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이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가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함께 보시죠.
‘블레이드 for Kakao’는 액션 게임 명인 김재영 대표가 지휘봉을 맡아 1년 6개월간 개발한 액션 RPG인데요. 국내 최초 언리얼엔진3를 사용해 주목을 받았으며, 모바일 게임 최초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내용을 살펴보면 혼돈의 탑 시즌 11 및 신규 19지역을 추가했는데요. 먼저 강력한 몬스터들이 끝없이 몰려 나오는 PVE 콘텐츠인 혼돈의 탑은 시즌 11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합니다. 더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며, 클리어 시 신규 장식 아이템 ‘동방의 마수’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총 20개로 구성된 신규 19지역 ‘황궁외성’도 추가됐는데요. 황궁외성에서는 중간보스로 암흑 격투가 ‘폐세자 사마진’, 최종 보스로 사령술사 ‘사자의 왕 사마훈’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그외 아이템을 저장할 수 있는 가방이 확장됐고, 일반 스테이지의 ‘악몽’과 ‘어려움’ 난이도도 자동 반복 전투가 가능하도록 변경됐다고 하네요.
블레이드 for Kakao 관계자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만렙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이용자 편의성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