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샤워가 모바일 어드벤쳐 ‘하얀섬 : 죽음에 이르는 꽃’을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정식 출시 했습니다. 이 게임은 ‘검은방’, ‘회색도시’, ‘화이트데이’ 와 함께 한국 어드벤쳐 게임을 대표하는 타이틀 인데요. 완성도 높은 1인칭 시점 구성과 애니메이션, 이를 바탕으로 한 몰입도 높은 시나리오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하얀섬 –죽음에 이르는 꽃’ 은 전작인 '화이트아일랜드'보다 한층 발전한 그래픽, 유저 편의 시스템 개선 이외에도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새로운 후속 에피소드로 서비스된다고 하는데요. 이는 지난 10년간 비주얼샤워가 축적한 1인칭 어드벤처 게임 개발 역량의 결정판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라고 합니다.
특히 ‘하얀섬 –죽음에 이르는 꽃’은 향후 원작 시리즈의 2편, 3편 에피소드 역시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글로벌 진출을 위해 수년간 자체 개발한 글로벌 게임서비스 플랫폼을 도입하는 등 해외 시장 공략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모바일 어드벤쳐 장르의 새로운 방향성을 확립하겠다는 야심찬 포부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하얀섬 – 죽음에 이르는 꽃’. 새로운 감각을 느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