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인코』
  • 『인코』 등록일(수정) : 2015-05-27 22:26:57
  • [PC] [롤헝그리앱] 롤챔스 섬머 5일차 경기 종합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1.png




2.png


< 제 1 경기 >

4.png

■ 베인 지키기 vs 지속 왕귀 조합
진에어는 럼블과 그라가스를 꺼내면서 미드에 부족한 딜링을 보충했고 룰루와 알리스타를 선택함으로 베인에게 달려드는 적을 견제하고자 하는 조합을 꺼냈습니다. 반면 아나키는 헤카림과 블라디미르의 성장력과 함께 초반부터 베인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는 강한 조합인 루시안과 쓰레쉬를 꺼내면서 진에어의 조합을 방해하는 조합을 꺼냈습니다.


5.png

■ 선취점을 얻은 진에어
진에어는 체력이 빠진 헤카림에게 갱킹을 시도합니다. 헤카림은 도망갈 수 있는 각을 만들지만 갱맘 선수의 룰루가 점화를 사용하면서 결국 선취점을 내주게 됩니다. 아나키의 눈꽃 선수는 점화를 사용하기 위해 깊숙이 들어온 룰루에게 사형선고를 성공하며 룰루를 처치하는 데 성공합니다. 결국, 양 팀은 이득은 못 보고 교환하는 형태로 경기가 흘러갑니다.


6.png

■ 베인의 쿼드라킬로 한타 대승을 거둔 진에어
드래곤을 처치하기 위한 전투에서 베인이 과감하게 공격을 시도하고 아나키의 챔피언들이 앞쪽 라인부터 짤리기 시작하면서 진에어가 전투 상황을 유리하게 만들기 시작합니다. 도망치려던 두 챔피언을 잡기 위해 점멸까지 아끼지 않았고 파일럿 선수의 베인은 쿼드라킬을 해내며 에이스를 만들었습니다. 파일럿 선수는 갱맘 선수가 킬을 얻어내며 펜타킬을 하지 못했지만 베인의 엄청난 성장으로 앞서나가기 시작했습니다. 


7.png

■ 모든 것을 파괴하는 베인
드래곤 전투에서 대승을 거둔 진에어는 베인의 성장을 앞세워 과감하게 전투를 걸게 됩니다. 베인은 이번 한타와 함께 바론을 처치하는 데 성공하고 바론 버프을 앞세워 앞 점멸로 루시안까지 잡아내면서 전설이라는 칭호까지 얻어냅니다. 베인은 결국 13킬 3어시스트를 하며 빠른 속도로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진에어가 1세트를 챙기게 됩니다. 


■ 1경기 MVP

8.png

첫 세트 MVP는 베인을 플레이 했던 파일럿 선수가 받게 되었습니다. 파일럿 선수는 베인을 선택하며 13킬이라는 어마어마한 KDA를 자랑하며 1세트를 하드캐리했습니다. 또한 킬관여율 100%를 통해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 제 2 경기 >

9.png

■ 이블린을 사용한 암살 조합과 탱킹에 집중한 진에어의 조합
아나키는 이블린을 통해 상황을 끌어나가기 위한 조합을 꺼냈습니다. 미드에서는 갱킹에서 화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르블랑을 꺼냈고 안정적인 나르와 쓰레쉬 등을 꺼내면서 밸런스를 맞춘 조합을 꺼냈고 진에어는 룰루를 필두로 단단한 챔피언들을 위주로 꺼내며 지속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기 위한 조합을 꺼냈습니다.


10.png

■ 위험한 순간을 벗어나며 선취점을 따낸 아나키
아나키의 쓰레쉬가 적은 체력으로 죽을 것으로 예상했으나 오히려 나르와 함께 역공을 시도하면서 칼리스타가 반대로 알리스타를 잡는 데 성공합니다. 럼블은 다시 공격을 시도하며 쓰레쉬의 체력을 빼지만, 더 깊숙이 들어가지 못합니다. 결국 아나키의 칼리스타가 선취점을 가져가며 좋은 출발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우르곳과 세주아니의 갱킹으로 1:1 상황을 만들게 됩니다.


11.png

■ 역갱을 성공시키며 역전하는 진에어
진에어는 이블린과 바텀 듀오가 진에어를 압박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세주아니가 등장하면서 대치를 하게 되었고 럼블이 순간이동으로 합류하면서 쓰레쉬와 이블린이 죽게 되었습니다. 결국, 초반 선취점을 가져가며 좋은 분위기를 보여주었던 아나키는 이 킬을 통해 진에어에게 승기를 내주기 시작합니다.


