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상두
  • 김상두 등록일(수정) : 2016-03-29 21:52:46
  • [모바일] [게임,오늘]웹젠, 비상(飛上) 끝나지 않았다! 2016 라인업 공개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한줄뉴스-3월29일]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 iOS 버전 출시

 

[Today's HOT]웹젠, 뮤 레전드, 더 비스트

IMG_1650.JPG

'뮤 온라인'으로 한때 엔씨소프트를 추격했던 웹젠, 여느 온라인게임 기업들처럼 모바일게임 대응이 늦어지면서 빛을 바랬다.

2015년 웹젠은 중국 기업과 손잡고 간판 타이틀 '뮤 온라인' 기반 모바일게임 '전민기적'(한국게임명 : 뮤 오리진)으로 옛 영광을 되찾았고 제2 성장의 밑거름을 마련했다.

 

또한 재기의 발판은 이전에 찾기 힘들었던 중국 기업과의 합작을 통한 'IP(지적재산권) 사업'으로 한국 게임사들에게 신드롬을 일으켰다. 새로운 방식으로의 성장을 추구한 셈이다.

 

2016년 웹젠은 지난해 성과를 기반으로 메이저로 재입성을 천명했다. 3월29일 온라인게임은 물론 모바일게임과 웹게임 등 총 7종의 신작을 공개하고 사업 전략을 발표하는 '웹젠 미디어데이2016'을 개최한 것.

 

웹젠은 서울 동대문 ‘JW메리어츠’에서 모바일게임 ‘더 비스트’와 PC MMORPG ‘뮤 레전드’등을 비롯한 PC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웹게임등 7개의 게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웹젠의 김태영 대표이사는 행사 시작 전 환영사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웹젠 전 계열사의 가장 큰 목표로 삼고 단순한 기업 실적의 성장이 아닌, 인력/ 사업력/ 개발력/ 기업 문화의 성장을 꾸준히 도모해 국내외 게임산업을 선도하는 위치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전했다.

 

2.jpg

이날 행사에서 웹젠은 서비스 일정을 밝힌 ‘더 비스트’와 ‘뮤 레전드’ 외에 자회사에서 개발 중인 ‘샷온라인M’과 ‘C9M’의 개발 소식도 포함됐다.

 

또한 ‘서머너즈사가’와 ‘아제라’ 등의 퍼블리싱 게임 외에도 ‘MU’와 ‘S.U.N.’의 IP제휴사업으로 준비되고 있는 모바일게임들의 개발 소식도 함께 전했다.

 

웹젠은 ‘뮤’에 기반한 웹게임들의 서비스 계획도 공개했다. ’37 WAN’이 개발한 ‘뮤 이그니션’과 ‘Taren’이 개발하고 있는 ‘기적중생’은 모두 IP제휴사업으로 개발 된 웹게임으로 하반기부터 한국 시장에서 서비스 된다.

 

오늘(3월 29일) 서비스 및 테스트 일정을 확정 공개한 게임은 ‘더 비스트’와 ‘뮤 레전드’다.

 

두 게임 모두 발표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 및 게임영상 일부를 현장에서 처음 언론에 공개했으며, 해당 게임 영상들은 인터넷으로도 배포됐다.

 

‘더 비스트’는 개발사 ‘SHENZHEN MOKYU TECH. (목유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MORPG로 ‘터치 액션컨트롤’에 기반한 호쾌한 액션과 여러 ‘팻’을 사용해 사냥하는 ‘Action MORPG’를 내세운 모바일게임이다. 1월부터 내부테스트를 진행해 게임성을 높였고 정식 출시는 5월 중이다.

