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기획, 개발, 운영을 담당하는 사이게임즈는 자사에서 기획 및 제작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주식회사가 개발하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Steam 전용 소프트 ‘Granblue Fantasy Versus: Rising(이하 GBVSR)’의 Ver2.2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윌나스’와 프리미엄 아바타 ‘극장판 좀비랜드사가’ 세트, ‘프리미엄 배틀 패스 Part.9’ 등이 추가됐다.
■Ver2.20 업데이트 실시
지난 8월 5일(화)에 실시된 Ver2.20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윌나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랑’, ‘지타’, ‘나루메아’를 ‘EX 캐릭터’로 전환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새로운 어빌리티를 사용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
・플레이어블 캐릭터 ‘윌나스’ 추가
・‘그랑’, ‘지타’, ‘나루메아’의 ‘EX 캐릭터’ 전환 기능 추가
・배틀 밸런스 조정
・‘배틀 패스 Part.9’ 추가
・‘프리미엄 배틀 패스 Part.4’의 일부 보상 재판매
■육룡의 ‘주’ 윌나스 참전!
추가 캐릭터 세트 ‘윌나스’가 출시됐다.
본 콘텐츠에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윌나스’와 파트너로 설정하면 플레이어를 응원해 주거나 조언해 주는 프리미엄 아바타 ‘윌나스’, 배지 ‘윌나스’가 포함되어 있다.
‘윌나스’ (CV:미즈나카 마사아키)
창세 시대부터 존재하는 강대한 힘을 지닌 ‘육룡’의 ‘주’.
4대 원소 중 ‘불’을 안정시키는 존재로, 밝고 활기찬 쾌남이지만,
인간의 언어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옥의 티.
하늘의 민족의 식문화에 관심이 있으며 더 깊이 이해하려 하고 있다.
■‘그랑’, ‘지타’, ‘나루메아’의 ‘EX 캐릭터’ 전환 기능 추가!
Ver2.20 업데이트로 ‘그랑’, ‘지타’, ‘나루메아’의 성능을 ‘EX 캐릭터’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EX 캐릭터’는 원래의 캐릭터와는 다른 새로운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의상 및 신규 로비 아바타 추가!
‘캐릭터 일러스트’, ‘이모티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배틀 패스 Part.9’가 추가됐으며, 보상으로 ‘배경음’, ‘배지’,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과 신규 로비 아바타 ‘비(하늘을 향한 여행)’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갈레온’의 신규 의상 ‘일체중생자혜촉목장’ 및 다수의 ‘캐릭터 색상’과 ‘무기 스킨’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유료 DLC ‘프리미엄 배틀 패스 Part.9’도 추가됐다.
■프리미엄 아바타 ‘극장판 좀비랜드사가’ 세트 등장!
2025년 10월 24일(금)에 일본에서 공개 예정인 극장판 ‘좀비랜드사가 유메긴가 파라다이스’의 ‘타츠미 코타로’가 새로운 프리미엄 아바타로 등장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아바타 ‘극장판 좀비랜드사가’ 세트는 ‘타츠미 코타로’를 로비 아바타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를 응원해 주는 ‘파트너’로도 설정이 가능하고, 프로필에 설정할 수 있는 배지도 포함되어 있다.
●프리미엄 아바타 ‘극장판 좀비랜드사가’ 세트 상품 정보
・가격: 3,500원
・콘텐츠 내용
- 프리미엄 아바타 ‘타츠미 코타로’
- 배지 ‘타츠미 코타로’(싱글 사이즈)
- 배지 ‘SAGA’(싱글 사이즈)
- 배지 ‘좀비랜드사가 유메긴가 파라다이스’(라지 사이즈)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