12.png

■ 엄청난 교전 능력을 보여준 아나키
아나키는 바텀 라인을 압박하며 교전을 펼치게 됩니다. 아나키는 진에어의 챔피언들에게 뛰어난 점사 능력을 보여주면서 불리한 상황에서도 전투에서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전 경기와는 반대로 아나키는 초반 불리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역전을 해내면서 2세트를 다시 유리하게 끌어나가기 시작합니다. 


13.png

■ 무리한 바론 시도로 재역전을 내주는 아나키
미키 선수의 르블랑이 진에어의 알리스타를 끊어내며 4:5 우세하게 됩니다. 아나키는 이런 우세를 앞세워 바론을 시도하지만 쓰레쉬의 체력이 적어 전투에 적극적으로 임하지 못하고 결국 알리스타가 부활하여 전투에 합류하면서 진에어가 대승을 거두게 되고 역으로 바론까지 내주면서 진에어는 역전의 역전을 거두게 됩니다.


15.png

■ 역전을 성공하자 승기를 내주지 않으며 승리를 거둔 진에어
알리스타가 끊겼음에도 불구하고 바론 전투에서 승리를 거둔 진에어는 이어지는 전투에서 계속 승리를 거두었고 결국 아나키의 넥서스까지 파괴하는 데 성공합니다. 진에어는 아나키를 상대로 2:0으로 승리를 하게 되었고, 아나키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결국 패배하며 현재까지 1승 2패의 전적을 갖게 되었습니다. 



■ 2경기 MVP

16.png

2세트 MVP는 체이서 선수가 받게 되었습니다. 체이서 선수는 세주아니의 갱킹으로 유리한 상황을 이끌었으며 우르곳이 끊길 수 있는 상황에서 세주아니가 등장하며 우르곳을 살리게 되고 한타에서도 다수에게 궁을 맞추는 데 성공하며 MVP가 되었습니다.




3.png


< 제 1 경기 >

17.png

■ 샤이의 나르를 카운터 치기 위한 야스오의 등장
샤이 선수는 자신이 거품이라고 생각했던 나르를 꺼내며 많은 팬에게 재미를 선사했지만 썸데이 선수는 나르의 카운터라고 불리고 있는 탑 야스오를 선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카사딘과 르블랑은 카사딘이 유리한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어 탑 라인과 미드에서의 상성은 서로 주고받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18.png

■ 견제에도 불구하고 욕심을 부린 CJ
KT의 픽서 선수는 라인스왑을 통해 바텀이 약해진 틈을 타 초반 정글러에게 압박을 시도합니다. 점화까지 활용하며 엠비션 선수의 체력을 빼놓게 되고 정글에서 나오는 듯 보였으나 다시 돌아오게 되면서 야스오와 합류하게 됩니다. 결국, 엠비션 선수는 노틸러스와 야스오에게 죽게 되며 초반 야스오에게 힘을 넣어주게 됩니다.


19.png

■ 랜턴을 탔지만....
스페이스 선수는 KT의 챔피언들에게 둘러싸여 공격을 당하게 됩니다. 매드라이프 선수의 쓰레쉬는 랜턴을 던지며 우르곳을 살리고자 하지만 쓰레쉬 쪽으로 야스오가 오면서 우르곳은 죽게 되고 쓰레쉬도 궁극기를 맞게 되면서 추가 킬을 내주게 됩니다. 하지만 코코 선수의 카사딘이 오면서 만회를 시도했지만 1킬에 그치며 결국 손해를 보게 되었습니다.


20.png

■ 날아라 부메랑~~
미드에서 나그네 선수가 물리게 되면서 다시 매드라이프 선수가 구출하기 위한 랜턴을 던집니다. 하지만 KT의 CC연계가 잘 들어가면서 시간을 벌었고 르블랑이 랜턴을 타지만 마지막 던진 에로우 선수의 부메랑에 의해 결국 죽게 되면서 미드 포탑까지 밀리게 됩니다. KT는 야금야금 상황을 자신들 쪽으로 끌고 오며 큰 차이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21.png

■ 억지로 한타를 펼친 CJ
CJ는 더 이상 차이가 나면 패배할 것을 예감하고 드래곤 앞 전투를 시도합니다. 나르의 궁이 잘 들어갔지만 이미 벌어진 격차로 아슬아슬한 체력으로 살면서 CJ의 챔피언들이 하나둘씩 쓰러지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르블랑이 우르곳 까지 처치하는 데 성공하며 에이스를 만들게 됩니다. 이어진 한타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한타에서 승리했습니다.


