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서치가 서비스하고 슈퍼진스가 개발한 정통 무협 MMORPG ‘묵혼온라인’(이하 묵혼)이 16일 신규 무기 코스튬 ‘야린’과 신규 날개 코스튬 ‘기린’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무기 코스튬 ‘야린’은 기존 ‘진|적소’의 후속 단계로, 푸른빛 몸체와 뇌전 효과가 어우러져 압도적인 외형미를 자랑한다. ‘진|적소(V)’를 재료로 고급성석, 텍타이트, 은화 등을 활용해 조합할 수 있으며, 최대 5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어 더욱 강력한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신규 날개 코스튬 ‘기린’은 ‘주작의 날개’를 계승하는 고수 전용 아이템으로, 기린의 비늘처럼 각 색상의 보석으로 깃털이 구성된 디자인과 함께 절정의 전투력을 구현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날개 코스튬은 ‘격’(PvP)과 ‘연’(PvE)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이용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전략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기린’ 날개는 청, 황, 녹 세 가지 외형으로 구현되며 능력치가 동일해 외형에 따른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무기, 날개 코스튬의 편의성도 역시 개선됐다. 기존에는 이들 아이템에 높은 레벨 제한이 있었으나 착용 레벨 85이하 아이템은 착용 제한이 해제되었으며, 그 이상의 착용 레벨을 가지고 있던 아이템은 80레벨로 일괄 조정됐다.
80레벨 이상 착용 가능한 무기와 날개 코스튬을 조합 시 레벨 제한이 적용된다. 74레벨 미만은 80레벨 제한의 무기와 날개 코스튬을 조합할 수 없으며, 74~79레벨의 경우 조합은 가능하지만 착용 레벨 해제 주문서가 요구된다.
슈퍼진스의 ‘묵혼’ 개발팀 허평제 P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PvP와 PvE 콘텐츠를 보다 세분화해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무협 MMORPG 본연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