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야몬즈가 배구 소재의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IP기반 모바일 게임인 ‘<하이큐!!> TOUCH THE DREAM’ 정식 서비스를 금일 시작한다.
‘<하이큐!!> TOUCH THE DREAM’은 배구를 향한 열정과 근성으로 한 자리에 모인 고교 배구부 선수들이 각자의 재능으로 코트 위에서 완벽한 승리를 만들어가는 성장과 도전을 그린 애니메이션을 게임속에 고스란히 녹여낸 게임이다.
게임속에는 카라스노, 네코마, 아오바조사이, 등 원작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귀여운 3D 미니 캐릭터로 완벽하게 구현되어 있으며 배구 경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서브, 리시브, 토스, 스파이크, 블로킹 등의 스킬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라인을 재현한 스토리모드와 다른 플레이어와 경기를 하는 PVP매치 외에도 데일리 매치, 토너먼트 등 다양한 컨텐츠를 탑재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하이큐!!> TOUCH THE DREAM’에서는 스토리모드를 통해 원작 애니메이션의 성우들이 선사하는 풀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어 더욱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야몬즈 김동균 대표는 “전세계 하이큐 팬들을 매료시킨 감동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게임으로 완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면서 “‘<하이큐!!> TOUCH THE DREAM’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배구의 감동과 함께 나만의 드림팀을 성장시켜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