22.png

■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준 KT
KT의 야스오는 바텀 라인에서 혼자 라인을 밀며 상대를 유도해냈지만, 오히려 야스오가 상대를 순식간에 처치하게 됩니다. 이 전투로 미드 억제기까지 파괴하는 데 성공하고 이후 한 타에서 르블랑과 야스오가 킬 경쟁이라도 하는 듯이 상대방을 잡아내면서 한타에서 연이은 승리로 2세트까지 가져오게 됩니다.



■ 1경기 MVP

23.png

1세트에서는 썸데이 선수가 MVP를 받게 되었습니다. 라인전에서 OP로 불리는 나르를 상대로 야스오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승리를 거두는 데 1등 공신을 했습니다. 공격적인 모습으로 불안한 모습인가 싶었지만 역으로 엄청난 활약으로 상대를 제압하며 MVP를 받기 충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제 2 경기 >

24.png

■ 힘 vs 힘으로 붙어보자
CJ는 리신을 선택하면서 초반 라인전에 힘을 주며 베인과 카시오페아의 성장을 위한 조합을 꺼냈고 KT는 오리아나와 징크스의 성장을 믿고 후반에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조합을 꺼냈습니다. 결국, 두 팀 모두 후반 한타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조합들을 선택하며 힘 대 힘으로 승부를 볼 수 있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25.png

■ 초반 선취점을 따낸 KT
KT는 4명의 챔피언이 순식간에 합류하면서 노틸러스의 점멸을 뽑아내고 처치하게 됩니다. 이어 KT는 탑 포탑을 압박하며 1차 포탑을 파괴하고 마오카이까지 잡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CJ는 경기 초반 드래곤을 처치하면서 좋은 시작을 했지만 2킬과 포탑을 내주며 KT가 더 유리한 상황을 만들게 됩니다. 


26.png

■ 마오카이가 시간을 끌며 카시오페아를 성장 하는 시키는 CJ
샤이 선수의 마오카이가 룰루와 렉사이의 추격에 의해 죽게 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뒤에 카시오페아와 리신 이 포탑 안쪽으로 들어오며 카시오페아가 2킬을 하게 됩니다. 마오카이가 죽으며 손해를 보는 듯싶었으나 카시오페아가 오히려 2킬을 하며 카시오페아에게 성장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주게 되었습니다.


27.png

■ 에로우가 자르고 드래곤까지 가져가는 CJ
모든 챔피언이 궁극기를 갖고 있지 않았지만 드래곤 지역에서 대치 상황이 벌어지고 따로 떨어져 있던 징크스가 물리게 되면서 에로우 선수의 징크스가 죽게 되었습니다. CJ는 징크스가 죽으면서 우세 상황을 토해 드래곤을 안전하게 가져가는 데 성공하고 글로벌 골드 차이까지 줄이는 데 성공합니다.


28.png

■ 베인을 끊고 바텀까지 밀어낸 KT
베인의 성장이 중요한 CJ는 바텀 라인에서 베인을 키우려고 했으나 KT가 포탑 다이브를 시도하면서 베인이 죽게 되고 포탑마저 밀리게 됩니다. 한 번의 패배 이후 계속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KT는 이 상황을 통해 기류를 변경하는 것처럼 보여주었고 KT는 좀 더 강하게 압박을 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드래곤 전투에서 카시오페아의 궁극기가 다수를 히트시키면서 전투를 승리하고 바론 버프까지 챙기는 데 성공하게 됩니다. 


29.png

■ 화끈한 이니시에이팅으로 승리한 CJ
CJ의 매드라이프 선수는 유리한 것을 느끼고 화끈하게 이니시에팅을 시도합니다. 이미 벌어진 격차에 의해 KT는 무너지기 시작했고 한타에서 대승을 거둔 CJ는 바로 넥서스까지 파괴하는 데 성공합니다. CJ는 결국 1:1 스코어를 만들면서 마지막 3세트에서 승부를 낼 수 있는 여건을 만들었습니다. 



