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 김상두
  • 김상두 등록일(수정) : 2016-04-04 18:59:33
  • [모바일] [게임,오늘]넷마블, 또 한번 앞서간다?!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한줄뉴스-4월4일]로스트킹덤, 또 한번 몰아친다! 세븐일레븐과 제휴 이벤트

[Today's HOT]디즈니매지컬다이스, 로스트킹덤, 컴투스프로야구2016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은 흔하다. 국내에서는 특히 온라인게임 종주국답게 기존 흥행 온라인게임에 기초한 모바일게임이 우후죽순처럼 쏟아지고 있다. 과거 인기를 누렸던 작품 대다수가 모바일화를 추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상황이다.

 

여기에 인기 웹툰을 토대로 한 모바일게임도 점점 늘고 있다. 인기 문화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은 필연이 가까워지고 있다.

 

모바일게임 넘버1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게임의 IP 활용 범위를 넓혔다. 글로벌 IP인  디즈니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캐주얼게임을 준비 중인 것.

 

4월4일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디즈니매지컬다이스(Disney Magical Dice, 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디즈니매지컬다이스’는 전세계 2억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즐긴 ‘모두의마블’과 미니마우스, 신데렐라, 백설공주, 우디 등 전 세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하고 인기 있는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물론 디즈니 테마의 게임 맵과 랜드마크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디즈니매지컬다이스’의 사전등록은 금일부터 출시일 까지 해당 페이지(http://disneymagicaldice.netmarble.com)를 통해 참여하면 50 다이아몬드, 2만 골드, 20 하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표현한 코스튬 카드 인증샷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더 많은 코스튬 카드를 입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미키와 친구들, 판타지랜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은 디즈니 테마 맵에서 구피의 집, 스크루지 금고 등의 랜드마크를 세우며 친구, 가족 등 지인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경쟁할 수 있는 만큼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NPC와 대결을 통해 게임을 익히고 캐릭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프렉티스 모드(PvE)와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하는 대전 모드(PvP)로 구성되어 있다.

 

대전 모드는 기존 ‘모두의마블’과 동일하게 싱글전(2명, 3명, 4명간 싱글플레이)과 팀전(2:2 팀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디즈니 스토리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캐릭터 코스튬카드 획득이 가능한 스토리모드 등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최정호 대표는 “출시 2년이 넘는 지금까지 국내를 비롯한 대만, 태국 등 각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 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을 디즈니와 함께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전 세계 게임 이용자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대표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출시일 까지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즈니매지컬다이스 타이틀 이미지.jpg

 

[Coming Soon] 선점하라! 신작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디즈니매지컬다이스(Disney Magical Dice, 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관련 페이지(http://disneymagicaldice.netmarble.com) 참조.

 

 

[Update & Event-모바일]
► 네시삼십삼분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한 2세대 액션 RPG '로스트킹덤'에서 세븐일레븐 편의점 제휴 이벤트를 4월30일까지 진행한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 참조.

로스트킹덤_편의점제휴_보도자료.jpg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에 전설 총기를 추가하고,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유지애' 캐릭터를 출시한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  참조.

 

► 컴투스
인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 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2000만을 돌파, 기념 이벤트를 10일까지 펼친다.

[컴투스] 사진자료 - 타이니팜 2천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jpg

 

► 데브시스터즈
모바일게임 ‘쿠키런 for Kakao’의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 및 유저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 (www.facebook.com/cookierunforkakao) 참조.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RPG '거신전기'가 IBK 기업은행(이하 기업은행)과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에서 4월 1차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12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 참조.

 


[Update & Event-온라인게임]
► NHN블랙픽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이 2016년 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두 가지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홈페이지(http://ya9.naver.com)참조.

 

► 넷마블게임즈
2016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국내 넘버원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대대적인 이벤트를 4월27일까지 실시한다.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 참조.

 

► 웹젠
장수 온라인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식목일을 맞아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소프트맥스
PC 온라인게임 '창세기전4'의 최고의 매력을 찾아라! 이벤트를 4월13일까지 펼친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온라인 액션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캐릭터 공개’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 컴투스
3월30일 업데이트와 함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컴투스프로야구2016'가 4월4일자 구글 게임 매출 23위, 스포츠게임 2위에 올랐고 애플앱스터에서는 정식서비스 후 최고 매출인 8위와 스포츠게임 매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컴투스] 사진자료 - 컴프야2016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게임 매출순위.JPG

► 라이엇 게임즈
지난 2일 양재 시민의 숲에서 LoL 플레이어들과 함께 ‘LoL 생명의 씨앗폭탄 이벤트’를 진행했다.

생명의 씨앗폭탄 이벤트 현장 사진-1.JPG

► 에픽게임스코리아
지난 4월2일 강남 포스코 P&S타워에서 언리얼 엔진 초보자들을 위한 ‘시작해요 언리얼’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4일 발표했다.

시작해요 언리얼 행사 스케치.jpg

► NHN엔터테인먼트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가 오프라인 가맹점 ‘이디야 커피(EDIYA COFFEE)’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5천원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을 4월30일까지 진행한다. 관련페이지 (http://www.payco.com/partner/online.nhn) 참조.

 

► 퍼펙트월드코리아
모바일 액션RPG '무신'의 홍보 모델로 ‘육룡이나르샤’의 ‘무휼’역을 맡은 ‘윤균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 로비오 엔터테인먼트
5월 19일 개봉 예정인 3D 애니메이션 기대작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국내 더빙에 대한민국 최고의 엔터테이너 신동엽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29
22
5
1
0
2
  • 댓글 49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49건 | 1/1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