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몬길러 여러분
2017년 첫 인사를 드렸던 게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벚꽃이 만개할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이 시기가 되면 언제나처럼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한 걱정도 함께 따라오는 것 같습니다.
몬길러 여러분들 모두 무탈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하며 개발자 노트를 힘차게 시작하겠습니다.
첫 번째 이야기 - 의뢰소 개편
첫 번째 이야기는 의뢰소 개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의뢰소는 몬스터길들이기를 즐기시는 여러분들이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개발을 하였으나
캐릭터 초월 정보 안내를 강조하며 전반적인 성장 학습이 어긋나고,
초반에 너무 많은 정보가 몰려 학습의 효율이 좋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의뢰소의 구성과 미션의 개수를 개편해 의뢰소가 가진 문제들을 개선해 보려 합니다.
1) 의뢰소 개편 내용
● 미션들은 총 6챕터로 구성이 되며, 전체 미션의 개수는 22개로 성장 흐름에 맞춰 필요한 미션들로 재구성됩니다.
● 미션 개편에 맞춰 의뢰소의 보상이 변경됩니다.
● 초반 모험 지역인 모험의 대륙 밸런스가 함께 개편됩니다.
● 의뢰소는 동시 진행이 되지 않으며, 앞에 의뢰를 모두 완료해야 다음 의뢰소가 열립니다.
2) 의뢰소 추가 기능 - 이벤트 의뢰
이 추가 기능은 많은 분들이 지속적으로 의뢰소를 즐길 수 있도록 현재 개발 중인 기능으로
기본 의뢰 6가지를 모두 완료하면 즐길 수 있는 추가적인 의뢰소입니다.
이벤트 의뢰는 일정 기간 동안만 열리는 특별한 미션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매우 유용한 보상들을 받으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최대한 빠르게 이벤트 의뢰소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두 번째 이야기 - 초월의 깃털 밸런스
두 번째 이야기는 초월의 깃털 밸런스 조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캐릭터 초월이 나오고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지표를 통해 확인해본 결과
여전히 많은 분들이 초월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에 저희는 초월을 보다 쉽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캐릭터 초월에 필요한
초월의 깃털 요구 수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세 번째 이야기 - 이후 개발 방향
세 번째 이야기는 이후 개발 방향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저희는 현재 다양한 방면으로 게임 플레이 환경에 대한 고민을 하며,
여러분들께서 해주시는 이야기들을 귀담아듣고 정리하고 있습니다.
열쇠나 결정에 대한 부분부터 고유 장비 환경에 대한 부분까지
많은 건의사항들을 살피며 더 좋은 몬스터길들이기 게임환경을 만들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길드에 대한 큰 작업들로 개선에 대한 여력이 많이 부족한 상황이지만
길드 업데이트 이후부터는 여러분들께서 이야기해주시는 부분들이
최대한 반영된 업데이트를 진행하려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많은 이야기들을 남겨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 개발자 노트의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개발자 노트에서는 저희가 준비하고 있는 길드에 대한 많은 부분들을 이야기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알찬 내용들로 열심히 준비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행중인 이벤트 5건 | ||
최신뉴스
리플
4건 l 1/1 페이지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