■ 2경기 MVP

30.png

2세트 MVP는 코코 선수가 받게 되었습니다. 코코 선수는 초반 마오카이를 쫒는 두 챔피언을 잡으며 성장하기 시작했고 드래곤 교전에서도 다수의 챔피언에게 궁극기를 성공시키면서 승리의 일등공신 역할을 했습니다.




< 제 3 경기 >


31.png

■ 탑의 성장 대결
KT는 헤카림과 이블린을 꺼내며 빠른 합류를 보여주며 성장을 하려는 조합을 꺼냈고 CJ는 쉬바나와 함께 누누 아지르 등을 꺼내면서 오브젝트 싸움에서 유리한 위치를 잡겠다는 조합을 꺼냈습니다. 양팀 모두 성장형 챔피언들이 다수 등장한 가운데 조합의 스타일은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어떻게 운영하는지에 따라 경기의 흐름이 결정 될 것으로 보입니다.


32.png

■ 부메랑은 다시 돌아오는거야!!
탑 라인에서 원거리 딜러와 서포터 간의 2:2 싸움이 펼쳐진 가운데 징크스는 도주하게 되지만 아슬아슬하게 시비르의 부메랑이 맞게 되면서 징크스는 죽게 되고 쓰레쉬는 점멸을 쓰면서 빠져나가는 데 성공하지만 미드에서 이블린과 르블랑이 아지르를 잡는 데 성공하고 드래곤까지 가져가면서 초반부터 상황을 끌고 오게 됩니다.


33.png

아지르와 누누의 길 막기
아지르는 드래곤 한타에서 헤카림을 막기 위해 궁극기를 사용했습니다. 헤카림도 다시 진입하기 위해 궁극기를 사용하나 누누와 함께 CJ의 진영으로 들어간 헤카림은 마치 빨려 들어간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결국 따로 나뉜 르블랑이 죽으면서 KT가 전투에서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결국, CJ가 드래곤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며 여태껏 상황을 모두 무마시켰습니다.


34.png

■ 숨통을 튼 KT
KT는 아지르가 혼자 있는 것을보고 아지르를 잡기 위해 공격을 시도합니다. 아지르의 궁극기와 쓰레쉬의 랜턴을 통해 살아가나 싶었지만 알리스타의 CC기가 들어가면서 아지르는 물론 쓰레쉬까지 죽게 됩니다. 이어 KT는 미드 포탑과 탑 포탑을 파괴하는 데 성공하며 글로벌 골드를 재역전 시키게 됩니다. 


35.png

■ 환상적인 궁 연계
KT는 드래곤 전투에서 알리스타를 시작으로 이블린 헤카림까지 환상적인 궁 연계를 통해 한타에서 대승할 것으로 보였으나 조금의 체력으로 아무도 죽지 않으면서 오히려 KT가 밀리기 시작합니다. KT는 적은 체력을 잡아내지 못하고 결국 KT가 대패하게 되며 명장면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36.png

■ 징크스가 짤리면서 바론을 내어주나?
징크스가 헤카림에 의해 잘리면서 KT는 과감히 바론을 시도하려고 합니다. CJ는 바론을 막기 위해 전투를 걸게 되고 누누까지 내어주게 되었으나 바론을 막게 됩니다. 하지만 KT는 정비 후 라인 상황을 보고 다시 바론을 처치하기 위해 움직이고 CJ는 알리스타의 견제 때문에 결국 KT에게 바론 버프를 빼앗기게 됩니다.


37.png

■ 바론 스틸을 해낸 엠비션
KT는 강제로 한타를 이끌어 내기 위해 바론을 공격했고 엠비션 선수가 점멸을 하면서 바론을 스틸하는 데 성공합니다. CJ는 바론을 스틸하고 징크스가 체력이 빠진 KT의 챔피언들을 잡아내기 시작하며 결국 한타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이번 한타를 통해 CJ는 바로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2:1 스코어로 승리하게 됩니다. 


■ 3경기 MVP

38.png

3세트 MVP는 코코 선수가 받게 되었습니다. 코코 선수는 계속 되는 한타에서 황제의 진영을 통해 헤카림의 진입을 막아내고 엄청난 공격력을 보여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 경기 결과

39.png
40.png

41.png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1
2
1
0
0
0
  • 댓글 5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52건 | 1/2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