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개바르는 덱 | 덱 코드 : 12d7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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덱 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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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턴) 빛이 2이면 용병 마나가 2이면 우물 2턴) 상대꺼보고 용병이나 우물 /// 상대가 마나자원을 견제하는 마나도둑이면 환영탄으로 삭제///덩쿨소환하는 아라우네는 혼자있으면 습격으로 삭제 - 2턴에서 좋은 판단이 필요함 3턴) 용병이쎄기때문에 아직 살아있음 우물이 위험하지 않는한 다른 소환을 쓸필요도없고 쓸 자원도 없음///마나는 있기때문에 위험하다 싶으면 주문으로 삭제-이런 경우는 별로 없음 4턴) 뤠벨업 5턴) 지식의 책+레벨업 (지식의 책이 마나+1 이거 좋은듯ㅎㅎ) 6턴) 자원을 끌어모아 스피라!!//아마 턴 시작에 마나가 10이나 9정도 있을거임 7~턴) 스피라 앞을 주문으로 정리하면서 영웅을 때린다. 스피라 효과를 염두하면서 플레이하자 3렙 스피라 데미지는 20 체력은 32임 영웅 두방정도 때리면 이김 환영탄 매직미사일 아이스볼트 습격으로 스피라 앞을 비워버리자!! 연승 하다보면 타이론을 쓸 때가 가끔 있는데 내 영웅이 위험할 때 씀// 후반아라우네 대처용으로도 좋음 아라우네는 덩쿨을 소환하는데 이것때문에 상대 필드가 줄지를 않음 1이지만 많이 맞다보면 아프니 주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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