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지역 '기간떼' 업데이트 및 더욱 풍성해진 혜택의 신규 서버 '토르쉐' 오픈을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기간떼'와 '토르쉐' 서버는 2025년 7월17일 정기점검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7월3일 정기점검 후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s://gem.hanbiton.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특별 제작 신규 영웅 펫인 '골든 토이 로이드'를 비롯해 영웅 윙 확정권 등 풍성한 보상들이 지급된다. 골든 토이 로이드는 기간떼 업데이트 후 4주 간 전설 펫 수준으로 능력치 보정 효과를 적용받는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 완료 화면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 ▲구글 기프트 카드 ▲휴대용 미니 선풍기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신규 서버 '토르쉐'는 오픈 후 70일 간 ▲아이템 드랍률 3배 ▲비스 획득량 4배 ▲경험치 획득량 5배 등 강력한 전용 성장 버프를 제공한다. 또한 매일 33회의 무료 소환과 마성·리온 던전 3시간 추가 이용, 영웅 신뢰 티켓 5장 지급 등의 혜택이 있다. 영웅 신뢰 티켓의 경우 45장을 모아 원하는 소장 캐릭터 1명을 선택해 확정 획득할 수 있다.
토르쉐 서버 전용 쿠폰 2종을 입력하면 인기 캐릭터인 '메르티스'와 '제이나'를 즉시 확정 획득하고, 영웅 신뢰 티켓 135장으로 유저가 원하는 소장 캐릭터 3명을 추가로 선택해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그랜드마스터 경험치 카드 1500장 ▲신성시국의 가호 40장 ▲진급서 묶음상자 5개 ▲+6 영웅 장비 풀세트 3종(70일 기간제) ▲필드보스 도감조각 선택상자 등 풍성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받는다.
기존 서버 유저들을 위한 펫·윙 합성 재도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2025년 3월14일 0시부터 7월16일 23시59분까지 이력을 기준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도전권이 7월24일 정기점검 후 지급된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기간떼 개척을 함께할 신규 소장 캐릭터인 '사쿠라'를 선보였다. 유저들은 7월3일 정기점검 후 열린 신규 배틀패스의 프리미엄 최종 보상으로 7월31일 정기점검 전까지 사쿠라를 기간 한정 획득 가능하다. 사쿠라는 파이터 계열 캐릭터로서 부채꼴 모양의 광역 기본공격이 특징이다.
이밖에 부르고뉴 궁 필드보스의 아이템 드랍 확률 상향 등 게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하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커뮤니티에서 찾아볼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