 

PC온라인게임으로 높은 주목을 받아왔던 ‘뮤 온라인’의 차기작인 ‘뮤 레전드’도 한국 내 비공개테스트(CBT) 일정을 밝히고 게임 정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뮤 레전드’는 웹젠의 게임개발 전문자회사 ‘웹젠앤플레이’에서 직접 개발해온 PC MMORPG로, ‘뮤 온라인’의 게임성과 장점을 취합해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언리얼엔진3’에 기반한 이 작품은 전작  ‘뮤’의 세계관에서 가장 강력한 몬스터인 마왕 ‘쿤둔’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과거로부터 다시 시작되는 주인공의 모험을 다룬 시나리오로 제작됐다.

 

4월 21일 첫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고, 테스트 결과를 반영해 빠르면 올해(2016년)내에 한국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웹젠은 IP사업 확대전략을 밝히며 웹젠 게임IP는 물론 퍼블리싱사업을 위한 전략제휴 등에 대한 비전을 밝히고 더 많은 파트너쉽을 요청하기도 했다.

 

[Test] 신작, 먼저 맛본다
► 웹젠
미디어데이2016을 통해 신작 온라인RPG '뮤 레전드' 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오는 4월21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MG_1664.JPG

 

 

[Update & Event-모바일]
► 넥슨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비상)를 실시하고 4월4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 참조.

160329_넥슨_HIT_비상 업데이트_이미지.jpg

► 엔트리브소프트
모바일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에 신규 소환수 업데이트와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4월26일까지 진행한다.

 

► 파티게임즈
퍼플랩이 개발한 슈팅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 신규 영웅을 업데이트하고 4월7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 퍼펙트월드코리아
액션RPG '무신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천명’의 신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액션RPG '거신전기'의 첫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4월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 게임펍
모바일 전략RPG ‘소년삼국지’가 출시 후 한 달여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Update & Event-온라인게임]
► 아이덴티티모바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MMORPG ’파이널판타지14‘ V3.0 ‘창천의 이슈가르드’를 지난 3월28일 레터라이브 9회를 통해 공개했다.홈페이지(www.FF14.co.kr) 참조.

4.png

 

[What' new]-오늘의 신작

► 엠게임
모바일RPG ‘크레이지드래곤’을 구글 플레이어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gamecrazydragon) 참조.

[엠게임]크레이지드래곤 대표 이미지.jpg

► 로커스게임즈
네이버 웹툰 카페드쇼콜라(글 재아, 그림 SE, 제작 와이랩)를 활용해 개발한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을 구글플레이에 사전출시했다.

 

►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모바일 전략RPG ‘불멸의 전사 Ⅱ : 위너스 for Kakao’를 그랜드 오픈했다.

불멸의전사Ⅱ_대표이미지.jpg

 


[Coming Soon] 선점하라! 신작
► 컴투스
모바일 야구게임 최고 기대작 ‘컴투스프로야구2016’의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 사진자료 - 컴투스프로야구2016 홍보영상 이미지.jpg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 웹젠
'미디어데이 2016’을 열고 자사가 준비하는 7개의 신작 게임에 대한 정보를 처음 공개했다.

1.jpg

►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지난 3월 28일 부산글로벌게임센터에서 위촉식을 열고 서태건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원장을 (사)한국모바일게임협회 고문으로 위촉했다.

 

► 유니티 코리아
오는 4월 7~8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개발자 컨퍼런스 '유나이트 서울 2016(Unite Seoul 2016)'에서 증강현실/가상현실(AR/VR)을 포함한 유니티 플랫폼 기반의 다양한 게임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티켓링크
홈페잊(http://www.ticketlink.co.kr)에서 2016년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운영 제휴 구단으로 ‘SK 와이번스’를 추가해, 총 6개 구단의 티켓예매서비스를 시작했다.

 

► NHN엔터테인먼트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가 전용 NFC 결제 단말기 ‘동글’을 보급하고, 오프라인 결제 시장에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미래창조과학부, 고용노동부 등과 협업해 ‘청년 일자리 허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 카카오
총선 기간 동안 카카오톡, 다음앱 등의 카카오가 보유한 플랫폼에서 엘로아이디, 특집페이지 등을 활영해 모바일 선거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6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35
19
7
2
0
1
  • 댓글 4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42건 | 1/1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