 강력한 버프가 랜덤하게 적용된다.


▲ ‘눈사람’은 눈덩이를 막아주는 엄폐물 역할을 한다.

▲ ‘보급품’ 획득 시 이동속도 증가, 무적 등 생존에 필요한 강력한 버프가 적용된다.



■ 최후의 1인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보상!

이벤트 종료 후 최종 달성한 랭킹에 따라 모든 유저에게 ‘랭킹 보상’이 지급된다. ‘변신체 강화주문서’와 ‘눈싸움 대축제 코인’이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최후까지 살아남은 1위 유저에게 가장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금빛 눈싸움 상자(1위)’가 제공된다.

전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KILL 포인트를 획득한 유저는 ‘처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처치 보상’은 누적 획득 방식으로 목표 처치 수를 달성할 때마다 보상이 지급된다. 즉, 최대 카운트 인원인 5명을 처치했다면 소환상자 뽑기권 5개부터 특급 의뢰 티켓 10개까지 모든 보상을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다. 


▲ 경기 종료 후 순위에 따라 ‘랭킹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 전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킬을 달성한 유저는 ‘처치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눈싸움 대축제! 이벤트 랭킹 보상과 처치 수 보상 목록.


랭킹 보상인 ‘눈싸움 대축제 코인’은 이벤트 메뉴에 있는 눈싸움 대축제! 교환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교환 가능한 아이템은 신규 초상화 아이템인 스키장은 즐거워! 초상화 징표, 얼음 결정의 테와 탑승펫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고급 재료다. 이벤트 보상을 활용하여 신규 탑승펫 5종을 빠르게 성장 시켜 보자.


▲ 이벤트 교환소 신규 초상화와 탑승펫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 눈싸움 대축제! 교환소에서 교환 가능한 아이템 목록.

▲ 이벤트 기간 빠짐없이 참여하여 모든 보상을 획득해보자!



김길주 기자 (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97
58
13
4
2
0
  • 댓글 169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69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