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상두
  • 김상두 등록일(수정) : 2016-03-23 19:34:41
  • [모바일] [게임,오늘]흥행기운 물씬! 마음의소리, 이사만루2 KBO 사전등록 호조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Today's HOT]세계정복2,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이사만루2 KBO

 

3월 22일 엠게임의 대작 모바일RPG '크레이지드래곤'의 사전 테스트를 시작했다. 같은 날 천명, 거신전기 등이 정식으로 출시됐다. 23일에는 소프트맥스가 6년동안 개발한 온라인게임 '창세기전4'의 공개서비스(오픈베타, OBT)에 나섰다. 3월 24일에는 사전테스트를 마친 '크레이지드래곤'이 정식으로 출시된다.

 

신작의 향연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RPG는 물론 야구게임과 시뮬레이션 등 장르도 다양하다. 여기에는 흥행 기운을 뿜고 있는 작품이 적지 않다.

 

우선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RPG 'KON'과 더불어 한국프로야구2016 시즌과 발맞춰 야구게임 '이사만루2 KBO’을 출시한다. 3월23일 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인기 웹툰 '마음의소리' 기반 모바일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사전 등록에서 50만명이 몰렸다고 전했다.

또한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가 개발중인 야구게임 '슬러거' 기반 모바일게임 '슬러거 모바일'의 테스트에 앞서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

 

한빛소프트는 오는 4월5일 모바일전략 시뮬레이션이자 2015년 출시돼 엄지족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세계정복'의 속편 '‘세계정복2 for Kakao’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사만루2KBO_대표이미지.jpg

 

 

[Coming Soon] 선점하라! 신작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20만명을 돌파했다 밝혔다. 관련페이지(http://full2.netmarble.net/) 참조.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의 사전등록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카페(http://cafe.naver.com/msmobilegame) 참조.

33.jpg

► 한빛소프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2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4월 5일부터 시작하고 이에 앞서 사전오픈 서비스를 4월1일부터 4일까지 펼친다. 카페(http://cafe.naver.com/wconquest2) 참조.

세계정복 2 이말년 작가 런칭 축전.jpg

 

[Test] 신작, 먼저 맛본다!
► 네오위즈게임즈
신작 야구게임 ‘슬러거 모바일’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4월6일~4월12일)에 앞서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련페이지(http://mevent.pmang.com/sg_cbt.nwz) 참조.

44.jpg

 

 

[Update & Event-모바일]

► 넷마블게임즈
액션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캐릭터 추가, 길드대전 시즌제 도입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4월7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 참조.

몬스터길들이기_타이틀 이미지.jpg

► 게임빌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시즌4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 4월5일 마감한다. 관련페이지(http://bit.ly/1UewDrV) 참조.

 

► 컴투스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게임 속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친구와 함께! 이벤트’를 4월3일까지 진행한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monwar) 참조.

 

► 웹젠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아이폰 이용회원들을 대상으로 ‘아레나’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31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 참조.

 

► 파티게임즈
인기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시즌3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

 

[Update & Event-온라인게임]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에 신규 용병 ‘크로우’를 공개하고 30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 엔씨소프트
아이온의 대규모 업데이트(5.1 하이데바 : 영광의 재현)를 진행하고 4월20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history/glory/index) 참조.

 


[What' new]-오늘의 신작
► 소프트맥스
PC 온라인게임 '창세기전 4 오픈 배타 서비스를 오후 8시부터 시작한다.  홈페이지(www.genesis4.co.kr)참조.

160322_창세기전4 오픈 베타 시작.jpg

 

► 이엔피게임즈
브리디아스마트(대표 김형철)가 개발한 모바일 탁구 대전게임 ‘역전! 맞짱탁구K for Kakao’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게임펍
전략 RPG ‘소년삼국지’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 로이게임즈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을 테마로 한 오프라인 ‘방탈출카페’를 오는 5월중에 서울 강남에서 개장한다고 밝혔다.

 

► 유니티 코리아
자사의 게임 개발 플랫폼 Unity 5의 신규 버전을 공개했다. 홈페이지(www.unity3d.com/kr) 참조.

 

► NHN엔터테인먼트
아시아나IDT, 한국사이버결제와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 공동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P.I.G(피그)
몬스터스마일 (대표 김용훈)과 퍼블리싱컨설팅 계약 체결 후 출시한 첫 번째 게임‘몬스터크라이이터널’이 네이버앱스토에서 인기 순위 1위 및 매출 3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중국 로코조이 본사와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Dragon Raja)’ 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사회복지법인 살레시오수녀회(이사장 최주영)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가정폭력 피해 아동 및 청소년들의 보호와 치유에 적극 동참할 것을 약속했다.

 

► ASUS(에이수스, kr.asus.com)
2016년 1분기 ‘게이밍 제품 및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e스포츠]
► NHN티켓링크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2016 전북 e-Sports 페스티벌' 티켓을 단독으로 판매하며, e스포츠 예매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홈페이지(http://www.ticketlink.co.kr) 참조.

[NHN티켓링크_이미지] 2016 전북 e-Sports 페스티벌 포스터.jpg

 

​► 트위치
슈퍼이블 메가코프와 함께 진행하는 모바일 AOS게임 ‘베인글로리’의 한국 공식 리그 ‘VGL코리아’의 플레이오프와 결승전이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진행된다고 23일 밝혔다. 카페(http://cafe.naver.com/vainglorykr) 참조.

[보도자료 참고이미지] VGL 코리아.jpg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23
16
4
3
0
1
  • 댓글 46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46건 | 1/1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