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인코』
  • 『인코』 등록일(수정) : 2015-04-24 23:52:31
  • [PC] [롤헝그리앱] 플레이오프 CJ VS SKT 경기 종합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1.jpg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스프링이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번 플레이오프에서는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두 팀의 경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CJ 엔투스는 최근 4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SKT는 2라운드 전 경기를 승리하며 엄청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왕좌에 올랐던 두 강팀 중 어느 팀이 살아남게 될 것인지 주목이 되는 경기입니다.
 


■ 플레이오프 현황

2.jpg





< 제 1 경기 >

3.jpg

■ 대세 픽의 향연
두 팀은 최근 유행 하는 챔피언들을 대거로 선택했습니다. 가장 특이한 픽이 있다면 CJ 미드라이너인 코코 선수의 아지르입니다. 아지르는 병사의 사거리가 너프되고 사용이 뜸해졌지만 최근 다시 버프가 되면서 많은 선수들이 연습하고 있는 챔피언입니다. CJ는 아지르로 진입을 방해하며 우르곳과 자신을 보호하며 전투를 펼칠 것으로 보이고 SKT는 시비르 헤카림을 이용해 빠르게 진입하여 주도권을 잡고자 하는 조합을 꺼내 들었습니다.


4.jpg

■ 와드 욕심을 부리던 매라 선수를 끊어내며 선취점을 획득한 SKT
KT의 정글러와 블라디미르의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서 미드 안쪽으로 와드를 시도한 매드라이프 선수를 톰 선수의 그라가스가 공격을 시도하면서 소규모 교전이 일어나게 됩니다. CJ는 백업을 빠르게 왔지만, SKT도 연이어 백업을 오면서 결국 매드라이프 선수의 노틸러스가 죽게 되고 선취점을 내주게 됩니다.


5.jpg

■ 이득을 못 보고 벽에 배치기를 하며 죽게 된 그라가스
그라가스는 바텀 라인으로 갱킹을 시도하는데 매드라이프 선수의 닻줄이 그라가스의 술통 폭발을 무시하면서 긴 시간 동안 버티게 되고 SKT는 노틸러스를 마무리하기 위해 깊숙하게 진입하게 되고 CJ의 백업에 의해 도주를 시도하지만, 톰 선수의 그라가스가 벽을 넘지 못하며 아지르에게 죽게 됩니다. 이어 힘을 받은 CJ의 스페이스 선수는 와드를 하기 위해 움직이는 잔나를 잡아내며 상황을 CJ 쪽으로 유리하게 만들기 시작합니다.


6.jpg

■ 공성 머신 아지르 
CJ는 아지르를 이용하여 미드 1차 포탑에 아지르 패시브 포탑을 설치하고 긴 병사를 이용하여 SKT의 미드 포탑을 파괴하는데 성공하며 서서히 압박을 시도합니다. 이어 탑 라인으로 움직이게 되며 탑 2차 포탑을 지키려던 톰 선수의 그라가스를 잡아내고 드래곤 앞에서의 전투에서도 그라가스를 잡아내며 드래곤까지 처치하며 큰 이득을 보게 됩니다.


7.jpg
8.jpg

■ 양팀의 탑라이너 용호상박을 보여주다
탑 라인에서 대규모 전투가 벌어지게 되는데 헤카림이 우르곳에 의해서 이니시에이팅에 실패하며 늦게 합류한 쉬바나에 의해서 SKT의 챔피언들이 정리를 당하는 듯 보였습니다. 쉬바나는 쿼드라킬까지 해내며 펜타킬을 노렸지만 헤카림이 등장하면서 쉬바나와 누누를 잡아내는 데 성공하며 헤카림이 최후의 승자가 됩니다.


9.jpg
10.jpg

■ 원딜탱의 원조 CJ 거눙형 내게 힘을 줘!
이니시에이팅을 시도한 헤카림을 두 번 연속으로 스페이스 선수의 우르곳을 통해 막아냅니다. 우르곳의 초동역학 위치 전환기를 이용해 헤카림을 계속 막아내고 오히려 역공을 가하면서 헤카림을 잡아내게 되고 헤카림이 죽은 틈을 타 바론을 처치하는 데 성공하게 됩니다. SKT는 바론을 스틸 하려는 과정에서 시비르와 그라가스 모두 죽게 되며 바론 버프와 드래곤 버프를 앞세워 탑 억제기를 파괴하고 연이어 미드를 통해 넥서스까지 파괴하는 데 성공하며 1세트를 가져오게 됩니다.


