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상두
  • 김상두 등록일(수정) : 2016-06-30 20:00:10
  • [모바일] [게임,오늘]여름대전, 벌써 시작됐다? 신구(新舊) 게임 소식 봇물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한줄뉴스-6월30일]스톤에이지, 애플 앱스토어 점령

111.jpg

 

[Today's HOT]스톤에이지, 모두의마블, 서머너즈워, 서든어택2, 스펠나인

 

 

6월의 끝, 상반기 마지막 날이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의 도래를 알리는 날이기도 하다. 한국 게임시장에서는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겨냥해 신작 출시가 줄을 잇고 기존 게임들의 업데이트와 여름 이벤트가 봇물처럼 쏟아졌다.  여름 시즌 게임업계의 총성없는 전쟁의 시작을 알린 것. 

 

6월30일, 전일 출시된 상반기 최고기대작 '스톤에이지'는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과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파란을 예고했다.

 

기존 모바일게임들의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도 줄을 이었다. 여기에는 한국 모바일게임을 대표하는 기업들의 간판작이 다수 포함됐다.

 

넷마블게임즈의 최고 효자인 '모두의 마블for kakao'를 비롯해 컴투스의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게임빌의 '별이되어라!' 등에서 신규 콘텐츠 추가 및 프로모션이 시작된 것.

 

2016년 출시돼 주목받고 있는 스킬RPG '스펠나인'과 2분기 최고 화제작 'KON' 역시 새로운 콘텐츠 도입과 이벤트를 시작했다.

 

한편 2015년 하반기 출시돼 돌풍을 일으킨 모바일RPG 'HIT(히트)'의 글로벌 출격 일정이 공개됐다. 넥슨이 오는 7월7일, 10개 언어로 140

개국에 출시한다고 밝힌 것.

 

433은 드래곤플라이의 인기 온라인 FPS 게임 IP(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퍼블리싱 모바일게임 '스페셜포스 모바일' 테스트를 시작했다.

 

[Update & Event-모바일]
► 컴투스
자사의 글로벌 최고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실시간 아레나 시스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한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monwar) 참조.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신규맵을 추가하는 업데이트화 함께 파격 보상 이벤트를 펼친다.


► 게임빌
자사의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 참조.


► 넷마블게임즈
듀얼액션 RPG ‘KON(콘, 개발사: 넷마블블루)’의 코스튬 시스템 및 신규 파티레이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7월1ㄷ일부터 7일까지 실시한다.


► 네시삼십삼분
스킬 RPG(역할수행게임) ‘스펠나인(개발사 펀플)’에 길드대전 업데이트와 함께 출시 1개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에서 ‘클랜 전면전(CvC)’ 정규 시즌을 오픈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om2usmanager) 참조.


► NHN스튜디오629
자체 개발 퀘스트 RPG '히어로즈 원티드(Heroes Wanted)'에 히든 스테이지 등 신규 콘텐츠를 포함한 6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카페(http://cafe.naver.com/heroeswanted) 참조.
 

► 넥슨지티
자회사 ㈜웰게임즈(대표 강병주)가 개발한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에 ‘서든어택’과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인기 맵 ‘웨어하우스’를 추가했다.


► 반다이남코 코리아
넷마루가 개발한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가 한국에서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7월2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넥스트무브
모바일 MMORPG ‘Heaven’에서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슈퍼이블 메가코프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에 한국 커뮤니티 유저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숲의 요정’ 케스트럴 1단계 스킨을 7월 1일 출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 넥스트플로어
DMK팩토리(대표 박동훈)가 개발한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에 ‘시즌2:크라켄의 습격’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신규 캐릭터 ‘낙천가 샤오’를 추가했다.


► 라인콩코리아
무협 MMORPG ‘촉산for Kakao’의 홍보모델 고수가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는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100 HEROES)’의 6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애니액션 RPG '거신전기'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Update & Event-온라인게임]
► 넥슨
 ‘바람의나라’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온라인게임 18종에서 축하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http://baram.nexon.com/  참조.


