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에서 시즌5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즌5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시즌 마도사 2종과 기간 한정 도전 모드 진격전, 할로윈 선물 이벤트 등 풍성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할로윈 컨셉의 시즌 마도사 노엘과 차미가 새롭게 등장했으며, 픽업 소환뿐만 아니라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운명의 문의 퀘스트를 통해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내달 1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오픈되는 신규 콘텐츠 ‘진격전’은 캐릭터 4명씩 총 3개의 팀을 전략적으로 편성해 10개의 웨이브를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두근두근 할로윈 선물 이벤트를 실시, 달콤한 할로윈 선물 재료를 모아 사탕을 포장하고 이벤트 마도사에게 선물할 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10월 5일부터 진행되는 '팀 제한' 신규 아레나 모드는 특정 클래스의 마도사를 제외하고 공격, 방어팀을 편성해 참가할 수 있다.
한편 빅게임스튜디오 최재영 대표는 지난 25일 공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 시즌 5와 내달 진행되는 신규 챕터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해 호응을 이끌어냈다.
박영진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