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는 75% 배열에 혁신적인 분리형 인체공학 게이밍 키보드 ‘ROG Falcata’와 프로게이머와의 협업으로 개발된 게이밍 마우스 ‘ROG Harpe II Ac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ROG Falcata 게이밍 키보드는 사용자가 의도한 키 입력을 정밀하게 반영하는 성능과 인체공학 기반의 분리형 디자인으로 유연성을 갖춰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 대응하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키보드 형태에서 사용자 의도에 따라 분리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인체공학형 키보드로 기본적으로 손목 받침대도 제공되어 개인 취향에 맞게 형태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마우스 중심의 게임에서의 편의성을 위해 키보드 모듈을 분리하여, 마우스 사용 범위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해당 키보드는 ROG HFX V2 자석축을 사용해 게이머의 키 입력 스타일에 맞춰 0.1~3.5mm 사이에서 작동 지점을 설정할 수 있다. 더불어, 레피드 트리거 기능을 지원하여 0.01mm 단위로 미세하게 조정이 가능해 정교한 키 입력으로 빠른 대응 및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이머의 움직임에 대응하는 설계로 빠른 응답성과 기능, 견고한 타건감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1억회 이상의 키 수명을 가지고 있어 높은 내구성을 보여준다. 내부는 단단한 하우징을 통해 스위치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먼지 유입을 막는다.
또한, 직관적인 다기능 휠을 통해 멀티미디어 제어, LED 조명, 래피드 트리거 컨트롤 등 빠른 조작이 가능해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 대응한다. 여기에 4중 댐핑으로 하울링 및 소음을 억제하여 매력적인 키 사운드를 들려준다. 연결성 측면에서도 ROG SpeedNova 8K 무선 기술을 적용해 빠른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며, USB/무선 2.4GHz/Bluetooth 5.0 등 다양한 연결방식을 지원한다.
e스포츠를 지향하는 게임에 최적화된 ROG Harpe II Ace 게이밍 마우스는 발로란트의 스타 플레이어 ‘데몬1’을 포함해 최고의 프로 게이머들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되었다. 이를 통해 정밀한 움직임 및 신뢰성을 갖추어 플레이어의 잠재력을 극대화하여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경량화된 구조는 장시간 플레이의 부담을 줄이고 충격 저항성을 향상시켰으며, ROG SpeedNova 8K 무선 기술로 8,000Hz 폴링레이트로 정밀성을 더했다. 더불어, ROG AimPoint Pro 광학 센서를 채용하여, 유리에 대한 트래킹 기술을 갖추고 있다.
이전 ROG Harpe Ace Aim Lab 에디션에서 더욱 개선된 외형으로 편하게 마우스를 들고, 기울기를 최적화하여 클릭이 쉽도록 개선하였다. 또한 효과적인 손바닥 지지력, 측면의 두 버튼의 명확한 구분 및 사용을 위해 각도 및 위치를 조정하여 우발적인 오클릭 가능성을 최소화하였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