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상두
  • 김상두 등록일(수정) : 2016-05-03 19:07:00
  • [모바일] [게임,오늘]넷마블, FPS도 나의것! 백발백중, e스포츠화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한줄뉴스-5월3일]이앤피게임즈, 미디어간담회 ‘Endless Day’ 개최…  모바일로 영토확장 천명

 

Today's HOT]백발백중, 이앤피게임즈, 뮤 오리진, 리그오브레전드

백발백중 챌린지_이미지_0503.jpg

몬스터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레이븐, 이데아, KON(콘) 등 출시한 대다수 모바일RPG를 흥행 반열에 올려 놓은 넷마블게임즈.  모바일RPG에서 만큼은 '넘사벽'이자 '달인'이다.

 

RPG 못지않은 인기장르 하지만 어떤 게임사도 쉽사리 인기 작품을 만들어 내지 못했던 모바일 1인칭슈팅(FPS)게임에서도 흥행작을 만들어냈다.

 

'백발백중 for kakao'를 앞세워 모바일FPS 대중화에 성공한 것.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FPS에서도 절대지존을 향한 도전에 나선다. 모바일 슈팅게임 최초로 'e스포츠 대회'를 앞세웠다.

 

5월3일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FPS ‘백발백중'의 e스포츠대회 '챌린지’를 5월 21일부터 7월 9일까지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매주 토요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이 주최하고 CJ E&M 게임전문방송 OGN이 주관하는 ‘백발백중 챌린지’는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특별초청전(5월 21일), 정규리그(5월22일~7월 2일), 한중전(7월 9일) 순서로 진행된다.

 

특별초청전은 ‘백발백중 챌린지’ 개막을 축하하는 자리로, 클랜전 상위 4개 팀이 참여해 토너먼트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현장을 방문해 ‘백발백중’ 실력을 공개하고, 축하공연을 선보인다.

 

넷마블은 특별초청전 방청 신청은  5월 8일까지 ‘백발백중 챌린지’ 홈페이지(event.view.netmarble.net/wefire/event/65)에서 가능하다.

 5월 22일부터 시작되는 정규리그는 총 16개 클랜이 4개조로 나뉘어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각 조 우승 클랜은 상금 100만원과 함께 4강전에 진출하며, 1~3위는 한중전에 참여하게 된다. 정규리그 상금은 1위 1,000만원, 2위 150만원, 3위 100만원, 4위 50만원이다.

 

정규리그 참가 신청은 5월 9일(월)다.  7월 9일 예정인 한중전은 한국 상위 3개팀과 중국 상위 3개팀이 각각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는 라운드에 참여하는 대회다. 우승한 국가는 상금 900만원을, 준우승 국가는 300만원을 받게 된다.

 

‘백발백중 챌린지’는 5월 28일 아이오아이와 함께하는 특별초청전을 시작으로 7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 게임전문방송 OGN을 통해 방영된다.

IMG_2076.JPG

한편 이날 중국 최대 웹게임사 상하이37게임즈의 자회사인 이엔피게임즈가 2012년 9월 한국 설립이후의 발자취를 더듬고 향후 사업 전략 및 신작을 발표하는 미디어간담회 'Endless Day’ 를 개최했다.

 

2016년  6월, FPS '히든포스'를 시작으로 7개 신작을 출시하고 이를 기반으로 국내 톱20 게임사 진입 및 일본 톱3 웹게임  포털로의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승재 이앤피게임즈 대표는 "이엔피게임즈가 첫 미디어간담회를 진행해 자사의 기업 비전과 신작 타이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2016년은 그 동안 이엔피게임즈가 주력해왔던 웹게임에서 더 나아가 모바일 게임 시장과 글로벌 시장까지 포용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으리라 기대하며 언제나 유저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e스포츠]
► 넷마블게임즈
국내 모바일 슈팅게임 최초 e스포츠 대회 ‘백발백중 챌린지’를 5월 21일부터 7월 9일까지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매주 토요일 개최한다. 홈페이지(http://event.view.netmarble.net/wefire/event/65) 참조.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 메이킹 영상 공개(2)_0427.jpg

 
► 라이엇게임즈
5월 4일부터 15일까지 상하이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사이트(https://www.flickr.com/photos/lolesports/sets/) 참조.

 

[Update & Event-모바일]
► 넷마블게임즈
흥행대작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 피규어 6종 출시를 앞두고 사전 판매에 돌입했다.

모두의마블_피규어_1.jpg


► 웹젠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아레나’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 이미지자료01] 뮤오리진_스와로브스키 제휴 이벤트.jpg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신규 시스템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비전브로스(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정통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5월12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밀리언아서’의 5월 1차 정기 업데이트와 함께 5월31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 참조.


► 네오싸이언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에서 가정의 달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 이펀컴퍼니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정식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Update & Event-온라인게임]
► 넥슨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게임모드 ‘데스룸’과 걸그룹 ‘러블리즈’의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19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http://sa.nexon.com) 참조.

서든어택_데스룸 업데이트.jpg

 

► 넥슨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 '서든어택' 인기 콘텐츠 ‘생존모드’를 공개하고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bf.nexon.com) 참조.


► 넥슨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RPG ‘엘소드(Elsword)’에서 ‘루시엘’의 세 번째 전직 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하고 18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 넥슨
블루홀(대표 김강석)이 개발한 온라인 MMORPG ‘테라’에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의 무대의상을 선보이고 19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지난 5월3일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럼블 최강자전’ 1차 대회를 개최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Coming Soon] 선점하라! 신작
► 웹젠
5월 2째주 사전 등록이 예정된 신작 모바일게임 ‘더 비스트’의 게임 캐릭터 중 ‘버서커’의 원화를 공개했다.

[웹젠 이미지자료02] 더비스트_캐릭터 버서커 공개.jpg


► 파티게임즈
중국 모바일게임사 니키(Nikki inc)가 개발한 ‘기적난난(중국 서비스명)’의 한국 버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 4399KOREA
자사의 모바일 타이틀 '크래셔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 팡게임
신작 모바일게임 '대황제M'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에 돌입했다.  페이지(https://goo.gl/RRaoAw) 참조.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출시를 앞둔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의 게임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FGT(Focus Group Test)의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 이엔피게임즈
청담동 CGV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기업 비전을 발표하고 2016년 내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라인업을 소개하는 미디어간담회 ‘Endless Day’를 개최했다.

IMG_2063.JPG

► 네오위즈게임즈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과 대작 온라인MMORPG ‘블레스(BLESS)’의 일본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미지- MMORPG 블레스 일본 서비스 계약 조인식 사진.jpg


► 엠게임
중국 게임사 17게임(www.17game.com, 구 CDC게임즈)과 대표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중국 서비스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보도자료 참고이미지] (좌)17게임 순징칭 대표 (우)엠게임 권이형 대표.jpg


► 라이엇 게임즈
문화재청 및 문화유산국민신탁이 주최하고 자사가 후원하는 ‘정조, 창경궁에 산다 - 서화취미 書畫 趣味’ 전시를 4월 말일부터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관련 오픈식이 진행했다고 밝혔다.


► 넥슨컴퓨터박물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목)과 8일(일) 양일 간 어린이와 부모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http://www.nexoncomputermuseum.org/) 참조.


► 로비오 엔터테인먼트
 오는 5월 19일 ‘앵그리버드 더 무비’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어린이날 앵그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26
23
8
0
0
1
  • 댓글 58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58건 | 1/2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