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2: 왕의 귀환'과 '미르2: 깨어난 사북성' 서비스로 유명한 '미르' IP 전문 게임사 HK ZHILI YAOAN LIMITED는 28일 액토즈소프트 공식 라이선스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 신작 '미르2: 바운티' 사전예약 시작 소식을 전하였으며, 배우 정상훈을 홍보 모델로 발탁한다고 밝혔다.
게임사는 사전예약 유저에게 다양한 인게임 보상 뿐만 아니라 700만원 가치의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바 경품, 갤럭시 S25, 닌텐도 스위치2 외 다양한 현물 경품도 주어진다고 강조하였다.
드라마,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는 올라운더 배우 정상훈이 '미르2: 바운티'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르 대륙의 바운티 헌터로 분한 정상훈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더한다.
특히 정상훈은 '미르2: 바운티' 전사 캐릭터로 완벽 변신,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는 물론 트레이드마크인 '가짜 중국어' 개인기를 선보이며 광고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미르2: 바운티는 동양 문화에 특화되어 무협지와 선협물 감성이 물씬 풍겼으며, 원작 고유의 옛 향수를 찾을 수 있는 레트로풍의 그래픽으로 광활하고 웅장한 미르대륙을 그려내었다.
유저는 현상금을 좇는 바운티 헌터로 거듭나 금맥 광산, 고색창연한 보물 동굴과 혈투가 벌어지는 보스 던전에서 사냥만 해도 상점에서 실제 쓸 수 있는 진짜 충전권이 드롭된다는 메리트는 단숨에 미르 팬층의 관심을 받았다.
현재 미르2: 바운티 사전예약 진행 중이니, 공식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 등록 시 한정판 블랙골드 캐릭터 스킨세트와 쿠폰코드를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사이트의 미니 이벤트에서 '내 선언문'을 생성하여 공유하고, 정식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전예약 쿠폰코드를 사용한 유저들은 갤럭시 S25, 닌텐도 스위치2를 포함한 현물 경품의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조건 충족 시 700만원 가치의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바 경품을 노릴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