■ 1경기 MVP

11.jpg

탑 라인전에서의 우위와 탑에서의 대규모 한타에서 쿼드라킬을 해내며 CJ를 승리하게 만든 샤이 선수가 MVP를 받게 되었습니다. 우르곳도 좋은 모습을 보여 주었지만 우직한 경기를 통해 엄청난 성장을 거둔 샤이 선수가 MVP가 되었습니다. 




< 제 2 경기 >

1.jpg

■ 내가 쓰면 다르다 페이커의 제라스 등장
제라스를 상대로 매번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준 CJ 엔투스를 상대로 SKT의 페이커 선수가 자신의 제라스는 다르다는 식으로 자신감 있게 제라스를 꺼내 들었습니다. 덩치들을 앞세워 후방 지원을 하는 조합인 SKT과 화력으로 찍어 누르겠다는 형태의 CJ 조합의 대결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지훈 선수가 빠지고 페이커 선수가 들어가서 어떤 변수를 만들게 될지가 포인트인 경기입니다.


2.jpg

■ 그라가스 이걸 사네
CJ 엠비션 선수의 그라가스는 초반부터 바텀 라인에 갱킹을 시도합니다. SKT는 포탑 쪽으로 잘 빠지며 그라가스를 포탑 쪽으로 유도하는 데 성공합니다. 그러나 그라가스는 적은 체력으로 살아 돌아가는 데 성공했고, 드래곤 앞쪽으로 온 알리스타를 블라디미르와 협공을 통해 잡아내는 데 성공합니다.


3.jpg

■ 완벽한 갱킹을 성공시키는 엠비션 
엠비션 선수의 그라가스는 헤카림에 비해 밀리고 있던 나르와의 격차를 더 벌리기 위해 갱킹을 시도합니다. 마린 선수의 나르는 갱킹을 피하기 위해 점프를 시도하지만 헤카림과 그라가스의 완벽한 콤보로 나르는 죽게 됩니다. 라인이 밀리던 마린 선수의 나르는 탑 라인 1차 포탑에 텔레포트를 사용하여 복귀하게 되며, 텔레포트의 부재로 드래곤을 포기할 수밖에 없게 됩니다.


4.jpg
5.jpg

■ 또 한번 벽을 넘지 못하고 죽게 된 톰과 트리플을 해낸 블라디미르 
드래곤 앞 전투가 펼쳐지게 되는데 톰 선수의 누누가 1세트와 같이 벽을 넘지 못하며 죽게 되고 마린 선수는 텔레포트로 빠르게 오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뒤늦게 한타에 합류 이미 블라디미르에게 삼중 킬 을 당한 상태에서 전투를 하게 되고 CJ는 드래곤 앞 전투에서 에이스를 띄우는 데 성공합니다.


6.jpg

■ 유리함을 내주지 않는다
CJ는 킬에서 앞서며 SKT를 상대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SKT는 역전을 하기 위해 상대를 끊겠다는 형태로 경기를 진행하지만, 성장의 차이가 있는 CJ의 챔피언들이 쉽게 죽지 않고 엄청난 성장을 한 블라디미르를 잡을만한 챔피언이 없게 되어버렸습니다. CJ는 끊기는 일만 없으면 필승이라고 생각하여 시비르도 빠르게 수은 장식띠를 올리며 변수를 차단하게 됩니다. 게다가 바론까지 처치하는 데 성공하며 모든 억제기를 파괴하게 됩니다.


7.jpg

■ 이지훈? 페이커? 미드의 최강자는 코코다!
엄청난 성장을 보여주는 CJ는 1세트 이지훈 선수와 2세트 페이커 선수를 상대로 밀리지 않고 오히려 캐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미드의 최강자는 자신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경기였습니다. 물론 CJ의 모든 선수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코코 선수는 자신감이 붙은 모습으로 경기를 펼친 것처럼 보였습니다.


