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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대망의 대계 ] 세이운 스카이

기본 정보
이름 [ 대망의 대계 ] 세이운 스카이
획득방법 뽑기 스킬유형 장거리/
도주
고유효과
(30레벨)
의욕 효과 업: 15
득의율 업: 20
아오하루 능력치
스피드 스태 파워 근성 지능
기본 148 148 138 133 133
최대 700 750 700 720 700
아오하루 적성
마장 잔디 더트
거리 단거리 마일 중거리 장거리
각질 도주 선행 선입 추입
육성 이벤트

선택지 있음


  • 모집: 고양이를 잡는 방법 / ゆる募、ネコの捕まえ方
  • 모집: 조언자 / ゆる募、助言者
  • (>)이용은 전략적으로☆ / ご利用は戦略的に☆

선택지 없음


  • (>>)트랩에 주의 / トラップにご注意
  • (>>>)모든 것은 이기기 위해 / すべては勝つために

보유스킬
고유스킬
  • 탈출술
  • 급한 걸음
  • 리드 킵
  • 두번째 화살
트레이닝 스킬
  • 내곽능숙 ○
  • 복병 ○
  • 트릭 (앞)
  • 선입 책략
  • 선행 망설임
  • 꼬리 올리기
서포트 효과
우정 보너스 우정 트레이닝 시 발생하는 효과 증가
1레벨 5레벨 10레벨 15레벨 20레벨 25레벨 30레벨 35레벨 40레벨 45레벨 50레벨
10 12 14 17 19 22 25 27 30 32 35
의욕 효과 업 함께 훈련했을 때의 의욕 효과를 증가
1레벨 5레벨 10레벨 15레벨 20레벨 25레벨 30레벨 35레벨 40레벨 45레벨 50레벨
- - 10 16 23 30 30 33 36 40 40
스태미나 보너스 함께 훈련했을 때의 스태미나 증가량 보너스
1레벨 5레벨 10레벨 15레벨 20레벨 25레벨 30레벨 35레벨 40레벨 45레벨 50레벨
- - - - - - - 1 1 1 1
초기 인연 게이지 증가 육성 시작 시 초기 인연 게이지를 증가
1레벨 5레벨 10레벨 15레벨 20레벨 25레벨 30레벨 35레벨 40레벨 45레벨 50레벨
- - 10 13 16 20 20 21 23 25 25
레이스 보너스 레이스 결과에서 스테이터스 상승량 증가
1레벨 5레벨 10레벨 15레벨 20레벨 25레벨 30레벨 35레벨 40레벨 45레벨 50레벨
- - 1 2 3 5 5 5 5 5 5
팬 보너스 레이스 결과에서 팬 수의 상승량 증가
1레벨 5레벨 10레벨 15레벨 20레벨 25레벨 30레벨 35레벨 40레벨 45레벨 50레벨
- - 1 4 7 10 10 11 13 15 15
힌트 레벨 업 힌트 이벤트 발생시 힌트 레벨 증가
1레벨 5레벨 10레벨 15레벨 20레벨 25레벨 30레벨 35레벨 40레벨 45레벨 50레벨
- - - - - - - - - 2 3
힌트 발생률 업 힌트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을 증가
1레벨 5레벨 10레벨 15레벨 20레벨 25레벨 30레벨 35레벨 40레벨 45레벨 50레벨
- - - - - - - - - 30 40
득의율 증가 득의 훈련이 발생할 확률을 증가
1레벨 5레벨 10레벨 15레벨 20레벨 25레벨 30레벨 35레벨 40레벨 45레벨 50레벨
5 11 18 26 34 42 50 53 57 61 65

 모두 그녀의 책략이었음을,
 깨달았을 때엔 이미 늦었다.

「냐하핫~! 한 명 추월했고~♪」

 막판 스퍼트를 건 경쟁 상대에 맞춰,
 세이운 스카이도 톱 스피드로 달린다.
 “도주하는” 우마무스메가 “최후의 직선에서” 말이다.

「『최대한 도주해 휴식해 버리기』작전 대성공♪
 이걸로 나머진 천천히 진행해도――」

「세이 짱……잡고야 말겠어……!」

「――같은 건 힘들겠군. 쳇!」

 (뭐 처음부터, 편하게 할 생각은 없었지만.
 나 역시……이기고 싶으니까!!)

「잡아보고 싶으면 잡아봐.
 구름에 실체는 없지만 말이지―♪」

도주용 스킬을 중점적으로 보유한 스태미나 카드.

명함 (한계돌파 하지 않은 상태) 시점에서도 50 + 25 (고유)로 높은 득의율을 가졌다. 
스태미나 트레이닝 시설의 레벨을 올린다는 점에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나름 높은 초기 인연 수치에 3돌 이상인 경우 힌트 발생률 업도 추가되어, 빠른 단계부터 우정 트레이닝이 발생하며
우정 보너스 수치도 높다. 단순히 스태미나 수치를 강화한다는 목적이라면 어떤 편성에서도 채용할 여지가 있다.

일반 스킬은 전 각질이 사용할 수 있는 꼬리 올리기, 그리고 디버프 계열 스킬을 다수 보유했다.
레어 스킬은 중반에서 속도가 오르는 탈출술. 선두 유지나 탈환에 매우 효과적.

첫 번째 이벤트인 「이용은 전략적으로☆」에서 아래를 고르면 이후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는다.
결과적으로 두 번째 화살 / 탈출술(급한 걸음) 둘 중 하나를 고르게 되나, 초기 시점 두 번째 화살은 성능이 떨어지므로 고를 일은 많지 않다. 다만 탈출술이 필요 없는 경우엔 빠르게 이벤트를 끊고 다른 카드 이벤트 발생률을 올리기 위해 아래를 고르는 것도 생각해볼 만하다.
(※SSR 서포트 카드를 다수 편성한 경우, 육성 기간 중에 모든 이벤트를 다 소화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


■ 기타

스페와 대결한 레이스는 1998년 야요이상과 사츠키상, 일본 더비와 국화상, 1998년 천황상 (봄)·(가을) 총 6레이스. 이 중 우회전 레이스이자 세이운 스카이가 스페에게 이긴 국화상을 그린 것으로 보인다.

에피소드에도 언급되었듯 도주로 크게 마신을 벌린 후 체력을 비축하는 작전이 언급되어 있으며, 초반엔 장거리에선 상상할 수 없는 하이 페이스로 나아간 뒤 중반에서 페이스를 낮춰 스태미나를 아낀 후 도주에 성공한 장면을 그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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