► 넥슨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더블 임팩트’의 첫 번째로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1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 참조.


► 넥슨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에 전국 PC방에서 이용 가능한 '챌린져스’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 넥슨
스타일리시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신규 대전모드 ‘난투전’을 공개하고 7월7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elsword.nexon.com) 참조.


► 아라카
무협 웹게임 ‘청향비(http://chb.gameguru.co.kr)’의 11번째 서버 ‘이막수’를 열고 관련 이벤트를 시작했다.
 

► 네오위즈게임즈
FPS (1인칭슈팅)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7월25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 웹젠
온라인 MMORPG ‘뮤 온라인’의 모바일 연동앱 ‘뮤매니저’를 공개했다.


► 넥슨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서 검은양(BLACK LAMBS)팀 리더 ‘이슬비’ 캐릭터의 3차 승급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신규 캐릭터 ‘미호’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What' new]-오늘의 신작
► 그랑몬스터
자사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 로켓펀치 랩에서 개발한 4차원 퍼즐 어드벤처 ‘우리가 정말 몬스터라니-Episode1. 아둥가의 모험'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Coming Soon] 선점하라! 신작
► 넥슨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7월 6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서든어택2’ 홈페이지: sa2.nexon.com  참조.

11.jpg

 
► 웹젠
신작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을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로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게임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아이덴티티모바일
사전예약이 진행중인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이펀컴퍼니
신작 모바일 캐주얼 SNG ‘오마이하우스’의 런칭 일정을 7월 5일(화)로 확정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Test] 신작, 먼저 맛본다
► 네시삼십삼분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모바일 슈팅 RPG ‘스페셜포스 모바일’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 7월6일까지 진행한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433specialforce) 참조.

스페셜포스_CBT_보도자료.jpg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가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및 최고매출 1위를 석권했다고 밝혔다.

스톤에이지_애플 앱스토어_매출 및 인기 1위_스크린샷.jpg


► 넥슨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의 글로벌 버전을 오는 7월 7일, 10개 언어로 140개국에 출시한다. 관련 사이트 (https://hitmobile.nexon.com) 참조.

160630_넥슨_HIT_글로벌 론칭 일자 공개.jpg


► 파티게임즈
‘소울 블레이즈’의 개발사 ㈜곰즈게임스튜디오(대표 김동훈)와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지분 67%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초대형 온라인게임 '이카루스(ICARUS)'가 넥슨 아메리카(대표 Richard Williams)를 통해 29일(현지시간 기준) 북미, 유럽 지역 사전 접속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카루스] 파운더스팩.jpg


►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
중국 게임사 마이크로버트와 PC용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미뮤’의 한국 내 독점 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련 사이트(http://www.ggemplay.com) 참조.


►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
7월 중 소프트웨어 체험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일반인과 가족을 대상으로 한 ‘오픈 워크숍(Open Workshop)’을 7월2일과 7월23일 두 차례 개최한다. 문의 : edu@nexoncomputermuseum.org / 전화: 064-902-3242


► NHN엔터테인먼트
'한게임 모바일 신맞고'에서 음악포털 벅스의 신개념 음악 멤버십 ‘니나노 클럽’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배틀코믹스
버프스튜디오의 모바일게임 '용사는 진행중2'에 기반한 웹툰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 카카오
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 브런치가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페이지(https://brunch.co.kr/anniversary)를 공개했다.

 

[e스포츠]
► 엔씨소프트
‘신한카드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6 싱글 시즌1’결선 경기를 7월 1일 오후 7시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한다.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esports/index) 참조.

블소_싱글시즌1결선진출선수.jpg

► 트위치
오는 7월 2일 오후 2시부터 노량진에 위치한 트위치 MSF 스튜디오에서 MSF The Fist SF5의 결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련 페이지(www.twitch.tv/msf_kr ) 참조.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26
28
10
1
0
1
  • 댓글 48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48건 | 1/1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