■ 2경기 MVP

8.jpg

MVP는 그라가스를 플레이한 엠비션 선수가 받게 되었습니다. 초반 매서운 갱킹을 통해 SKT를 압박하였고, 포탑에게도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엠비션 선수는 오브젝트 컨트롤과 전투 모두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며 미드 라이너 시절의 엠비션보다 더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2세트를 가져왔습니다.




< 제 3 경기 >

1.jpg

■ 라이즈의 등장 CJ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인가
국내 대회 이외에 여러 대회에서 최근 라이즈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라이즈는 탑 라이너가 아니라 미드 라이너로 나섰으며 이에 맞서는 페이커 선수는 룰루를 꺼내들며 지속 전투에서 필승하겠다는 조합을 꺼내들었습니다. 반면 CJ는 경기를 굳히기 위해 징크스를 앞세우는 조합을 꺼내들었습니다.


2.jpg

■ 반드시 끌어낸다 
매드라이프 선수의 노틸러스는 쓰레쉬와 시비르가 거리가 멀어진 것을 보고 닻줄 견인을 통해 끌어내는 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징크스에게 킬을 양보하기 위해 머뭇거리다가 징크스가 쓰레쉬를 처치하지 못하고 누누의 점멸을 쓰고 나서야 죽게 되면서 SKT는 손해를 최소화 시키는 데 성공합니다.


3.jpg

■ 톰과는 다르다 뱅기의 활약 
1, 2세트 조금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 톰 선수와는 달리 미드와 바텀 라인에 갱킹을 성공시키며 1, 2세트와는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데 성공합니다. 갱킹의 성공과 함께 솔로 드래곤을 성공하면서 엄청난 이득을 보게 되고, 세체정 출신의 자존심을 세우는 모습을 초반부터 보여주었습니다.


4.jpg

■ 한타 대승과 함께 드래곤 미드 1차 포탑까지 엄청난 차이를 만들어내는 SKT
SKT는 CJ와의 미드 교전을 펼치게 되는데 스페이스 선수가 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마오카이의 단단함 앞에 무릎 꿇으며 CJ가 한타에서 대패하게 됩니다. 미드 교전의 승리를 통해 미드 포탑과 드래곤을 동시에 처치하며 글로벌 골드와 드래곤 버프까지 차이를 내며 20분 만에 경기가 SKT 쪽으로 급격히 기울게 됩니다.


5.jpg

■ 나도 한다! 울프 선수의 점멸 사형 선고
뱅 선수가 빠르게 진입하며 상대를 끊고 블루팀의 레드에서의 전투를 시작하고 SKT는 지기 힘든 상황임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추격하게 됩니다. 빠른 이동속도로 도망치는 엠비션 선수의 누누를 울프 선수의 쓰레쉬가 점멸 서형 선고를 통해 맞추면서 잡아내는 데 성공합니다. 1, 2세트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며 언제 그랬냐는 듯한 모습으로 상대를 압도하는 경기력을 보여줍니다.


6.jpg

■ 세계수 마오카이 뿌리를 뽑아내지 못하다 
미드 억제기 앞 포탑에서 SKT는 자신감있게 전투를 펼칩니다. CJ는 포탑과 함께 공격했지만 이미 세계수가 된 마오카이는 엄청난 공격에도 죽지 않고 버티는 데 성공하고 오히려 CJ는 누누를 제외하고 모든 챔피언이 죽게 됩니다. SKT는 이어서 넥서스를 파괴하는 데 성공하고 3세트를 가져오며 분위기를 반전하는 데 성공합니다.


■ 3경기 MVP

1.jpg

4경기 MVP는 뱅기 선수가 받게 되었습니다. 뱅기 선수는 3경기를 웃으면서 출전하면서 바텀과 미드를 파괴시키는데 성공했고, 경기 내내 상승세를 타고 있던 엠비션 선수를 압도하면서 MVP를 받게 되었습니다.



