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18-10-18 09:54:18
  • [모바일] 게임빌, RvR 특화 대형 모바일 MMORPG ‘탈리온’ 일본 공략 시작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image001.jpg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대형 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 ‘벤데타’, ‘Vendetta’)’을 일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선보인 동남아 시장에서의 호응에 이어 일본 MMORPG 시장 공략에 나선 것으로 현지에서의 활약도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 게임은 최근 동남아 시장 출시 후 태국 애플 앱스토어 전체 매출 3위에 오른 데 이어 필리핀에서도 구글 플레이 5위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안착, 빠르게 동남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일본 정식 출시에 앞서 시작한 사전 오픈 직후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과 아이패드 무료 인기 순위에서 1위에 올랐으며, 특히 현지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SNS 채널에 커스터마이징 캐릭터를 올리며 호응하고 있다.  

게임빌은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게임 서비스명을 ‘벤데타(Vendetta)’로 정했다. ‘피의 복수’라는 뜻을 지닌 스페인어 ‘벤데타’를 상징적으로 내세우고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진영 단위의 대규모 전투인 RvR을 필두로 유저 공략에 나선다.



아직 풀 3D 그래픽 모바일 MMORPG의 진출이 활발하지 않은 일본 현지 시장을 빠르게 선점, 특화된 게임성과 그간 쌓아 왔던 현지 지사의 역량을 총동원하여 일본 모바일 MMORPG 시장을 제패한다는 계획이다.

게임빌이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와 손잡고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출시 전부터 ‘20:20 RvR’, ‘커스터마이징’,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 하이 퀄리티 게임성이 주목받아 왔다.

게임빌은 이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함과 동시에 전략적인 선택에 따라 동남아, 일본 등 국가별 순차적으로 선을 보이면서 전 세계 공략을 전개하고 있다.

김길주 기자(kgj@monawa.com)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30
33
16
8
3
2
  • 댓글 8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82건 | 1/2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