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상두
  • 김상두 등록일(수정) : 2016-03-11 19:21:54
  • [모바일] [게임,오늘]KON, 리허설! 프리미엄 테스트 시작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한줄뉴스-3월11일]게임세상, 벌써 화이트데이! 관련 이벤트 봇물

IMG_1564.JPG

가상현실, 게임. 실제 명절과 온갖 기념일 만큼은 현실보다 더욱 바빠진다. 관련한 이벤트가 시작되기 때문이다.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 매년 3월14일 화이트데이도 예외는 아니다. 3월11일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에서 관련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일제히 시작됐다.

 

넥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을 포함해 약 20여종의 작품에서 화이트데이 관련 프로모션에 돌했다. 네심삼십삼분과 컴투스 등도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넷마블은 엄지족을 위한 색다른 선물을 마련했다. 사탕이 아니라 황금기대작 'KON(콘)' 프리미엄 테스트를 시작한 것. 이번 점검은 13일까지 사흘 간 진행된며 지난달 22일부터 시작된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안드로이드)는 모두 참여할 수 있다.

 

‘KON’은 2개의 캐릭터가 함께 성장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는 듀얼액션 시스템과 유저가 직접 제작한 UGC(User Generated Content) 기반의 맵에서 진행되는 PvP시스템인 '침략전'을 지원한다.

 

한편 이날 넥슨은 오스트리아 개발사 소셜스필(Socialspiel Entertainment)이 개발한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Legacy Quest)’를 글로벌 오픈마켓에 출시했다.

 

총 7개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를 지원하며, 전세계 150여개 국가(일본, 중국 제외)에 선보인 이 작품은  핵앤슬래시 액션 쾌감을 제공하는 던전 탐험형 RPG다.

 

 

[Test] 신작, 먼저 맛본다
► 넷마블게임즈
3월 말 출시 예정인 스타일리쉬 듀얼액션 RPG ‘KON’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 간 진행한다. 브랜드 페이지(http://kon.netmarble.com) 참조.

KON 프리미엄 테스트 전격 실시_0311.jpg

 

[What' new]-오늘의 신작
► 넥슨
오스트리아 개발사 소셜스필(Socialspiel Entertainment)이 개발한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Legacy Quest)’를 글로벌 오픈마켓에 출시했다. 카페(http://cafe.naver.com/legacyquest) 참조.

 

44.jpg

 

[Update & Event-모바일]
► 넥슨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기 모바일게임(HIT,슈퍼판타지워, 영웅의군단, 천룡팔부, 포켓 메이플스토리, 탑 오브 탱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www.nexon.com)참조.

HIT_화이트데이_이벤트.jpg

► 컴투스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 인기게임 3종(타이니팜, 원더택틱스, 소울시커)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넷마블게임즈
3월 말 예정인 모바일 블록버스터 액션RPG '마블 퓨처파이트'의 레이드와 상위 레벨 캐릭터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 컴투스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의 스프링캠프 이벤트를 3월20일까지 진행한다. 카페(http://cafe.naver.com/com2usmanager) 참조.

 

► 네시삼십삼분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서비스중인 모바일게임(영웅 for kakao, 블레이드 for kakao, 챔피언 for kakao)에서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웅, 블레이드, 챔피언_화이트데이.jpg

 

► NHN블랙픽
걸스&레이싱 모바일게임 '드리프트걸즈(Drift Girls)'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한 데이트 이벤트’를 펼친다.

 

► 간드로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17일까지 실시한다.

 

► 엑스엘게임즈
첫 모바일 RPG‘브레이브스 for Kakao’공식 트레일러 3종을 모두 공개했다.

1.jpg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컬러링북’을 출간하고 이벤트를 펼친다.

 

► 넥슨
로코조이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의 한국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SjPib7) 참조.

 

► 아이덴티티모바일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아이드’가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과 구글 플레이스토어 신규 인기 게임 1위에 올랐고 이를 기념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eyed) 참조.

드래곤아이드_1위 달성.jpg

► 웹젠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온라인게임 '뮤'와 'R2'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펼친다. 게임포털 (www.webzen.co.kr) 참조.

 

► 반다이남코코리아
넷마루가 개발한 모바일 디지몬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서 초월 시스템을 추가하고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 던전을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 참조.

 

[Update & Event-온라인게임]

► 네오위즈게임즈
3월12일(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블레스(BLESS)’에 최고 레벨 이용자를 위한 정예 던전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홈페이지(http://bless.pmang.com) 참조.

22.jpg

► 넥슨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게임(서든어택, 테라,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바람의 나라, 크레이지아케이드비앤비, 아르피엘, 버블파이터, 엘소드, 클로저스, 카운터스타리아크 온라인2)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www.nexon.com 참조.

 

► 이엔피게임즈
3D 웹 MMORPG ‘극한’의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3월 22일(화)부터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게임온스튜디오
무협 2D MMORPG ‘신(新)천상비’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http://www.1003b.com) 참조.

 

► 게임펍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소년삼국지, 전함제국: 강철의 함대, 일기토삼국지)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Coming Soon] 선점하라! 신작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RPG  '거신전기'의 게임 웹툰 ‘배틀코믹스’에 주요 내용을 연재한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 로이게임즈
모바일 공포 어드벤처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을 전 세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홈페이지(http://www.white-day.co.kr) 참조.

WHITEDAY MAIN 1280x720.jpg

►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모바일 전략RPG ‘불멸의 전사 Ⅱ : 위너스’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 엑스레전드 코리아
대만 SNSplus와 모바일 미소녀 전략 RPG게임 ‘전국쟁패’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IGS
2016년 2차 신입 직원을 오는 3월16일까지 공개 채용한다. 신청페이지(http://igs.or.kr/igs/company/recruit.asp) 참조.


[e스포츠]
► 아주부
전문 e스포츠 기업 ESL과 2년 동안의 글로벌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슈퍼이블 메가코프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의 리그에 북미 ‘리그오브레전드’ 프로팀으로 유명한 TSM(Team SoloMid)이 합류했다고 밝혔다.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37
22
6
1
0
1
  • 댓글 45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45건 | 1/1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