< 제 4 경기 >

2.jpg

■ 다시 꺼내든 렉사이 룰루 조합과 CJ의 비장의 카드 직스
3경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렉사이와 룰루를 다시 꺼내 들었습니다. 반면 CJ는 준플레이오프에서 꺼내 들면서 핵폭탄을 던진 직스가 등장했습니다. 코코 선수가 1, 2경기에서처럼 하드캐리하는 모습을 보여줄지 아니면 SKT가 이번 경기를 승리하며 블라인드 모드까지 끌고 가게 될지가 갈리는 경기입니다.


3.jpg

■ 4경기에서도 뱅기의 힘이 발휘되나
3경기에 이어 출전한 뱅기 선수의 렉사이는 바텀 라인에 갱킹을 성공시키며 뱅기의 위엄을 보여주었으나 이어서 매드라이프 선수의 쓰레쉬가 자신의 주특기인 사형 선고를 통해 미드에서 울프 선수의 애니를 끊어내는 데 성공하며 힘의 균형을 유지하게 됩니다.


4.jpg

■ 드래곤을 처치하는데 성공하는 SKT 1:1 교환을 하게 되지만
드래곤 스틸을 하기 위해 엠비션 선수의 그라가스가 진입하지만 뱅기 선수는 스틸을 당하지 않게 됩니다. 다행히 CJ는 전투에서 1:1 교환을 하게 되지만 바텀 라인에서의 전투에서 SKT의 빠른 백업 때문에 2킬을 내주게 되었습니다. CJ는 나르를 제외하고 라인 주도권이 밀리게 되었고, CJ는 점점 소극적으로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5.jpg

■ 뱅기를 잡아!
바텀 라인에서 CJ는 역전을 하기위해 4인 다이브를 시도합니다. 그라가스와 나르의 단단함과 군중 제어기(CC)를 이용하여 킬을 내기 시작하고 뱅기 선수의 렉사이가 아슬아슬하게 살아가는가 했지만 4명의 추격을 떨쳐내지 못하고 결국은 죽게 되며 역전의 발판을 만들게 됩니다.


6.jpg

■ 폭탄 맛 좀 볼래? 
CJ의 히든 카드인 직스가 킬스코어를 역전하는데 성공합니다. SKT도 진어어와 같이 직스의 데미지를 파악하지 못한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직스는 엄청난 CS와 킬까지 하며 라바돈의 죽음모자와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까지 뽑아내며 엄청난 화력을 내뿜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7.jpg

■ 역습의 역습 엄청난 난전
SKT가 미드를 압박하기 시작하지만 뒤쪽에서 시비르가 등장하면서 역습을 시작하게 됩니다. 시비르가 렉사이를 처치하는데 성공하지만 뱅 선수의 루시안이 방향을 전환하면서 역공을 시도하며 갑자기 상황이 역전되기 시작합니다. 기동력이 빠른 SKT는 추격을 통해 CJ의 챔피언들은 연이어 잡아내는데 성공합니다.


8.jpg

■ 경락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로 보내주지
CJ는 단독으로 탑 라인을 밀려고 하는 룰루를 끊어내기 위해 다수의 챔피언이 움직이게 되는데 룰루는 궁극기를 사용하면서 오히려 CJ가 당하게 됩니다. 그러나 SKT는 흥분한 나머지 상대 진영의 블루로 진입하고 매드라이프 선수의 그랩에 끌려 사망하게 되고 미드 2차 포탑에서도 죽게 되며 쉽게 지지 않겠다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10.jpg

■ 이걸 CJ가?
CJ는 바론 앞 교전을 유도하는데 SKT는 자신들이 유리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빼지 않고 전투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SKT의 애니가 먼저 끊기게 되고 연이어 마오카이의 수호천사까지 빼내며 2킬을 해내는 데 성공하게 됩니다. 하지만 SKT는 바론을 내주더라도 5드래곤 버프를 얻어내는 데 성공하며 다시 우세를 가져가기 위해 사전 작업을 하게 됩니다.


11.jpg

■ 나르의 활약 한타를 대승하게된 CJ
바론 앞 한타에서 패배했던 SKT지만 글로벌 골드 차이에서 SKT가 앞서기 떄문에 쉽게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됐지만 드래곤 한타에서 나르의 궁이 세 명의 챔피언에게 히트시키며 페이커 선수를 룰루가 죽게 됩니다. 너무 빨리 죽어버려 4:5 한타에서 SKT는 대패하게 되며 미드 억제기와 함께 바론까지 내주게 되고 글로벌 골드는 부족했지만 상황을 CJ 쪽으로 가져오는데 성공합니다.


