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이승희
  • 이승희 등록일(수정) : 2014-07-29 12:21:57
  • [모바일] [카톡DAY] 7월 29일, 영웅의 군단 for Kakao 등 12종 출시!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카톡.jpg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은 카카오 게임이 출시되는 날이다. 7월 29일 화요일에는 '영웅의 군단 for Kakao', '와일드기어 for Kakao', '진격의 돈돈 for Kakao', '국대떡볶이 for Kakao',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 '아쿠아스토리 for Kakao', '블레이드 오브 매직 for Kakao', '아이링즈 for Kakao', '구리구리 for Kakao', '마법대전 for Kakao', '판타지매니아 for Kakao' 등 11종의 신작이 출시되었다.

1.jpg
 이름: 영웅의 군단 for Kakao
 개발: 넥슨 / 엔도어즈
 장르: RPG
 과금: 무료 / 인앱결제
 경로: http://goo.gl/L7uwwN

넥슨이 서비스하고, 엔도어즈가 개발한 '영웅의 군단 for Kakao'는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이다. 이번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한 친구 추천 등 더욱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의 군단'은 정통 MMORPG의 재미를 모바일 플랫폼에 그대로 담아낸 게임으로, 지난 2월 정식 출시 후 지금까지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영웅의 군단'은 방대한 판타지 스토리 라인과 턴제 방식 전투의 전략성을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해 담아내고, 화려한 3D 그래픽과 정통 MMORPG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1.jpg



2.jpg
 이름: 와일드기어 for Kakao
 개발: 네오위즈게임즈
 장르: 슈팅
 과금: 무료 / 인앱결제
 경로: http://goo.gl/6eMz8n

네오위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와일드기어 for Kakao'는 3D로 구현된 우주맵 위에서 빠른 속도로 비행을 하며 앞에 나타나는 적의 기체를 피하거나 파괴하며 단계를 이어 나가는 방식의 모바일 비행 슈팅게임이다.

콤보가 높아지면 터보 모드가 발동하여 광속 비행을 통한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으며, 단계 별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공략해 나만의 기체를 성장시켜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겨울왕국의 엘사 역과 함께 주먹왕 랄프, 원피스, 스타크래프트2, 리그오브레전드 등 유명 작품에 참여한 성우 소연을 비롯한 국내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해 각 캐릭터 별로 상황에 맞는 개성 넘치는 목소리를 연출해 몰입도를 높였다.

2-1.jpg



3.jpg
 이름: 진격의 돈돈 for Kakao
 개발: 구미코리아
 장르: 슈팅
 과금: 무료 / 인앱결제
 경로: http://goo.gl/1Rx4Hr

구미코리아가 서비스하고, YP 소프트가 개발한 '진격의 돈돈 for Kakao'는 서유기를 배경으로 한 어드벤쳐 슈팅 게임으로, 황제의 칙명으로 천축국에서 성물을 가지고 돌아오던 삼장법사 일행이 요괴들의 우두머리인 우마왕을 물리쳐 빼앗긴 성물을 되찾아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4방향 컨트롤러와 총알 버튼을 이용하여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이 게임은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중간 중간 등장하는 과일 아이템을 통해 점수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구간별 서유기에 등장하는 요괴들을 재구성한 다양한 종류의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통해 캐릭터 고유의 능력을 극대화하여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펫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거나 장점을 극대화하여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3-1.jpg



4.jpg
 이름: 국대떡볶이 for Kakao
 개발: 디엔에이서울
 장르: SNG
 과금: 무료 / 인앱결제
 경로: http://goo.gl/kacl9K

디엔에이서울이 서비스하고, 누리조이가 개발한 '국대떡볶이 for Kakao'는 국내 떡볶이 프랜차이즈 국대떡볶이와 협력해 제작된 모바일 캐주얼 매장 운영 게임이다.

'국대떡볶이 for Kakao'는 자신이 점장이 되어 떡볶이를 조리하고 서빙하는 캐주얼 매장 운영 게임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손님들의 특성을 파악하여, 맞춤 서비스를 공략 하는 것이 게임의 미션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와 다양한 스테이지 구성이 특징이다.

국대떡볶이 역시 매장운영 게임을 통해 매장 이용 고객들에게 더욱 더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디엔에이서울은 서비스 전반 및 게임 운영을 담당하게 되고, 온,오프라인 마케팅도 국대떡볶이와 공동 진행한다.

4-1.jpg



5.jpg
 이름: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
 개발: 파티게임즈
 장르: SNRPG
 과금: 무료 / 인앱결제
 경로: http://goo.gl/8YR7i1

파티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중국의 킹월드가 개발한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는 마법과 과학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왕국 건설과 몬스터 육성 및 수집을 중심으로 전투를 펼치는 SNRPG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이다.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는 다양한 건물과 농장을 늘려가며 나만의 왕국을 꾸며가는 SNG 특유의 재미와 전투를 통해 수 십 여종의 몬스터를 수집, 양육 및 강화하는 RPG의 재미를 적절하게 버무려 두 장르의 장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수 백 가지의 스킬을 구상하는 몬스터들은 레벨업 시 더 높은 전투 능력과 함께 매번 더 화려한 외양으로 발전할 뿐만 아니라 몬스터 강화와 합성 기능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변형시킬 수 있다.
 
