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 김상두
  • 김상두 등록일(수정) : 2016-04-28 20:02:27
  • [모바일] [게임,오늘]N사, 판을 쳤다!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한줄뉴스-4월28일]넷마블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155개국 동시 출시

99.png

[Today's HOT]디즈니 매지컬다이스, HIT, 블레이드, 킹덤스토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넥슨과 넷마블게임즈 연 매출 1조원을 넘는 국가대표 게임사, 그리고 최고의 개발력만큼은 여전히 넘볼 수 없는 부동의 맏형 엔씨소프트.  이들은 N사로 통하며 한국 게임시장을 주도했고 여전히 최고를 고집하고 있다. 4월28일, N사들이 판을 쳤다.

 

모바일게임에서 절대강자인 넷마블게임즈는 신작 모바일게임 '디즈니 매지컬다이스'를 전 세계 155개국에 동시 출시했다. 더불어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개봉에 맞춰 모바일 블록버스터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및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엔씨소프트는 퍼블리싱 모바일 RPG ‘헌터스 어드벤처(Hunters Adventure)’ 비공개 테스트(CBT)를 오후 2시 시작했다.

 

주말을 앞두고 게임계 이슈를 몰아치는 넥슨은 자사의 최고 흥행 모바일RPG 'HIT(히트)'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온라인게임 카스 온라인2, 메이플스토리2, 엘소드 등에서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소식을 전했다.

 

넥슨은 지금까지 어떤 기업도 하지 못한 사회공헌으로 눈길을 끌었다. 국내 최초의 통합형 어린이재활병원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을 정식 개원한 것.

 

한편 NHN엔터도 이날 신작 모바일 전략RPG '킹덤스토리'를 출시했다.

 

[What' new]-오늘의 신작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디즈니 매지컬다이스(Disney Magical Dice, 개발사 넷마블엔투)’를 155개국에 정식으로 출시했다. 홈페이지 (http://disneymagicaldice.netmarble.com) 참조.

Disney Magical Dice_Snow White.jpg


► NHN엔터테인먼트
 신작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했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kingdomstory) 참조.

[NHN엔터]킹덤스토리_1.jpg


► EGLS KOREA
주력 차기작 ‘엘리멘탈쓰론’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 SEGA퍼블리싱코리아
‘오딘 스피어: 레이브스라시르(ODIN SPHERE LEIFTHRASIR)’의 한국어판을 PS4/PS Vita 버전으로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Test] 신작, 먼저 맛본다
► 엔씨소프트
중국 게임사 픽셀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RPG ‘헌터스 어드벤처(Hunters Adventure)’ 비공개 테스트(CBT)를 오후 2시 시작했다. 홈페이지(http://ha.plaync.com) 참조.

5.jpg

 

[Update & Event-모바일]
► 넥슨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격돌’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5월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 참조.

2250_4944_5257.jpg


► 웹젠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출시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했다.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 참조.


►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 (개발사 썸에이지)에 신규 영웅과 지역을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5월25일까지 스태미나 보상 이벤트를 펼친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433) 참조.

4.jpg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블록버스터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영화 개봉 및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네시삼십삼분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개발사 액션스퀘어)의 출시 2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5월 말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 참조.

55.jpg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에 ‘2016 LIVE 카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24manru2) 참조.


► 게임빌
자사의 히트 모바일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파티게임즈
모바일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콘텐츠 추가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 엑스레전드 코리아
모바일 전략RPG ‘전국쟁패’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무한탑)을 실시했다.


► 파티게임즈
신개념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5월5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모바일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에서 강림 버닝 이벤트를 시작했다.


► 슈퍼이블 메가코프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에 신규 모드 ‘배틀로얄’을 추가하고, 스킨, 밸런스 등을 수정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스네일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태극팬더2’가 홍보모델 유이의 CF 영상을 공개하고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를 펼친다.


► 반다이남코코리아
넷마루가 개발한 모바일 디지몬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 KLab
실시간 전략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 월드도미네이션’에 대해 새로운 문명 ‘한국’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넥스트무브
모바일 전략RPG ‘강철의주인’의 원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Update & Event-온라인게임]

► 네오위즈게임즈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2016년 KBO리그 800만 관중 달성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5월29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 참조.


► 소프트맥스
온라인게임 '창세기전4'에 신규 컨텐츠인 '아레나 전장'을 업데이트하고 이벤틀르 시작했다. 홈페이지(www.genesis4.co.kr) 참조.


► 반다이남코코리아
액션RPG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 건담파이트용 신규 유닛 ‘건담 로즈’와 ‘건담 맥스터’ 2종을 추가한다.


► 웹젠
온라인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특화 서버 ‘넵튠’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5월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 넥슨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2’에서 가정의 달 맞이 업데이트와 함께 5월 한달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 참조.


► 넥슨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에 ‘서든어택’의 인기 맵을 추가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 참조.


► 넥슨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RPG ‘엘소드(Elsword)’에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FAIRY TAIL)’ 캐릭터 아바타를 출시하고 5월25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 네오플
오는 5월 14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오프라인 행사 ‘2016 사이퍼즈 페스티벌 - The 능력자들’을 개최하고 예약 접수를 5월11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 참조.


► 게임온스튜디오
무협 2D MMORPG ‘신(新)천상비’에서 아바타 시스템 개선 및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 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에서 ‘요란’과 ‘노블리아’에 대한 각성 업데이트와 함께 성장구간 개편을 진행한다.
 

► 포빌리티
웹 MMORPG ‘패왕전’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규모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 넥슨
국내 최초의 통합형 어린이재활병원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을 정식 개원했다.

33.jpg


► 한빛소프트
건강 및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운동 초보자를 위한 홈 피트니스 앱 ‘핏데이(Fit Day)’를 지난 4월 2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 유저웍스
VIP 게임 유저를 위한 게임가계부 서비스 어플 ‘나는 게이머다’ 안드로이드 버전을 공식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페(http://goo.gl/466xFJ) 참조.

 
►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국내 1세대 게임업체 CCR과 ‘포트리스 모바일’ 버전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카드배틀 모바일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을 일본 DMM GAMES(대표 카타기시 켄이치)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카카오
‘카카오페이 송금’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e스포츠]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오는 5월3일(1차)과 18일(2차) ‘럼블 최강자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20
22
4
1
0
2
  • 댓글 39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39건 | 1/1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