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인코』
  • 『인코』 등록일(수정) : 2017-03-22 10:47:15
  • [PC] [오버워치] 신규 돌격 영웅 오리사 출시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00.jpg

금일 신규 영웅인 오리사 추가와 동시에 밸런스 패치가 진행됐다. 오리사는 스물네 번째 영웅으로 돌격 역할군을 가진 영웅이다. 영웅 추가로는 솜브라 이후 약 4개월 만에 추가된 것이다.

오리사는 수비형 탱커로 고착되어 있는 픽을 좀 더 유동적으로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라인하르트는 최근 조합에 빠져선 안 될 영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역할을 분담할 수 있는 영웅으로 오리사가 가장 적합하다는 추측이다. 국지방어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오리사는 공개 당시 200발의 탄창을 보유해 장기간 쉬지 않고 공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라이브 서버에 업데이트되기 전 150발의 탄창으로 하향 조정되었고 조정된 채로 출시하게 되었다. 탄창 수가 줄어들었지만,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비 능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펼쳐질 경쟁전이나 대회 등에서 큰 활약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밸런스 패치에선 아나의 공격력 80에서 60으로 하향조정되었고, 솜브라나 윈스턴은 보다 빠르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상향되면서 메타에 새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보인다. 



오버워치 1.9 패치 노트 (2017.03.22)

신규 영웅: 오리사(돌격)

폐기된 OR15 방어 로봇의 부품으로 만들어진 오리사는 아직도 자신의 기능을 최적화하는 법을 배우는 중입니다. 아직 경험이 부족한 면도 있지만, 눔바니와 자신의 창조자인 에피를 위협으로부터 지키는 일에 끊임없이 전념하며 단점을 만회하려 합니다.

오버워치의 여섯 번째 돌격 영웅인 오리사는 프로그래밍된 것과 흡사하게, 게임플레이 또한 팀을 지키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오리사의 주 무기는 융합 기관포라는 전자동 연발포로서 원거리에서도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발사 중에는 오리사의 이동 속도가 느려지며, 재장전 시간이 긴 편입니다. 보조 발사는 꼼짝 마!라는 기술입니다. 중력자 구체를 발사하여 구체 근처의 적을 느리게 하고 격발 시에 끌어당깁니다.

방어 강화 기술은 짧은 시간 동안 오리사의 수비 능력을 강화시켜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고 저지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또한 오리사는 곡선형 고정 방벽인 보호 방벽 생성 장치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보호 방벽은 투사체를 차단하고 최전선에 있는 아군의 전방, 측면, 상단을 막는 데 탁월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리사의 궁극기는 초강력 증폭기 기술로, 효과 범위 내의 아군 공격력을 강화하여 적 팀에게 가하는 피해를 증폭시키는 광선을 방출하는 장치를 배치합니다.


경쟁전
66번 국도에서, 공격 팀이 화물을 첫 번째 체크포인트까지 이동시키면 제공되는 공격 시간이 추가로 60초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이번 변화로 66번 국도의 공수 균형이 다른 호위 지도와 비슷한 수준으로 개선될 것입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및 게임 탐색기
사용자 지정 게임을 설정할 때, 이제 보조 발사 버튼으로 쓰는 기술을 비활성화하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영웅 업데이트

*아나
생체 소총
공격력이 8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아나의 능력에는 몇 가지 강한 요소가 있어, 아나를 다른 영웅으로 교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공격력을 다소 감소시키면 아나를 조금 덜 위협적인 영웅으로 만들면서, 단독 결투 능력도 다소 감소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바스티온
철갑
[XB1, PS4] 설정: 경계 또는 전차 모드일 때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3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지난 번 업데이트 이후 바스티온을 상대하기가 너무 어려워졌다는 평가가 있어, 그의 지속 능력을 다소 약화시킴으로써 바스티온을 상대하는 것을 조금 더 수월하게 했습니다.

*정크랫
완전 난장판
폭발 시 정크랫 자신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기존에는 정크랫이 발사하는 투사체의 속도 때문에 먼 거리에서 사용하기가 까다로운 동시에, 자신도 피해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가까운 거리에서 싸우기도 힘들었습니다. 이번 변화가 적용되면 가까운 거리에서 더 효과적으로 전투에 임할 수 있게 되어, 정크랫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전략을 모색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메르시
카두세우스 지팡이
다른 플레이어의 공격력을 증가시켜 적에게 준 피해량이 이제 시합 통계와 프로필 페이지에서 추적됩니다.

