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상두
  • 김상두 등록일(수정) : 2016-06-28 18:40:57
  • [모바일] [게임,오늘]신작 소식, 더 흔해졌다!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한줄뉴스-6월28일]네오위즈G, 데빌브레이커:라이즈 글로벌 론칭

 

99.jpg

[Today's HOT]서든어택2, 데빌브레이커, 서머너즈워

 

모바일게임 아무리 신작이 많다한들 이미 출시돼 서비스가 진행중인 게임에는 미치지 못한다. 게임사가 매일 쏟아내는 자료중  라이브중인 게임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이 많았던 이유이기도 하다.

 

6월28일은 좀 달랐다. 7월 출시를 앞둔 게임 관련 소식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을 앞질렀다. OST와 플레이 영상 공개 등 대부분이 이용자 몰이를 위한 자료들이다.

 

우선 넥슨이 오는 7월6일 정식 서비스에 나서는 온라인게임 '서든어택2'의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서든어택2는 한국 최고의 흥행 온라인 1인칭슈팅(FPS) '서든어택'의 정통 후속작이다.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외산 게임의 대항마이기도 하다.

 

한국 모바일게임 맏형  게임빌이 7월12일 출시 예정인  ‘킹덤 오브 워(Kingdom Of War)’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불어넣았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7월 중 출시예정인 액션 RPG '크라이'의 OST 관련 신규 영상을 특별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 외 게임펍은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4399KOREA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MMORPG ‘아리아 레전드’의 홍보모델로 온게임넷 여신 ‘아옳이’ 김민영을 발탁, 화보를 공개했다.

 

물론 신작 출시도 이어졌다. 우선 네오위즈게임즈가 자체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데빌브레이커:라이즈’를 모비릭스를 통해 전 세계 137개국에 10개 언어로 동시 출시했다.

 

‘데빌브레이커’는 지난 2013년에 출시한바 있는 ‘킹덤 오브 히어로’의 후속작으로, 육성, 전투 시스템을 승계하여 보다 높은 완성도로 다듬어낸 헥사곤(육각형) 전략 RPG(롤플레잉게임)이다. 마왕군에게 빼앗긴 왕국을 되찾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영웅들로 부대를 편성해 마왕군과 전략적인 승부를 펼치게 된다.

 

아우러는 모바일 주사위 보드게임 ‘다이스걸: 엎치락뒤치락 주사위레이싱’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는 라인콩코리아이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를, 엔진이 전략 RPG ‘슈퍼악당대작전 for Kakao’의 서비스 시작했다.

 

[Coming Soon] 선점하라! 신작
► 넥슨
넥슨지티가 개발한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싱글 플레이 콘텐츠 ‘프롤로그: 스파이’의 ‘프롤로그: 스파이’ 싱글 플레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홈페이지(sa2.nexon.com) 참조.
 

► 게임빌(www.gamevil.com)
7월12일 글로벌에 출시 예정인 ‘킹덤 오브 워(Kingdom Of Wa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관련 페이지(https://youtu.be/c0IOf1pCZvs)참조


► 아이덴티티모바일
지난 23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OST 관련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Cry/PreRegEvent) 참조.


► 게임펍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관련 페이지(http://sokdf.gamepub.co.kr) 참조.


► 4399KOREA(http://www.4399.co.kr)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MMORPG ‘아리아 레전드’의 홍보모델로 온게임넷 여신 ‘아옳이’ 김민영을 발탁, 화보를 공개했다.

 


[What' new]-오늘의 신작
► 네오위즈게임즈
자체 개발 신작 모바일게임 ‘데빌브레이커:라이즈’를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를 통해 글로벌에 동시 출시했다.


► 아우러
모바일 주사위 보드게임 ‘다이스걸: 엎치락뒤치락 주사위레이싱’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 엔진
모바일 전략 RPG ‘슈퍼악당대작전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 넷마블게임즈
본사 20층에서 한국산업단지공단(이하 산단공)과 ‘G밸리 지스퀘어 개발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G밸리 지스퀘어 협약식 사진_1.jpg


► 컴투스
자사의 글로벌 최고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건립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사랑 나눔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monwar) 참조.

7.jpg


► 한빛소프트
중국 ‘나인유 인터내셔널(대표 Gu Yi)’, 게임 개발사 밍통 테크(名通科技, 대표 웨이 이)와 리듬 댄스 게임 ‘오디션’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오디션 웹게임’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오디션 보도자료 이미지.jpg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중국 게임업체 킹넷(Shanghai Kaiying Network Technology)과 300억원 규모의 '미르의 전설2’ IP(지적재산권) 계약을 체결했다.

[위메이드] CI.jpg


► NHN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
7월 30일 대구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16 좀비런 버닝시티(ZOMBIE RUN BURNING CITY, 이하 좀비런)’ 행사 초대 이벤트를 7월17일까지 진행한다.

 
► NHN엔터테인먼트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가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의 가맹 온라인 쇼핑몰에 간편구매 서비스를 확대 적용한다.

 
► NHN엔터테인먼트
웹툰 서비스이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코미코(Comico)'에서 우수 신인 작가 발굴을 위해 ‘코미코 웹툰 글로벌 루키(Global Rookie) 공모전’을 개최한다.  코미코(http://comico.kr)  참조.


► 트위치
오는 7월 10일 게이머들이 원하고,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트위치 게이머 파티 섬머’를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관련페이지(www.facebook.com/twitchKR)참조.


[Update & Event-모바일]
► 넥슨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비상’ 업데이트를 앞두고 28일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이벤트 페이지(https://i.nx.com/08r) 참조.

 

► 웹젠(company.webzen.com)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전라도 지역 길드회원들을 초청해 지난 6월25일 운영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 참조.

[웹젠 이미지자료01] 뮤오리진_전라도 광주 지역 길드 모임.jpg

 


[Update & Event-온라인게임]
► 네오위즈게임즈
밀리터리 FPS(1인칭슈팅)게임 ‘아바(A.V.A)’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9월30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홈페이지(http://ava.pmang.com) 참조.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 여름 맞이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7월26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28
31
11
4
0
2
  • 댓글 5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52건 | 1/2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