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글로벌 서비스 5.5주년 기념 성전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UR 등급 영웅 【불완전한 지배】 압제자 마신왕을 추가했다. 【불완전한 지배】 압제자 마신왕은 마신 종족 아군 영웅을 보호하면서도 해제되지 않은 보호막을 공격 버프로 전환시키는 개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900 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성전 페스티벌 스페셜 미션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페스티벌 소환 티켓, 호크의 시크릿 랜덤 상자, 글로벌 5.5주년 소망열쇠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호크의 시크릿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총 10개의 스텝별로 위시 아이템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위시박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텝별 4종의 아이템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성장재화 뿐만 아니라 ‘<일곱 개의 대죄 영웅>’ 6명의 히어로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인 혹은 팀 단위로 ‘푸링푸’를 처치하고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토벌전 푸링푸’와 이벤트 보스 2종을 클리어하고 소망열쇠, 카드팩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스 퍼레이드’도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매일 1회 이용 가능한 ‘솔가레스 대보상 던전 이벤트’, 게임에 출석만 해도 최대 다이아 2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지난 2019년 한국과 일본에 출시, 2020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세계에서 7,0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