13.jpg

■ 70분간의 경기 승자는 SKT
바론 앞 한타에서 최후의 교전을 펼친 SKT와 CJ입니다. 하지만 바론 앞에서 나르가 바론을 스틸하기 위해 진입하게 되지만 마오카이의 속박과 함께 집중포화를 당한 나르는 수호천사까지 빠지게 되면서 한 명씩 죽게 됩니다. 그리고 70초나 되는 부활시간을 이용해 넥서스를 파괴하는 데 성공하며 블라인드 모드까지 끌고가게 됩니다.


■ 4경기 MVP

14.jpg

4경기 MVP는 루시안을 플레이한 뱅 선수입니다. 뱅선수는 이번 경기 공격적인 모습과 포탑을 향해 과감한 공격과 전투에서도 화려한 모습으로 게임을 캐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MVP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 제 5 경기 >

1.jpg

■ 블라인드 모드 총 공세 시작
11연승 중인 페이커 선수의 르블랑이 등장했습니다. 두 팀은 블라인드 모드임에도 불구하고 챔피언이 겹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각자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챔피언들 위주로 꺼내 들면서 최후의 교전을 펼칠 준비를 끝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는 쪽이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는 만큼 팽팽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2.jpg

■ 뱅기 모든 것을 읽고 있다 
뱅기 선수의 렉사이는 다소 라인전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르블랑을 풀어주고자 미드 2:2 교전을 펼칩니다. 여기서 뱅기선수는 그라가스를 잡아내며 3경기에 출전하면서 웃음을 보여주었던 것이 허세가 아니라 여유로움에서 묻어 나오는 것이라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선취점을 획득합니다. 이 후 바텀 라인에서도 갱킹을 성공하며 빠른 시간 내 경기를 SKT 쪽으로 가져오는 데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3.jpg

■ 이게 바로 페이커의 르블랑이다
페이커 선수는 초반 라인전에서 밀렸지만 코코 선수의 아지르를 잡아내는데 성공하게 됩니다.SKT는 이후 CJ의 블루 쪽에서 전투를 진행 한타를 승리하며 킬스코어를 9:1로 만들어냅니다. 그러나 CJ는 이대론 질 수 없다고 생각했는지 매드라이프 선수의 노틸러스가 칼리스타를 끌어내는데 성공하고 전투에서 승리하며 상황을 반전시키려합니다. 


5.jpg

■ 따라올테면 따라와봐 
SKT는 계속해서 뒤쫒아 오는 CJ를 상대로 별 것 아니라는 듯이 드래곤 앞 교전에서 승리하며 CJ가 따라오던 부분을 어느정도 무마시키게 됩니다. 하지만 우르곳이 성장하여 기대보려고 하지만 연속해서 한타를 패배하며 22분에 바론까지 내주게되고 글로벌 골드도 1만 골드 이상 벌리며 SKT는 총 공세를 준비하게 됩니다. 


6.jpg

■ 결승 진출에 성공한 SKT
SKT는 1, 2경기를 패배하며 결승전 진출에 실패하는 듯 보였으나 3경기 뱅기 선수의 등장과 함꼐 3, 4, 5경기 모두 승리하면서 패패승승승으로 GE 타이거즈와의 결승전을 성사시켰습니다. 또한 페이커 선수의 르블랑은 12승 무패가 되면서 명실상부 페이커의 르블랑이라는 말이 다시금 나오고 있습니다. 



■ 5경기 MVP

7.jpg

마지막 세트의 MVP는 르블랑을 플레이한 페이커 선수입니다. 페이커 선수는 라인전 초반에는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 아지르를 솔로킬 내는 데 성공하고 미드 억제기 앞 한타에서 쿼드라 킬을 해내며 세체미의 포스를 보여주며 5세트 MVP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 경기 결과

8.jpg



■ 결승전 대진

9.jpg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1
2
1
0
0
0
  • 댓글 7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72건 | 1/2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