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 김상두
  • 김상두 등록일(수정) : 2015-01-22 19:08:44
  • [모바일] [게임,오늘]방학 사수하라!…온라인게임 잇단 ´업데이트´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겨울방학의 남은 기간이 줄어가고 있다. 계절적 특수를 누리고 있는 온라인게임은 대규모 업데이트로 남은 방학 기간을 기약했다. 넥슨은 서든어택, 클로저스, 테일즈위버, 마비노기, 엘소드 등 5종 게임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 외에도 넥슨은 '2015 JS 드림 클래식’ 메인 스폰서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모바일게임 '드래곤을만다다for kakao''윈드러너for kakao'는 업데이트와 서비스 2주년 이벤트 소식을,  컴투스와 조이시티는 각각 '서머너즈워'와 '쥬쥬 히어로' 해외 공략 소식을 전했다.

 

넥슨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고난도 신규 던전 ‘훈련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월4일까지 던전 완료하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제2회 UCC 콘텐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jpg

 

넥슨
FPS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 4탄으로 신규 게임모드 ‘출발! 서든팀’을 공개했다. 2월 25일까지 ‘마동석과 함께하는 새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인기 RPG ‘테일즈위버’에 신규 여성 캐릭터 ‘로아미니’를 업데이트 하고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2월 12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http://tal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레노베이션(Renovation)’ 프로젝트 두 번째 업데이트로 마법 재능개편을 실시했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를 참조.

 

넥슨
액션 온라인RPG ‘엘소드(Elsword)’에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신규 던전 2종을 추가하는 ‘신세계Ⅱ’ 업데이트를 22일 실시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를 참조.

444.jpg

넥슨
JS 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과 ‘2015 JS 드림 클래식’ 메인 스폰서계약을 체결했다. ‘2015 JS 드림 클래식’은 대한민국 축구 유망주들의 재능발굴을 위해 JS파운데이션이 마련한 유소년 축구 페스티벌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http://jsdreamclassic.com/)를 참조.

 

퍼펙트월드코리아
액션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inf.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중국 안드로이드 마켓에 ‘바이두’와 ‘360’을 통해 출시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에 규모 업데이트 ‘제국의 부활 : 다가오는 새로운 시대’를 적용하고 관련 이벤트를 1월29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게임즈
PC온라인 신작 ‘엘로아'에 이용자간 실력과 힘을 겨루는 PVP 모드 ‘피의격전지’ 내 랭킹정보 시스템을 추가했다.

 

온네트
온라인 골프게임 ‘위닝펏’의 최종 테스트는 24일부터 진행하고 이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winningputt.com)를 참조.

 

게임에이드
2월 출시 예정 신규 모바일 RPG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자세한 정보 및 티저 영상은 공식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ade.dawnofwar)를 참조.

 

아이엠아이
하리수를 홍보모델로 내세운 핵앤슬래시 온라인게임 ‘파괴자’가 네 번째 신규 서버를 추가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estroy.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젠
온라인 MMORPG ‘플라곤’에 신규 지역 추가와 레벨 확장 등을 골자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flagon.webzen.co.kr)를 참조.

 

네오위즈게임즈
신규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2월22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g.pmang.com)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mang.og)를 참조.

 

네오위즈게임즈
FPS(1인칭슈팅)게임 ‘아바(A.V.A)의서 ‘2015 오픈챌린지 윈터’ e스포츠 방송 대회를 1월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vakorea)를 참조.

 

퍼펙트월드코리아
무협RPG '영웅의 별: 신조협려(이하 신조협려)' 8번째 서버 ‘곽정’을 지난 21일 오픈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tarofhero)를 참조.

 

라인콩코리아
출시 예정인 모바일RPG '블레이드 오브 갓' 캐릭터 원화 3종을 공개했다.

 

네오위즈게임즈
1인칭슈팅(FPS)게임 ‘블랙스쿼드’가 FPS장르 PC방 순위(게임트릭스 기준) 2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jpg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모바일게임 '윈드러너 for Kakao'가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오는 1월30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이데틱마케팅
‘성공적인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를 위한 마케팅 노하우 및 영업전략 컨설팅’을 주제로 한 사전 세미나를 2월 2일 15시 63빌딩 컨벤션센터 로즈마리 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하고 2015 시즌에 돌입했다.​ 이를 기념해 2월5일까지 소환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페이지(http://event.leagueoflegends.co.kr/2015-newseason)를 참조.

 

와이디온라인
모바일RPG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해 2월29일까지 2가지로 구성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breaker)를 참조.

 

웹젠
온라인MMOPRG ‘R2’에서 ‘Re:Birth Part4, 악룡 메테오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2월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를 참조.

3.jpg

조이시티
자체 개발한 비행슈팅 게임 ‘쥬쥬히어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팡게임
퓨전 MMORPG '마루전기'를 정식 오픈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r.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온라인 골프게임 '팡야'에서 '각양(羊)각색 그랑프리 이벤트'를 오늘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 최고 권위의 LoL e스포츠 대회 ‘2015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이 유럽에서 펼쳐질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펀컴퍼니
무협 모바일RPG '신기행'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inkihaeng)를 참조.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1
0
0
1
0
0
  • 댓글 50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50건 | 1/1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