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1-11-17 15:59:49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2vs2 콜로세움, 최강 듀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보상!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의 2vs2 콜로세움 정규 시즌 2회차가 종료됐다. 프리시즌부터 다양한 개선 과정을 거친 2vs2 콜로세움은 두 명의 유저가 호흡을 맞춘다는 점에서 기존 전장과 다른 특별함이 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서버 내 최강 듀오의 자리를 가린다!

2vs2 콜로세움은 2인 협력플레이로 진행되는 신규 전장 콘텐츠다. 32개 방에서 동시 진행되는 입장 쟁탈전을 거친 후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서버 내 최강의 듀오를 결정하게 된다. 

전장에 참여한 유저들은 혼자 참여하는 기존의 ‘콜로세움’과 다르게 사전에 구성한 팀원과 긴밀한 연계를 맞춰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2vs2 콜로세움은 2인 협력 플레이로 전투하는 신규 전장 콘텐츠다.

▲ 팀원과 클래스의 조합을 연구하고 호흡을 맞추는 재미가 있다!



■ 더 긴박하고 빨라진 전장의 변화

2vs2 콜로세움은 프리시즌 이후 다양한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그중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정규 시즌 2회차부터 적용된 ‘최대 HP’ 값이 감소하는 요소다. 이제 상대에게 공격을 받으면 받은 피해량을 기준으로 자신의 ‘최대 HP’가 감소한다.

즉, 피격당할수록 ‘최대 HP’가 계속 줄어들기 때문에 회복 스킬이 있어도 원래의 체력을 유지하기 어렵다. 회복 스킬을 활용한 방어적인 전략보다 공격적인 전략에 집중해야 하는 것이다.


▲ 피격 시 최대 HP 값이 계속 줄어들어 회복 스킬로 버티기 어려워졌다(부활 시 원상 복구).


피격 시 최대 HP가 감소하는 패치는 더 긴박하고 스릴 넘치는 전장을 만들었다. 최대 HP 값 감소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일반 공격, 일반 스킬, 궁극기 공격으로 한정된다. 감소한 최대 HP 값은 부활 시 원상 복구된다.

또한 60초 남은 시점부터 중앙 버프 생성 시간은 짧아지고 버프 유지 시간은 증가하도록 변경됐다. 버프는 스킬 재사용 시간 초기화, 근접한 적에게 추가 피해, 이동 속도 증가 등 전장에서 유리한 효과를 부여한다. 경기장마다 생성되는 버프와 효과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60초 남은 시점부터 중앙 버프 생성속도가 빨라진다.

▲ 중앙버프를 획득하면 훨씬 더 유리한 전투를 할 수 있다.


※2vs2 콜로세움 전장별 버프 효과
[빛의 전장] 중앙 버프: 일반, 레어스킬 재사용 시간 초기화
[빛의 전장] 외곽 버프: 이동 속도 증가
[소멸의 전장] 중앙 버프: 자신의 이동 속도 감소, 근접한 적에게 화염 피해 및 회복량 감소
[푸른 불꽃의 전장] 중앙 버프: 이동속도 증가, 공격 속도 증가, 근접한 적에게 피해 효과


신규 경기장으로 ‘강철의 전장’이 추가됐다. 직선으로 뻗은 공격로와 중앙 버프가 등장하지 않는 것이 특징으로 회피 공간이 적어 잦은 교전이 예상된다. 경기장은 라운드별 랜덤으로 선택되기 때문에 경기장에 맞는 다양한 전략을 준비하자.


▲ 신규 경기장 ‘강철의 전장’은 직선형의 공격로가 특징으로 중앙 버프가 등장하지 않는다.



■ 2vs2 콜로세움 입장 및 진행 방법은?

2vs2 콜로세움은 매월 2번째 일요일 22시에 진행된다. 시작 5분 전 인게임에 관련 알림이 안내되며 함께할 유저와 2인 파티 상태에서 상호 동의 시 팀 리더가 팀 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이후 방을 지켜야 하는 입장 쟁탈전이 15분간 진행된다. 총 32개 방에 64개 팀이 참여하게 되며 보유 중인 방을 지키거나 대기 중인 방을 쟁탈하여 지킬 경우 본선에 진출한다. 입장 쟁탈전은 최대 3회 진행 가능하며 입장 시 1회 2만 아데나, 2회 10만 아데나, 3회 30만 아데나를 팀의 리더가 지불해야 한다.


