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layStation®5용 ‘ELDEN RING 밤의 통치자’의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5월 8일(목)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PlayStation®5용 패키지 버전 구성 안내
PlayStation®5용 패키지 버전 ‘ELDEN RING 밤의 통치자’의 다양한 에디션이 공개되었다. 일반판 외에도 ‘스틸북 디럭스 에디션’, ‘콜렉터즈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일반판
▶스틸북 디럭스 에디션
[구성]
-게임 본편
-DLC
-SteelBook®
-디지털 아트북
-미니 사운드트랙
▶콜렉터즈 에디션
[구성]
-게임 본편
-추적자 피규어 (25cm)
-DLC
-SteelBook®
-하드 커버 아트북 (40페이지)
-디지털 사운드트랙
-밤을 건너는 자 카드(8종)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ELDEN RING 밤의 통치자’의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및 다운로드 예약 판매 특전으로 “‘비여!’ 제스처”를 제공한다.
■’추적자의 투구’ 판매 예정
‘ELDEN RING’의 수집가 팬들을 위한 추적자의 투구가 1:1 레플리카로 발매된다. 9,999개 한정으로 제작되며 인증서가 함께 제공되며, 게임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ELDEN RING 밤의 통치자’
‘ELDEN RING 밤의 통치자’에서 플레이어는 혼자 혹은 3명이 한 팀이 되어,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8명의 ‘밤을 건너는 자’ 중 한 명을 선택해 낮과 밤의 세 번의 사이클을 이겨내야 한다.
환경과 무기, 적이 변화하는 맵에서 강해지기 위해 어떻게 전투하고 탐색할지 재빠르게 판단하고, 다가오는 밤의 비를 피해낸 후, 하루의 끝에서 강력한 보스와 맞서야 한다. 그리고 2일째의 밤까지 살아남는 데 성공한 플레이어는 ‘밤의 왕’이라는 새로운 보스에 도전하게 된다.
밤을 건너는 자들은 이러한 난관을 돌파하기 위해 협력하는 법을 배우고 각자의 고유한 능력을 조합하면서, ‘ELDEN RING’의 세계에서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패배하더라도 모든 것을 잃지는 않으며, 유물을 획득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