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선택 | 강무 | 용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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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스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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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갈량 [스킬1] |
3단계까지 기를 모아 번개를 소환하여 342%의 피해를 줍니다. 단계가 올라갈때 마다 피해가 1.7배 씩 늘어납니다 |
하늘의 심판을 치명타로 맞추면, 맞은 적에게 [36~60]%의 추가 피해를 주고 하늘 높이 띄웁니다. | |
하늘의 심판을 3단계까지 충전해서 공격하면 맞은 대상을 5초 동안 감전 상태로 만듭니다. | |
3단계까지 충전시 공격 범위보다 60% 더 넓은 범위 내에 위치한 적을 끌어 당깁니다. | |
하후돈 [스킬2] |
3초 동안 이동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이동경로 내의 적에게 98%의 피해를 주고 뒤로 날려버립니다 |
스킬 사용시 치명타 확률이 10% 오릅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
소모 정신력이 10 감소합니다. | |
쿨타임이 6초 감소합니다. | |
장료 [스킬3] |
뒤로 물러나며 전방에 기를 발산하여 회피합니다. 98%의 피해를 줍니다 |
스킬 사용시 3초 동안 공격력이 [12~20]% 증가합니다. | |
스킬을 사용한 자리에 이동속도를 30% 감소시키는 덫이 생성됩니다. | |
공격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 |
초선 [스킬4] |
생명력을 15% + 혼의 현재 레벨만큼 회복합니다 |
회복의 선율을 사용하면 공격력이 30초 동안 [6~10]% 증가합니다. | |
정신력 소모량이 [12~20] 감소합니다. | |
회복의 선율을 사용하면 정신력을 20회복합니다. |
패시브 스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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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유 |
적중한 대상의 생명력이 25%이하이면, 7%의 피해량을 추가합니다 |
대교 |
콤보 스킬로 공격시 90%의 확률로 정신력을 3 회복합니다 |
서서 |
출혈 상태가 되었을 때, 지속 시간이 원래 시간보다 60%감소합니다 |
방통 |
감전 상태가 되었을 때, 지속 시간이 원래 시간보다 60%감소합니다 |
키워드 등록 | 출혈,감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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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조합에 관한 TIP 한마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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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에 따라 제갈량 대타로 감녕은 필수라고 보여집니다. 제갈량 써보니 특히 사냥도 사냥이지만 pvp에서 더 좋을 것 같네요.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스킬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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