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남윤서
  • 남윤서 등록일(수정) : 2015-10-16 11:09:03
  • [모바일] [공략] 세븐나이츠, 초보의 시선에서 초반을 잡아줄 공략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Eileene_resized.png

세븐나이츠는 오랜기간 동안 서비스한 게임답게 다양한 콘텐츠가 장점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많은 콘텐츠가 오히려 초심자의 진입을 어렵게 만들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특히 세븐나이츠를 시작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질문하는 부분은 덱 진로, 세나 선택, 6성선택권 소모로 압축할 수 있는데요. 초보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공략글을 작성했습니다.
 
◈ 세븐나이츠 시작 
게임을 시작하면 스토리진행과 더불어 퀘스트 진행을 하게 됩니다. 다행히 요즘은 일주일 단위로 유형별 6성 영웅 선택권을 주는데요, 첫 선택권은 공격형 선택권을 받게 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영웅은 7명인데요, 이 중 초보분들에게 추천할 영웅으로는 비담, 블랙로즈 입니다.

세븐나이츠는 쫄작으로 시작해서 쫄작으로 끝난다고 할만큼 쫄작이 중요합니다. (쫄작: 영웅들을 30레벨을 만들면 보상으로 2루비를 얻게 되는데 이를 반복적으로 하는 행위) 그래서 초반에 쫄작에 효율좋은 영웅을 가지고 시작하면 게임이 쉽게 풀리게 됩니다. 비담은 높은공격속도와 4인 공격으로 빠른 모험 속도를 보여주고, 블랙로즈는 모험 중 피해면역 기술을 지닌 영웅들이 있는 4영지 등에서 유용하게 쓰입니다. 그러므로 이 두 영웅 중에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우정친구 시스템이라고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 되었는데요. 헝그리앱 자유게시판을 조금 둘러보시면 '14일 이내의 신규 유저분들 6성 추천영웅 선택권 받아가세요' 이런 글들이 많이 보입니다. 이분들을 게임내에서 친구추가 하면 6성 추천영웅 선택권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 선택권으로는 '니아'를 뽑아줍니다. 니아는 모험, 무한의탑, 결투장, 요일던전(극악)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영웅입니다. 게다가 결투장에서는 사황에 버금가는 유틸성을 가집니다. 그래서 시작할때 비담(블랙로즈)+니아로 시작하게 되면 수월한 쫄작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쫄작 영웅들을 맞추고 가이드 퀘스트를 따라 게임을 진행하면서 무엇을 해야하냐면 영웅 합성이나 진화를 통해서 목적에 맞는 영웅들을 갖추어야 합니다. 흔히 덱을 맞춘다고 하는데 덱을 맞추는 순서는 쫄작덱-극악덱-공성덱-레이드덱-결투장덱-보스전덱 순서로 하시면 되겠습니다.(이렇게 하시는게 제일 무난한 덱 구성방법이고, 이걸 따르지 않는다고 틀리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쫄작덱: 2개의 전체 공격 기술을 지닌 영웅+버퍼(1전체기)영웅 
1. 제이브 + 에이스(적방어감소)
2. 기파랑 + 아일린(공격력증가)
3. 벨리카 + 카르마(아군피해량증가)
4. 니아
  
◈ 세븐나이츠 받는 순서 ◈ 
1. 세븐나이츠를 시작한지 2달이 지나도 쫄작이 완성되지 않으면 [제이브->스파이크->아일린]
2. 7일차에 세나소환으로 제이브가 나왔거나 다른쫄작덱이 완성되었다 [스파이크->아일린->레이첼]
이후 초월 우선 순위에 따라 받고싶은 세나 초월하세요.


