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0(목) 점검 후 보화의 보물함 상점 이벤트에서 스페셜 보물함 보상을
반복적으로 받을 수 있는 오류를 발견하였고, 이를 악용한 유저들이 받은 아이템 전체에 대한
회수 진행을 일괄적으로 처리하려 하였으나, 아이템을 우편함에서 수령하거나 소진한 유저들이 있어
부득이하게 해당 유저 전체에 대한 회수를 수동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1차 이용 제한 해제를 당초 예상한 시간보다 많이 늦은 새벽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1차 이용 제한 해제에 해당하지 않는 분들의 경우 아이템을 모두 소진하여
회수가 불가능한 상태가 되었기에 추가적으로 검토를 진행하였고
저희가 임의로 다른 아이템을 회수할 수 없기 때문에 해당 유저들의 동의를 받으려고 합니다.
따라서, 이미 소진한 아이템들에 대한 회수를 위해 유저 동의가 필요하니
계정 임시 이용 제한이 해제되지 않은 유저 분들께서는 넷마블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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