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감 | 키자루 · 악을 맞아 싸우는 정의 | 레어도 | 코스트 |
3270 | 20 |
속성 | 타입 1 | 타입 2 | 능력 슬롯 | 콤보 | |
4 | 4 | ||||
체력 | 공격력 | 회복력 | 최대레벨 | ||
Lv.1 | 0 | 0 | 0 | 레벨 | |
Lv. | 0 | 0 | 0 | 경험치 | 0 |
재개를 막는 빛 | |
사격 타입 캐릭터의 공격력이 1.5배가 된다 |
자신은 힘 슬롯도 유리하게 취급한다, 탭 타이밍 보너스로 캐릭터 공격력 3배의 대미지가 가산된다 |
필살기 | 악을 관통하는 섬광 | LV | 1 → 1 |
1단계 | 적 1기의 체력을 15% 감소하고 일당의 마비, 화상을 5턴 회복, 1턴 동안 사격과 강인 타입 캐릭터의 공격력이 1.75배가 되고 트레저맵일 때는 2.25배가 된다 | 턴 | 13 → 13 |
캐릭터 | |
필살책 |
체력 | 공격력 | 회복력 | 종합 |
1/1 | 1/1 | 1/1 | 1/1 |
경험치 계산기
link추천 퀵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