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여름 이벤트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여름 이벤트 스테이지 ‘검은 폭우 여름 휴가 이야기’는 오는 29일까지 개방되며, 이벤트 스테이지의 난이도는 NORMAL, HARD 각 12개로 총 24개의 스테이지와 특별 미션, 마일스톤 보상, 이벤트 교환소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포함됐다.
‘검은 폭우 여름 휴가 이야기’ 이벤트 스토리는 라크에로 여름 휴가를 떠난 검은 폭우 단원들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휴가지에서도 특훈에 매진하는 아스타는 바네사의 조언에 따라 인근 주민의 골칫거리인 마물을 퇴치하고, 특별한 음식도 맛보며 행복한 포상 휴가를 보낸다.
또한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 시 비치볼, 불가사리 등 2종의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교환소에서 재능 각인석 소환 상자, LR 장신구 선택 상자, 시즌 2~3 스킬페이지 선택권, 여름의 바람 테두리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토리 진행도 마다 행동력과 시즌 2~3 마도사 선택권이 지급되며, 이벤트 스테이지 전용 미션이 추가되어 미션 클리어 수에 따라 희귀 재능 각인석 선택 상자, 일반 LR 장비 선택 상자, 상위 LR 장비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실시되는 이벤트 패스에서는 이벤트 스테이지 달성도에 따라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재화 ‘유르’를 사용해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보상으로 SSR 등급 공용 마도사 피스 1개가 지급된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