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르는 평타를 제외한 모든 공격에 소환물을 이용하는 마법 공격 챔피언입니다. 무적인 소환물을 통해 지역을 장악하고 적을 서서히 압박하는데 특화 되어있습니다. 무너진 포탑을 재활용 할 수 있습니다.
시작
핵심
공격
방어
구분
기본능력
레벨 획득 능력
18레벨 능력
체력
524.4
(+80)
1884.4
마나
350.56
(+42)
1064.56
공격력
52
(+2.8)
99.6
공격속도
0.6
(+1.5%)
0.753
체력재생
6.92
(+0.55)
16.27
마나재생
6
(+0.8)
19.6
방어력
19.04
(+3)
70.04
마법저항력
30
(+0)
30
이동속도
325
-
325
사정거리
525
-
525
자만심에 눈멀었던 아지르가 인간의 몸을 벗고, 열사의 사막을 지배하는 초월체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슈리마를 재건하여 과거의 영광을 되찾으려는 그에게 과연 황제의 자리가 합당한지 반박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지르의 엄청난 힘을 부정할 자는 없습니다.
PASSIVE
슈리마의 유산 (Shurima's Legacy)
태양 포탑: 아지르는 3분에 한 번씩 포탑이 무너진 자리에 태양 원반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태양 원반은 일반적인 포탑과 똑같이 작동하지만, 1분이 지나면 소멸합니다. 무너진 포탑을 클릭하여 태양 포탑을 활성화하세요. 단, 넥서스와 억제기에는 태양 원반을 소환할 수 없습니다.
Q
사막의 맹습 (Conquering Sands)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를 지정한 위치로 보냅니다. 모래 병사는 통과한 모든 적에게 65/85/105/125/145 (+0.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중첩되는 25%의 둔화 효과를 1초간 적용합니다. (사정거리: 800)
마나 소모:70
재사용 대기시간 : 10/9/8/7/6초
사정거리 : 800
W
일어나라! (Arise!)
기본 지속 효과 : 아지르와 모래 병사들의 공격 속도가 20/30/40/50/60% 증가합니다.
사용 시 : 아지르가 모래 병사 하나를 9초 동안 소환합니다. 아지르가 이 병사의 공격 범위 안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 아지르 대신 모래 병사가 공격하며, 일직선 상의 적들에게 50~170(+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각 병사는 처음 공격 이후에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의 기본 공격 범위 밖에 있는 적이라도 모래 병사는 공격할 수 있습니다.
아지르는 한 번에 최대 2 명까지 모래 병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매 12/11/10/9/8초마다 새로운 병사가 하나 준비됩니다. 병사는 아지르가 너무 멀리 떨어지면 비활성화됩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450)
마나 소모:40
재사용 대기시간 : 1.5초
E
신기루 (Shifting Sands)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돌진하며, 부딪친 적들에게 60/90/120/150/18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가 적 챔피언과 부딪치면 그 자리에 멈추고, 4초 동안 80/120/160/200/240 (+ 추가 체력의 15%)의 피해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1100)
마나 소모:60
재사용 대기시간 : 19/18/17/16/15초
사정거리 : 1100
R
황제의 진영 (Emperor's Divide)
아지르가 무장한 병사들을 일렬 횡대로 소환하여 돌진시키며, 적들을 밀어내고 150/225/300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병사들은 3초 동안 벽처럼 유지됩니다.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