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스는 지난 26일 자사의 모바일 전략게임 '클래시오브킹즈' 한국 출시 2주년을 기념한 유저 초청 행사를 진행하며 유저 친화 서비스를 강조했다.
'클래시오브킹즈' 2주년 기념 행사는 서울 강남 슬링펍에서 약 40명의 유저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포토존 사진 촬영과 무대 이벤트 로 '클래시오브킹즈' 유저들의 참가를 통해 2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유저 친목 행사 형태로 진행됐다.
메인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연맹전으로 각각 레드팀, 블루팀으로 나뉜 참가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상대편을 공략하기 위해 전략, 전술을 짜며 게임을 플레이 했고, 가장 많은 킬 수를 달성한 1, 2, 3위 유저와 더 높은 킬 수를 보유한 팀, 더 높은 전투력을 보유한 팀이 선물을 받았다.
연맹전이 끝난 후 연맹전 게임 내용에 대해 집계하는 동안 퀴즈 이벤트 진행 됐으며, 테이블마다 회식비가 전액 지급됐다.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24K 순금반지 추첨은 닉네임 '흰수염두목'에게 돌아갔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