W142805059775185196.jpg
 
◈ 요일던전 
요일던전은 영웅을 진화시키는 원소를 매일 주는 곳인데, 극악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4성 원소를 보상으로 줍니다. 영웅들의 진화를 위해선 많은 원소들이 필요하다보니 극악덱으로 원소를 꾸준히 수급해줘야 덱의 발전 속도가 빨라집니다. 극악던전에서는 피해면역 영웅들을 이용하여 아군 영웅들의 스킬과 적영웅의 스킬공격, 속공에 대한 반격을 통해 턴을 관리하면서 감을 익히시는게 좋습니다.
 
극악덱: 피해면역영웅+상태이상면역버프영웅/보진극딜러+각종버퍼+탱커
 
월- 풍연/ 유신 밍밍 니아 카론(기절면역)
화- 밍밍/ 풍연 헤브니아 유신(니아) 스파이크(상태이상면역)
수- 밍밍/ 풍연 헤브니아 유신 니아 스파이크
목- 파스칼/ 델론즈 니아 레이첼 관우  (파스칼이 오공을 원콤내야지가능)
금- 밍밍/ 풍연 헤브니아 유신 스파이크
토-  블랙로즈 풍연 크리스 밍밍/ 백룡 공격진형(대충 좀비영웅이나 타격횟수영웅, 스킬에 히트수가 많으면 쉬움)
일- 파스칼/ 헤브니아 풍연 밍밍 니아


KakaoTalk_20150429_173759899.jpg

◈ 공성전  
공성덱(쉬움공성)-핵심 영웅은 파스칼, 이정 ,레이첼 입니다.
월(루디)- 파스칼/이정,레이첼,에이스카론(지크리나)- 기절면역과 루디의 방어준비를 해제하는 스킬 필요
화(아일린)- 파스칼/이정,레이첼,에이스(지크),빅토리아- 감전 면역 필요
수(레이첼)- 파스칼/이정,레이첼,에이스(지크),제갈량(카론고초월)- 제갈량으로 레이첼의 감소 효과에 면역을 지닙니다.
목(델론즈)- 파스칼/이정,레이첼,에이스,유이- 침묵면역 필요
금(제이브)- 파스칼/이정,레이첼,에이스,리나-상태이상면역이 없어서 리나 자리에 넣고싶은거 주세요
토(스파이크)- 파스칼/이정,레이첼,에이스,라니아- 빙결면역 필요
일(크리스)- 파스칼/이정,레이첼,에이스,카린- 즉사면역 필요
파스칼의 초월과 앞열의 방어력이 중요합니다.

 
KakaoTalk_20140805_211217702.jpg

◈ 레이드 
레이드- 공성전덱을 저렇게 맞추는 이유는 결국 레이드 덱 때문 입니다. 결국 쫄작을해서 좋은 영웅을 얻으면 중요한건 장비의 상태인데 이 장비를 빨리 수급하면 수급할수록 덱의 성장이 정말 빨라집니다. 그 장비들을 수급하는건 루비로 장비뽑기가 아닌, 과금도 아닌, 레이드 입니다. 레이드덱이 만들어지면 장비를 맞춰주면서 희열을 느끼기도 합니다. 레이드의 핵심은 보호진영 딜러의 초월과 앞열 영웅들의 맷집입니다. 따라서 레이드 딜러는 고초월 쌍궁극강화를 해줘야 되고, 앞 열 영웅들은 고초월과 방어구 궁극강화를 해주어야 합니다. 
 
레이드는 속공과 반격이 중요한데, 우리팀의 속공을 최대한 높히고,용의 반격을 최대한 높혀서 우리가 공격을 하면 용이 반격을해서 용의 턴이 지나가지 않게 하는것이 핵심입니다. 이를 실현하려면 모든 영웅들에게 속공 수치 20이상인 무기를 하나씩 줘야됩니다.
 
레이드덱은 보진 딜러에 따라 덱구성이 많이 변하게 되는데, 보진딜러에는 세인, 델론즈, 파스칼을 자주 사용합니다. 제 공략은 파스칼에 맞춰져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세인이 필수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급성장을 위해서 세인을 고초월 시키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공성에서는 파스칼이 압도적인 딜량을 뿜는데다가 파스칼이 일반용을 잡는데는 최고기도하고 용을 잡는 속도가 빨랐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각성용을 잡는데는 아직까지 세인을 넘을수 없지만 이 공략이 초보분들이 예상 독자기 때문에 일부러 빼겠습니다.)
 
