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0-03-27 18:13:42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PK 서버 ‘기요틴’의 정점은 단 하나, ‘오렌성’을 차지하라!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3월 26일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의 PK 서버 ‘기요틴’을 공개했다. 기요틴 서버에서 생성하는 모든 캐릭터는 높은 전투력과 고급 장비를 갖추고 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PK에 특화된 기요틴 서버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 캐릭터 점핑 부스팅, 성장 스트레스를 줄이고 PK에 집중하게 한다!

PK 서버 ‘기요틴’의 특징은 2차 전직이 완료된 400레벨 캐릭터의 직업을 직접 선택하여 시작하는 것이다. 또한 메인 퀘스트, 탑승펫, 아가시온, 명예, 몬스터 도감, 엘릭서 등의 일부 성장 콘텐츠가 미리 달성된 약 전투력 400만의 점핑 부스팅이 제공된다.

이러한 부스팅 효과는 인사치레로 여겨졌던 초반 메인 퀘스트와 성장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처음부터 PK에 집중할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된다.

1.png
▲ ‘기요틴’ 서버는 2차 전직이 완료된 400레벨 캐릭터를 선택하여 시작할 수 있다.

2.png
▲ 대부분의 초반 성장 콘텐츠가 완료되어 있어 PK에 집중 가능!

기요틴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시 40레벨 30강화 10레벨 특성의 ‘엘리트’ 장비가 주어지며 무기는 3각성까지 완료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PK 서버 전용 ‘학살의 장’ 에리카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인간형’과 ‘마법생물’ 특성의 UR등급 장비와 성장에 필요한 엘릭서 정수 선택상자, 코어 부스팅 상자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장신구는 40레벨 30강화 특성 레벨 10의 ‘나센’ 세트가 지급되며 보조 장신구는 선행 퀘스트를 완료하면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이때 보조 장신구는 SR등급 40레벨 30강화 특성 레벨 8의 형태로 지급된다.

3.png
▲ 처음 지급되는 장비는 30강화, 40레벨, 특성 10레벨인 엘리트 장비다(무기는 3각성까지 완료).

4.png
▲ ‘에리카 이벤트’를 통해 UR등급 인간형, 마법생물 특성 장비와 성장에 필요한 부스팅 재료가 제공된다. 

참고로 PK 서버에서 제일 중요한 배경 무기(척살 특성)는 401레벨 달성 시 이벤트 - 레벨업 이벤트에서 ‘SR등급 희귀 무기 선택 상자’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PK에서 중요한 레어 스킬 ‘메테오 스톰’과 ‘미사일 볼트’는 에리카 가이드 ‘학살의 장’ 1일차 미션인 소환석 던전과 시공의 균열 클리어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므로 미리 선행하도록 하자.

5.png
▲ 배경 무기는 401 레벨 달성 시 레벨업 이벤트에서 황금 연마제와 함께 획득할 수 있다.


■ 기요틴 서버만의 특별한 PK 버프 ‘학살의 흔적’

‘기요틴’ 서버에서는 PK로 카오틱 수치가 50 이상 상승할 경우 자유로운 PK를 가능하게 하는 ‘학살의 흔적’ 버프가 발동한다. ‘학살의 흔적’은 플레이어에게 주는 피해량이 15% 증가하면서 자신의 방어력이 30% 감소하는 버프로 기존 서버에서 PK 시 공격력이 하락했던 ‘양심의 가책’과 반대되는 효과를 보여준다.

버프 시간은 약 15분 동안 지속되며 연속 PK를 통해 버프 시간을 초기화할 수 있다. 피해량 증가 효과는 플레이어에게만 적용되며 요새전, 공성전, 전장, 탐욕의 전당에서는 적용되지 않는다.

6.png
▲ 카오틱 수치 50 이상이 되면 방어력이 30% 감소하는 대신 ‘플레이어에게 주는 피해량이 15% 증가’하는 버프가 발동한다.
(요새전, 공성전, 전장, 탐욕의 전당에서는 적용되지 않는다)

방어력 감소 효과로 인해 사냥이 힘들다면 버프 시간 15분이 종료되길 기다리거나 몬스터 100마리 처치 시 카오틱 수치 1이 감소되는 것을 활용하여 PK 버프를 관리하면 된다.

7.png
▲ 감소한 방어력은 버프 시간 15분이 지나면 되돌아오며 몬스터 사냥을 통해 카오틱 수치를 낮출 수 있다.