또한 몬스터들은 물, 불, 바람, 얼음 등 총 10가지 속성으로 나뉘어 자신의 속성에 맞는 서식지에서 더 잘 자랄 수 있으며, 전투 시에도 각자 다른 전투 능력과 알맞은 전투 위치가 정해져 있어 육성부터 전투까지 전략전투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5-1.jpg



6.jpg
 이름: 아쿠아스토리 for Kakao
 개발: 선데이토즈
 장르: SNG
 과금: 무료 / 인앱결제
 경로: http://goo.gl/WD6iWq

선데이토즈가 선보인 '아쿠아 스토리 for Kakao'는 '나만의 예쁜 수조'를 만드는 게임으로, 물고기를 키우고 방생시키며 수조를 꾸며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100여 종의 물고기와 배경, 수초 등 총 500여 종의 다양한 콘텐츠가 수록되어 있으며, 지난 2010년 싸이월드 서비스 당시 가장 많은 이용자 600만명이 이용하며 2년 연속 인기게임 1위를 기록한 선데이토즈의 게임이다. 

이번에 카카오를 통해 출시되는 '아쿠아 스토리'는 미니게임 '버블팡'이 추가됐으며, 친구에게 받는 하트를 통해 물고기를 성장시킬 수 있어 이전보다 '소셜성'이 강화됐다. 또 물고기 치료하기, 먹이주기, 달팽이 놓기 등 물고기를 직접 키우며 특별한 감성을 나눌 수 있어 모든 연령층이 쉽게 즐길 수 있다.

6-1.jpg



7.jpg
 이름: 블레이드 오브 매직 for Kakao
 개발: 네모게임즈
 장르: RPG
 과금: 무료 / 인앱결제
 경로: http://goo.gl/0DpAJY

네모게임즈가 선보인 '블레이드 오브 매직 for Kakao'는 터치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액션 RPG다.
 
총 4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광할한 맵에서 즐기는 색다른 경험의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옵션을 가진 수많은 아이템과 스킬의 조합으로 자신에게 맞는 전투방식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7-1.jpg



8.jpg
 이름: 아이링즈 for Kakao
 개발: WID 스튜디오
 장르: 퍼즐
 과금: 무료 / 인앱결제
 경로: http://goo.gl/BMM3ZA

WID 스튜디오가 선보인 '아이링즈 for Kakao'는 아케이드와 퍼즐이 혼합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 타이밍과 조작감에서 오는 액션, 다양한 종류의 미션 등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것이 '아이링즈 for Kakao'의 가장 큰 장점이다.

8-1.jpg



9.jpg
 이름: 구리구리 for Kakao
 개발: 스카이소울
 장르: 러닝액션
 과금: 무료 / 인앱결제
 경로: http://goo.gl/VTUS0y

스카이소울이 선보인 '구리구리 for Kakao'는 직접 요리조리 조작하면서 장애물을 돌파하는 것이 특징인 러닝액션게임이다.

장애물에 따라 유저가 직접 전략적으로 길을 선택하고, 창의성이 돋보이는 펫 스킬 및 고유특성, 퀴즈를 풀고 단어를 수집하면 점점 강해지는 등 기존 러닝액션과는 다른 게임으로 무장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9-1.jpg



10.jpg
 이름: 마법대전 for Kakao
 개발: 인피니트게임즈
 장르: 퍼즐
 과금: 무료 / 인앱결제
 경로: http://goo.gl/Gz9eOF

인피니트게임즈가 선보인 '마법대전 for Kakao'는 신개념 퍼즐대전게임을 표방하고 있는 작품이다.

한붓 그리기식 단순한 퍼즐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조작에 따라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귀요미 캐릭터, 퍼즐을 푸는 재미뿐 아니라 캐릭터 육성의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도전하기' 기능을 사용하여 친구를 약탈해 일반 전투에서보다 더욱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것이 '마법대전 for Kakao'의 특징이다.

10-1.jpg



11.jpg
 이름: 판타지매니아 for Kakao
 개발: 골프존엔터테인먼트
 장르: SNG
 과금: 무료 / 인앱결제
 경로: http://goo.gl/32B0Qo

골프존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옐로에그가 개발한 '판타지매니아 for Kakao'전략 SNG 장르의 게임으로, 복수하기 시스템이 주요 특징인 게임이다. 

자신을 침략한 상대를 친구에게 공격 의뢰할 수 있는 '복수하기 시스템' 이외에도 16종의 개성있는 영웅과 공격형, 방어형, 생산형 등 다양한 건물 건설을 통해 자신만의 영지를 운영할 수 있다. 

다양한 특성과 개성을 보유한 영웅과 유닛을 전략적으로 생산 및 배치하여 타 영지와의 전투, 캠페인 등 게임 내 다양하게 마련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판타지매니아 for Kakao'의 장점이다.

11-1.jpg



K-2.jpg
 이름: 배틀걸스 for Kakao
 개발: 앱플러스
 장르: RPG
 과금: 무료 / 인앱결제
 경로: http://goo.gl/32B0Qo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앱플러스(대표 김정현)에서 개발한 ‘배틀걸스 for Kakao’는 인류가 좀비로 변해버린 세계에서 동료들과 함께 좀비를 인간으로 되돌릴 수 있는 치료제를 구하는 스토리 기반의 캐주얼RPG로서 유저는 이 게임을 통해 한편의 좀비 영화처럼 짜릿하고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탄탄한 스토리와 풍부한 퀘스트 그리고 다양한 시스템들이 준비 되어 있다.
 
특히, 이 게임의 핵심 요소인 캐릭터 육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폐쇄지역, 연구소, 인피니티 모드를 준비하여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약탈 모드를 통해 유저간의 PvP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배틀걸스.jpg

이승희 기자(lsh@monawa.com)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2
1
0
1
0
0
  • 댓글 57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57건 | 1/2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