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W 주식회사가 G123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웹 게임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미궁의 지배자’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미궁의 지배자’의 첫 번째 콜라보 이벤트로,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의 주인공 리무루를 비롯해 밀림, 디아블로 등 10명 이상의 인기 캐릭터들이 게임 내에 등장한다.
▲ 매일 미션을 클리어하기!
특히, 로그인 보너스로 주인공 ‘나’의 스킨으로 사용 가능한 슬라임 모습의 리무루와 동료 캐릭터인 시즈, 슈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플레이어가 협력하여 도전하는 이벤트, 로그라이크 형식의 미니 게임, 주사위 게임 형식의 콘텐츠 등 다채로운 콜라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밀림 몰래 꿀을 모으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며, 이를 클리어하면 콜라보 한정 아이템과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콜라보 이벤트 미니 게임으로 ‘리무루의 꿀 모으기’가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리무루를 조작하여 밀림에게 발각되지 않도록 맵 상의 꿀을 모아야 하며, 일정 시간 무적이 되는 아이템을 활용하여 위기를 벗어날 수 있다.
▲ 한정 링크 카드「아리엘&미림」등장
이와 함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의 밀림과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의 아리엘이 함께 등장하는 한정 링크 카드도 공개된다. 이 신규 콜라보 일러스트는 게임 내 링크 카드 기능에 구현되며, 두 작품의 인기 캐릭터가 함께하는 특별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해당 링크 카드는 높은 성능을 가진 한정판으로, 전투에서 강력한 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