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하준영
  • 하준영 등록일(수정) : 2017-04-21 15:04:26
  • [모바일] [취재] 4월 3주, 출시 게임 돌아보기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Summer-Lesson_KR_Logo.jpg

어느새 4월도 거의 다 가고 1주일만을 남긴 4월 셋째 주, 14종의 신규 게임이 출시되었다. 이번 주는 모바일과 PC/콘솔 게임이 각 7개씩 발매되면서 게이머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풍성한 한 주였다. 출시된 게임의 장르는 시뮬레이션이 가장 많았고 RPG와 액션이 그 뒤를 이었다.

이 밖에도 3종의 PC/콘솔 게임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또 기존 PC/콘솔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휴대용 콘솔 게임 1종도 새로 출시되었다. 이번 주에 소개할 게임은 탄: 끝없는 전장, 라이징포스: 강철의 날개, 프로토콜: 하이퍼스페이스 다이버, 반지, 밥 위드 라바, 그랑블루 오디세이, 난세삼국,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사막의 서생결단, 워해머 40k: 던 오브 워 3, 다크 소울 3: THE FIRE FADES EDITION, 사이베리아 3, 플루토비: 왜행성 이야기로 총 14종이다.

Untitled-1.jpg



tan.jpg

스마일게이트의 탄: 끝없는 전장은 ‘대한민국, 노는 판이 바뀐다!’를 슬로건으로 제작된 FPS다. 유저는 캐릭터와 총기를 수집하고 이를 이용해 다른 유저와 대결을 펼치게 된다. 팀 데스매치, 팀매치, 전멸전, 특수전, 1:1 모드와 같이 전통적인 모드 이외에도 숨바꼭질, 타워디펜스, 무기대난투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징포스_대표이미지.jpg

라인콩코리아의 라이징포스: 강철의날개는 파일럿이 되어 역사 속 전투에 참가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총 130여종의 전투기와 70여 명의 파일럿을 수집 및 강화해 전투를 펼치게 된다. 공중전 배경이지만 육상이나 함대의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이미지]-넥스트플로어-지하.jpg

넥스트플로어의 프로토콜: 하이퍼스페이스 다이버는 우주 공간을 연상시키는 배경에서 음악에 맞춰 화면을 터치하는 액션 게임이다. 기존 리듬게임과 다르게 노트가 내려오는 선이 정해져있지 않으며 음악의 흐름에 맞춰 회전하거나 늘어나고 줄어드는 것이 특징이다. 넥스트플로어의 게임 OST 외에도 오리지널 곡이 수록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지_대표이미지.jpg

이앤피게임즈의 반지는 악마들이 부활하면서 이를 봉인하기 위해 27가지 힘을 가진 반지를 찾아 나선다는 이야기를 다룬 RPG다. 각 반지는 고유의 액티브 및 패시브 스킬을 지니고 있으며 유저는 이를 조합해 다양한 성능을 얻을 수 있다. 또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사냥을 진행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밥-위드-라바_대표이미지.jpg

엔터메이트의 밥 위드 라바는 공을 굴리며 자기보다 작은 공을 잡아먹으면서 성장하는 액션 게임이다. 각 팀은 정해진 수의 공을 가지며 이를 분열 및 합체해 공격과 수비를 진행한다. 제한시간이 종료되고 가장 큰 공을 가지고 있는 팀이 승리한다. 자유모드 외에도 서바이벌 모드, 파티 모드, 클랜전 등 다양한 모드를 준비하고 있다.



[구름컴퍼니_보도자료]4월-20.jpg

구름컴퍼니의 그랑블루 오디세이는 120여 종의 캐릭터를 가지고 전투하는 턴제 RPG다. 유저는 캐릭터를 수집 및 강화해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하고 전투해야 한다. 유저는 신관의 마지막 후예인 카일을 도와 잊힌 운명을 밝혀내야 한다. 게임 내의 홀리타운을 건설하면 발전도에 따라 다양한 보너스를 얻게 된다.



출시-이미지1.jpg

디지털스카이의 난세삼국은 국가와 연합을 기반으로 대규모 전투를 펼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지도자가 되어 군대를 모으고 영지를 발전시키며 최고의 군주가 되어야 한다. 전투를 통해 자신의 위세가 퍼지면 관직이 상승하고 녹봉이 증가한다. 획득한 무장은 아이템과 장비를 통해 강화할 수 있다.



003.jpg

에이치투인터랙티브의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은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에 수록된 격투 대회 부분을 업그레이드한 액션 게임으로,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제작진이 대거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4인까지 PSN을 통해 대결할 수 있다.



Summer-Lesson-(4).jpg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는 미야모토 히카리의 과외 선생님이 되어 일주일간 수업을 진행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가르치는 레슨 내용에 따라 성장의 방향성이 변화하며, 이에 따라 다른 결말을 맞이하게 된다. 플레이스테이션 VR 전용 게임이며, 오는 25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막의_서생결단_포스터.jpg

게임 뮤지엄의 사막의 서생결단은 사막의 이동요새 안에서 생활하는 쥐들에게 명령을 내려 오랜 기간 살아남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각종 파츠를 만들고 이를 조합해 무기와 음식, 퀘스트 교역용품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또 각종 거점에 도착하면 다른 거점에 대한 소문을 듣고, 더욱 멀리 탐험이 가능해진다.



DOW3_리미티드-에디션.jpg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 3은 워해머 40000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유저는 병력을 생산하고 이를 조종해 적을 물리쳐야 한다. 또 엘리트 영웅 유닛을 이용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고 전투 양상을 바꿀 수 있다. 19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고,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DS3_GOTY_KeyVisual.jpg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다크 소울 3: THE FIRE FADES EDITION은 다크 소울 3의 PC버전으로, 이번 작품에서는 3개의 확장팩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기존의 RPG와 달리 매우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으로, 유저는 공격과 방어, 회피를 적절히 구사해 살아남아야 한다. 오는 4월 20일 정식 발매된다.



sai.jpg

에이치투인터렉티브의 사이베리아 3은 감성적인 스토리와 그래픽으로 찬사를 받은 명작 어드벤처 게임 사이베리아(Syberia)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케이트 워커의 여정을 다룬다. 

유콜 부족 소속의 카라반은 위기의 순간에 그녀를 구해내고, 유콜 부족과 공동의 적을 직면하게 된 케이트는 이 유목민들의 수상한 고대 전통 의식을 도와주기로 결심한다. 그녀는 설원 타조들의 번식을 위한 이동 방목에 성스러운 스텝스 지대까지 동행하게 되며, 광활한 지대와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 위험하고 멋진 모험이 시작된다.



참고이미지_1.jpg

자이네스의 플루토비: 왜행성 이야기는 태양계의 행성에서 퇴출되어 왜행성이 되어버린 명왕성 플루토비가 다시 행성의 지위를 회복하기 위해 태양계 행성들과 대결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액션게임으로 슈팅게임 요소와 리듬게임 요소를 결합시킨 인디 게임이다. 총 9개의 스테이지로 구성 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에는 다양한 기믹들이 존재한다.

하준영 기자(hjy@monawa.com)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39
30
12
2
1
1
  • 댓글 68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68건 | 1/2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