▲ ‘입장 쟁탈전’에서 보유한 방이나 다른 방을 쟁탈하여 지키면 본선에 진출한다.


32강부터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강의 듀오를 결정하게 된다. 전투는 3분간 진행되며 3킬을 먼저 달성하면 승리한다. 3분 동안 승부가 나지 않을 경우 킬 수가 높은 팀이 승리하며 킬 수가 동일하다면 HP를 비교한다. 남은 HP도 동일 하다면 전투력 합계가 높은 팀이 승리한다.

2vs2 콜로세움은 서버별로 진행되며 서버별 참여 가능한 전투력이 존재한다. 2021년 11월 11일을 기준으로 입장 신청 가능한 서버별 전투력은 아래 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32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강의 듀오를 결정하게 된다.

▲ 2vs2 콜로세움 서버별 참여 가능 조건.



■ 2vs2 콜로세움 응원하고 보상받자!

관람하는 유저들은 승리팀을 예상하는 ‘응원하기’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응원하기’는 8강 대기 시간부터 활성화되며 예상하는 승리팀에 콜로세움 티켓을 베팅하는 방식이다.

‘응원하기’로 지급되는 보상은 2vs2 콜로세움 주화다. 콜로세움 티켓 1,000장 기준, 자신의 응원팀이 승리하면 300개, 패배하면 200개의 2vs2 콜로세움 주화가 편지함으로 지급된다. 자신이 선택한 팀의 응원 비율이 50% 미만이면 더 많은 주화가 지급된다.


▲ 관람 유저들은 8강 대기 시간부터 승리팀을 예상하는 ‘응원하기’에 참여할 수 있다.

 응원 결과에 따라 2vs2 콜로세움 주화가 편지함으로 지급된다.


지급받은 주화는 콘텐츠 상점의 2vs2 콜로세움 주화 상점 이용 시 사용된다. 변신체 강화주문서, 사이하의 가호, 고급 문양 강화서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해당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상점 물품 중 4등급 보라색 신규 탈리스만 ‘콜로세움의 함성(미확인)’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크리티컬과 PvP 크리티컬 대미지 감쇄 등 전장에서 효과를 발휘하는 고유 효과가 특징이며 탈리스만 도감 등록 시 회피 능력치를 올려준다.


▲ 2vs2 콜로세움 주화 상점에서 ‘변신체 강화주문서’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 전장에서 활용하기 좋은 4등급 탈리스만 ‘콜로세움의 함성’도 구매 가능!





■ 최강 듀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보상과 효과!

2vs2 콜로세움에서 우승한 듀오 플레이어에겐 명예와 함께 막대한 보상이 주어진다. 먼저 토너먼트 보상은 이전 라운드 보상이 누적으로 지급되는 방식이다. 우승팀의 경우 4,500 레드다이아, 1,600,000 아데나, 2vs2 콜로세움 주화 900개 등 다양한 고급 재화가 대량으로 주어진다.

무엇보다 서버 내 최강 듀오를 뽐낼 수 있는 핑크빛 특별한 외형 효과가 8강 팀부터 적용된다. 캐릭터 주위로 넘실대는 핑크빛 기운은 1위 팀에서 가장 강력한 기운을 내뿜는다. 해당 효과는 칭호 획득 후 28일까지만 활성화된다.

자신과 합이 잘 맞는 혈맹원이 있다면 듀얼 클래스를 활용한 파티 조합을 연구하고 연계 플레이를 연습하여 우승에 도전해보자. 2vs2 콜로세움은 매월 2번째 일요일에 시작된다.

▲ 보상은 누적되며 진출한 라운드만큼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 8강 팀부터 특별한 외형 효과가 적용된다!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102
49
14
5
1
1
  • 댓글 170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70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