추가로 혈맹 전쟁은 더 짧고 치열하게 진행된다. PK 서버 ’기요틴’에서는 선언문을 작성한 전쟁 선포는 기존 48시간과 다르게 72 시간 동안 항복할 수 없으며 소강 기간이 48시간이 된다. 또한 선전 포고 철회, 항복 응대가 가능한 전쟁 준비 기간이 24시간에서 3시간으로 단축되어 진행된다.


■ 기요틴 서버의 정점은 단 하나! 유일 존재 ‘오렌성’
 
전서버에서 유일하게 존재하는 기요틴의 ‘오렌성’은 기존 서버의 성들보다 높은 세율과 최소 세금을 보장받을 수 있는 성이다. 기요틴 서버는 공성전이 진행되는 성이 ‘오렌성’ 단 하나밖에 없으므로 성을 차지하기 위한 수많은 혈맹들의 갈등과 전투가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입찰 경쟁부터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며 입찰 시 많은 혈맹 아데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기요틴 서버의 첫 ‘공성전’은 3월 29일 21시 30분에 진행된다. 

8.png
▲ 기요틴 서버의 성은 ‘오렌성’ 단 하나만 존재하며 기존 서버의 성보다 높은 세율과 최소 세금을 보장받는다.

‘오렌성’을 점령한 혈맹은 PK 서버 전용 코스튬인 ‘자리체의 파편 무기 코스튬’을 비롯하여 PK 서버 전용 칭호인 ‘자리체 파편의 폭주’, ‘자리체 파편의 잠식’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군주가 ‘자리체의 파편’ 무기 코스튬을 장착할 경우 혈맹원과는 다른 특별한 외형으로 더 높은 전투력 효과를 받는다.

9.png
▲ 오렌성을 점령 중인 혈맹은 특별한 능력치를 부여하는 ‘자리체의 파편’ 코스튬이 활성화된다.
(공격력 및 최대 HP 효과는 모든 지역에서 적용된다.)


■ 치열한 전쟁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요틴’ 서버 이벤트

3월 26일 오픈한 PK 서버 ‘기요틴’에서는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4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최초의 PK 서버를 정복하라” 이벤트에서 각 조건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UR등급 초월의 돌, 레드 다이아 3만 개, ‘칭호: 기요틴의 학살자’ 등 고급 아이템과 특별한 칭호가 부여된다.

10.png
▲ 최초의 PK 서버를 정복하라! 이벤트 참여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과 칭호 목록.

또한 장비 옵션 변경과 집혼석 옵션 변경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요틴 서버에 캐릭터 생성 시 지원받은 다양한 장비와 집혼석을 원하는 옵션으로 저렴하게 바꿀 수 있는 기회다.

11.png
▲ ‘기요틴’ 서버에서는 50% 할인된 비용으로 장비 옵션과 집혼석 옵션을 변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일반 상점에서 소환 상자 구매 시 획득 가능한 참여 티켓으로 행운 상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일 무료 구매 가능한 프리미엄 장비, 아가시온 소환 상자, 탑승펫 소환 상자를 구매할 경우에도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각 상품은 일정 시간마다 갱신되며 받을 수 있는 1등 보상에는 빛나는 강화주문서 상자 3개, SR등급 전용 장비 선택 상자(희귀 및 장신구 제, UR등급 초월의 돌 1개, UR등급 특성의 돌 1개, 레시피 선택 상자 2개, 100만 아데나 상자 1개가 있다.

12.png
▲ 소환 상자 구매 시 획득 가능한 행운 티켓으로 행운 상자 이벤트 1등 보상에 도전해보자!

PK에 특화된 ‘기요틴 서버’는 신서버에서 늦게 시작한 유저들이나 복귀 유저들에게 같은 기준점과 강력한 캐릭터를 제공하고 정점을 겨룰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단 하나뿐인 ‘오렌성’을 차지하기 위해 혈맹 전쟁이 기존 서버보다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되므로 보다 치열한 PK를 경험하고 싶다면 빠른 성장과 PK 페널티가 완화된 기요틴 서버로 가보자.

13.png
▲ ‘기요틴’ 서버에서는 보다 자유로운 PK를 경험할 수 있다.


김길주 기자(kgj@monawa.com)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6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48
36
16
9
3
3
  • 댓글 11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12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