파스칼을 보진으로한 레이드 덱의 구성은 공성덱과 비슷합니다. 용은 하나의 상태이상을 가지는데 기절만 면역을 시켜주면 됩니다. (화상은 무시해주세요.)
 
파스칼- 무기: 속공,속공(혹은 속공, 치명) 방어구: 반격, 반격 장신구, 보석: 치뎀증 치뎀증
이정- 무기: 속공, 속공, 방어구: 막기 막기(혹은 반격, 막기)
에스파다- 무기: 속겅, 치명(혹은 치명, 치명) 방어구: 생명력, 생명력 
델론즈(리나)- 무기: 속공, 속공 방어구: 막기, 막기 (리나:속약막막)
카론- 무기: 속공, 약점공격 방어구: 막기, 막기 장신구, 보석: 막기, 초록막기보석
속공템은 +20%이상의 옵션으로 껴주시면 됩니다. 지원형의 경우 속공이 12인데 20템을 껴주면 일반용보다 속공이 높습니다.
 
이정vs제이크
둘다 쿨감소를 통해서 파스칼의 딜을 올려주지만 차이점은 이정은 평타를 칠때마다 팀원10초 쿨감을 가지지만 제이크는 버프형 액티브 스킬로 7초 쿨감을 가지고 방어력 버프를 주는게 차이입니다. 레이드를 하면 다른 보진딜러와는 다르게 파스칼은 속공과 스킬때문에 턴이 빨리 지나가게 됩니다. 따라서 액티브 버프형식 보다는 평타로 쿨감하면서 파괴의 거인 몇번 더 쓰는게 레이드 딜을 올리는데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에스파다vs 벨리카
에스파다가 마법피해 50% 감소와 막기확정 패시브를 가진 뒤로는 1공대 버퍼로 적합합니다. 하지만 에스파다가 없으면 벨리카쓰세요. 벨리카는 에스파다와 마법피해 감소 수치는 같지만 막기가 없어서 장비에 신경을 더써줘야 됩니다.
 
델론즈vs리나vs카르마
셋다 피해량 증가 버퍼로 쓰이지만 델론즈의 경우 저초월이면 방어장비에 신경을 더 써야합니다. 델론즈의 경우 이정과 같은맥락으로 액티브버프보다 패시브 버프가 더 낫다고 판단하여 1공대로 편성합니다. 리나가 고초월이고 델론즈 저초월이라면 리나도 좋습니다.(카르마는 구사황이라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있으면 쓰세요) (효율:카르마>델론즈>리나)
 
카론vs지크
둘다 기절면역 영웅인데, 카론을 추천하는 이유는 고초월에 템이 빵빵하지 않은이상, 카론의 힐량으로 버티면서 파스칼딜을 넣는게 좋기도하고 쿨감도 있어서 이정과의 시너지가 잘 맞습니다.
 
저는 레이드 1공대만 사용합니다. 7~8렙용정도까지는 파스칼덱 오토로 원킬이 나고 수동으로 하면 13~14렙용까지 잡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동을 하지 않는 이유는 귀찮기도하고 꼭 원킬을 내지 않아도 40~50만정도의 피를 깎아놓으면 다른 분들이 잡기 때문입니다. 원킬내는 것보다는 많은 용을 쳐서 보상 상자를 많이 얻는게 더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결투장은 초보분들은 즐겜한다는 기분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결투장 덱은 패치한번에 메타가 바뀌는 경우도 수두룩하고, 초보분들이 장비세팅이나 영웅 초월을 하시기에는 투자비용 대비 수익이 미미하기 때문입니다.



글: 헝그리앱 유저 `버물리ㄹ`님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4
2
1
1
0
0
  • 댓글 98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98건 | 1/2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