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 김상두
  • 김상두 등록일(수정) : 2016-02-06 00:07:08
  • [모바일] [게임,오늘]넷마블 추격전?! 넥슨과 433, 잇단 신작 공개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한줄뉴스-2월5일]블레스 공개서비스 9일 만에 대규모 업데이트

 

[Today's HOT] 네시삼십삼분, 넥슨

[433 보도자료] 스펠나인 이미지.jpg

한국 모바일게임 넘버1 넷마블게임즈가 2월4일 2016년 글로벌 프로젝트 '미스틱 킹덤' 사전 등록에 나섰다.

2014년과 2015년 '블레이드for kakao'와 '히트(hit)'를 앞세워 구글 플레이 매출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넷마블게임즈를 위협했던 네시삼십삼분과 넥슨.

 

2월5일, 넷마블게임즈에 이어 433과 넥슨이 2016년 기대작을 쏟아냈다. 우선 433은 오는 2월25일 블레이드와 영웅위 뒤를 이을 대작 모바

일RPG '로스트킹덤' 출시를 발표한데 이어 또 다른 기대작 '스펠나인(Spell 9)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

 

2월4일 '메이플스토리' 기반 모바일게임 '프로젝트 MNP'의 티징 페이즈를 오픈한 넥슨은 2월5일 모바일 캐주얼RPG ‘메달 마스터즈(Medal Masters)’의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최고의 자리에 올라본 433과 넥슨은 과연 넷마블게임즈 독주에 제동을 걸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넷마블게임즈와 컴투스, 게임빌 등 모바일게임 강자들은 설 이벤트와 별도로 '이데아''백발백중''길드오브아너''원더택틱스''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2016년 모처럼 한국 온라인게임 시장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블럭버스터 온라인RPG '블레스'에도 신규 콘텐츠 추가가 이뤄졌다. 공개서비스 9일만의 일이다.

160205_넥슨_메달 마스터즈_이미지.jpg


► 네시삼십삼분
펀플(대표 이시형, 조영기)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RPG '스펠나인(Spell 9)'의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를 5일부터 특별 페이지(http://433.co/aosbm9kicd)를 통해 모집한다.

 

► 넥슨
엔필(Enfeel, 대표 이승훈)이 개발중인 모바일 캐주얼RPG ‘메달 마스터즈(Medal Masters)’의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사전 예약을 5일부터 시작했다.

 


[Update & Event-모바일]
► 넷마블게임즈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에 신예 걸그룹 러블리즈의 서지수 캐릭터를 출시하고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 참조.

넷마블_백발백중_러블리즈 이미지 (2).jpg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길드전투 RPG ‘길드오브아너’(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에 투기장 리그제, 길드 라이벌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1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했다.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 참조.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대작 RPG ‘이데아(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 신규 모험 콘텐츠, SR등급 장비, 날개 각성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에볼루션’을 진행하고 11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카페(http://cafe.naver.com/mobileidea) 참조.

이데아_에볼루션 업데이트_이미지.jpg

► 컴투스
최신작 모바일RPG ‘원더택틱스(Wonder Tactics)’의 첫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5종을 추가했다.

[컴투스] 사진자료 - 원더택틱스 대표 이미지.jpg

► 게임빌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10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 참조.

[게임빌] 별이되어라 각성 영웅 3종 추가.jpg

 

►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게임 7종(원더5마스터즈, 그랜드체이스M, 괴리성밀리언아서, 강철의기사,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 루나전기, 엑소스사가)에서 설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선데이토즈
설 연휴를 맞이해 모바일게임 5종(애니팡, 애니팡2, 상하이 애니팡, 애니팡 사천성, 아쿠아스토리)의 명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 Elex Technology
모바일 전략 SLG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 광고 모델인 소지섭과 손예진의 TV 영상을 공개했다.

 

► 간드로메다(GandromedA)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설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반다이남코코리아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서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 및 보상 기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소프트맥스
모바일 낚시게임 '낚구낚구'에서 날 이벤트를 2월 6일부터 진행한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에서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네오싸이언
모바일 퍼즐RPG ‘퍼즐앤드래곤’에서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Update & Event-온라인게임]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블레스(BLESS)’가 공개서비스 9일만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설 연휴 1시간마다 복주머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 참조.

[네오위즈게임즈] 이미지- 블레스 설 의상 이미지.jpg

► 엔씨소프트
블럭버스터 온라인RPG '아이온'에서 설 맞이 ‘뽀바룽의 인생역전’ 이벤트를 2월 5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참조.

 

► 아이덴티티모바일
대작 온라인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개발사인 스퀘어에닉스의 요시다 나오키 총괄 프로듀서 겸 디렉터(이하 PD)의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파이널판타지14_요시다 나오키 PD.jpg

 

► 웹젠
온라인MMORPG ‘R2(Reign of Revolution)’ 오리지널 스피드 서버에서 설 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 반다이남코코리아
온라인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 S랭크 ‘저스티스 건담’을 추가하고 설 연휴 기간 동안 랭킹 최강자전을 실시한다.

 

[What' new]-오늘의 신작
► 넥스트무브
모바일 RPG ‘밤을 걷는 선비’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Coming Soon] 선점하라! 신작
► 한빛소프트
'천공의 섬'을 탐험하며 펼쳐지는 여러 해프닝과 에피소드를 그려나가는 모바일 RPG ‘프로젝트 AOH(Project AOH, 가칭): 천공의 시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프로젝트 AOH 대표 타이틀 이미지.jpg

► 제이앤피게임즈
신작 모바일 SRPG ‘조조삼국전’의 사전등록 실시와 함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 벅스
MBC 설 특집 '듀엣가요제'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 프로그램과 관련한 다양한 특별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http://www.bugs.co.kr)참조.

11 (2).jpg

► 선데이토즈
2015년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 797억 원, 영업이익 255억 원, 당기순이익 206억원이다.
  
► 테크노블러드
일본 기업 FOVE(대표 코지마 유카)가 개발한 세계최초 시선추척형 Virtual Reality Headset 'FOVE'를 한국 및 일본 양국의 PC방에 제공하여 VR콘텐츠의 체험 플랫폼으로서 전개하기 위한 파트너쉽을 제휴했다고 밝혔다.

 

► 카카오
2015년 연간 연결매출 9322억 원, 영업이익 884억원, 당기순이익 77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 텀블벅
크라우드 펀팅 플팻폼인 텀블벅(www.tumblbug.com)에서 진행된‘작은 소녀상' 프로젝트가 런칭 46시간 11분 42초만인 2월 5일 오후 1시 34분, 목표 금액인 1억 원을 돌파했다.

 

► 카카오
헤어샵 탐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모바일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을 상반기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Elex Technology
모바일 전략 RPG ‘매직 러쉬:히어로즈(Magic Rush:Heroes)’가 구글 추천게임에 선정되는 동시에 전세계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50
41
5
1
0
0
  • 댓글 52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52건 | 1/2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