*솜브라
해킹
솜브라의 팀원들은 이제 해킹된 생명력 팩을 벽 너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은신
솜브라가 은신을 시작하거나 해제할 때, 음향 효과와 음성의 거리가 15미터로 감소합니다.
위치변환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솜브라는 적절히 사용하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지만, 적진에 침투하여 적을 괴롭히기가 상당히 어려울 때도 있었습니다. 이번 변화로 솜프라의 효과 및 팀플레이가 개선될 수 있을 것입니다.

*윈스턴
방벽 생성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방벽이 종료된 순간이 아니라 생성된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이번 변화로 윈스턴은 잘 하는 일을 더 잘 할 수 있게 될 겁니다. 적 팀을 방해하고 피해를 막아내는 일이죠.

*자리야
입자 방벽
이제 자리야가 밀쳐지는 현상을 차단할 수 없습니다.
방벽 씌우기
이제 아군이 밀쳐지는 현상을 차단할 수 없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이번 변화는 사실 몇 번의 패치 전에, 방벽 안에서는 밀쳐지는 현상에 면역이 되게 변경되었던 사항을 원래대로 되돌리는 것입니다. 기존 변화에는 한 가지 부정적인 부작용이 있었는데, 바로 라인하르트의 돌진이나 윈스턴의 원시의 분노 주먹질과 같이 방벽을 관통할 수 있으면서 상대를 밀어내는 효과에도 면역이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이런 공격이 정상적으로 적을 밀어냅니다. 이는 파라의 충격탄처럼 방벽 밖에서 기인하는 밀어내기 효과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런 효과는 방벽이 계속해서 차단하여, 대상이 뒤로 밀려나지 않습니다.

*젠야타
파괴의 구슬
보조 발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에서 0.6초로 감소했습니다.
산탄 범위가 제거되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젠야타의 보조 발사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 사용하기 어려울 때가 많았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충분히 의미 있는 공격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젠야타의 무기에는 늘 어느 정도의 산탄 범위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는 젠야타의 플레이 방식을 바꿀 정도로 크진 않았지만, 가끔씩 보통은 맞힐 수 있는 적에게도 공격이 빗나가게 하는 정도였습니다. 이런 가변성을 제거함으로써, 그가 늘 일정한 성과를 보일 수 있는 영웅이 될 것입니다.


버그 수정

*일반
순간이동기, 보호막 생성기를 비롯하여 플레이어가 설치한 개체가 파괴되었을 때, 실시간 처치 정보가 설치한 플레이어 의 이름을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인공지능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바스티온과 토르비욘의 포탑 능력을 비활성화했을 때, 수비 태세를 취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경쟁전 
라운드 사이의 공격 준비 단계에서 현재 메달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시각 효과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및 게임 탐색기
오아시스에서 플레이어가 적 라인하르트와 차 사이에 끼어 사망하면, 적 전투준비실에서 부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깃발 뺏기 설정에서 점수 획득의 요구 조건이 정확히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적 깃발을 확보해야 점수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시했습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정보 화면에서 사용되지 않는 특정 설정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궁극기 충전율" 설정값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게임 탐색기의 "게임 찾기" 필터에서 영웅과 전장 이름이 가나다 순으로 정렬됩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설정에서 바스티온의 자가 수리 기술을 비활성화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바스티온이 걸어가며 자가 수리 기술을 사용할 때 애니메이션에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맥크리가 메이의 빙벽에 섬광탄을 적중시켰을 때 폭주 점수를 획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로드호그가 갈고리로 적을 끌어당겼을 때, 적 플레이어가 갈고리에 맞아 사망하면 "갈고리로 끌어오기" 통계에 취합되지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삼장 스킨 젠야타의 발이 예복 밖으로 삐져나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주 메뉴에서 리퍼의 샷건과 D.Va의 로봇이 비정상적으로 크게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훈련장에서 처치한 훈련용 봇의 실시간 처치 정보가 표시됩니다.
훈련장에 여러 플레이어가 입장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27
24
10
3
3
3
  • 댓글 6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62건 | 1/2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