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스쿼드는 테러 조직인 베가 네이션(Vega Nation)을 상대로 아군을 지키는 새로운 형태의 아케이드 & 슈팅 액션 게임 “Dogfight: A Sausage Bomber Story (소시지 봄버 공중전)”을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버전으로 9월 28일 정식 발매했다.
소시지 전쟁이 끝나고 소시지 군단이 승리한 지 10년. 소시지 무기 기술은 과학, 산업, 의학 분야에 평화와 엄청난 성장을 가져와 전례 없는 번영의 시대를 열었다. 그러나 옛 세계의 그림자 속에서 새로운 위협이 다가오고 있다.
테러 조직인 베가 네이션(Vega Nation)에 대항해, 소시지 폭격기 군단은 새로운 소시지 기반 무기로 세상을 보호하기 위해 다시 한 번 일어나야 한다.
“Dogfight: A Sausage Bomber Story (소시지 봄버 공중전)”는 4인 협력 모드인 스토리모드 외에도 4가지 난이도의 스피드런 모드도 제공하며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임무를 완료하면 비행기에 장착할 수 있는 새로운 무기가 잠금 해제되기도 한다. 24종 무기를 사용하면서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무한한 조합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좀 더 기교가 필요한 무기를 선택하며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