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은 지스타2018에 ‘크래프톤’이라는 새로운 연합 브랜드로 지금까지의 역사를 담은 미로 방식의 특별한 부스를 선보인다.
크래프톤 연합은 세계에서 인정받는 게임을 만들고자 끊임없이 도전하는 정신의 가치를 담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출범한 브랜드다.
부스 방문객들은 블루홀의 흥행작 테라를 시작으로 과거의 게임, 서비스 종료된 게임, 모바일 게임과 콘솔을 향한 도전, 배틀그라운드로 이룬 성공의 역사 등을 관람할 수 있다.
미래의 모습이 담긴 곳에서는 관람객의 미래 도전을 응원하는 사진 인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개발 중인 PC 온라인 게임 ‘AIR’와 미공개 신작인 ‘프로젝트 BB’의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벡스코(부산)=김길주 기자(kgj@monaw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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