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사위의 잔영 개발팀입니다.
유난히 더웠던 여름을 지나 선선한 가을 날씨가 찾아온 9월입니다.
곧 다가오는 추석, 모두 풍성한 한가위 되시기를 바라며
9월 현재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내용들을 공유드립니다.
1. 큐브 지급 방식 변경 및 버리기 기능
4인 난투, 2인 대결, 팀승부에서 현재는 승리 시에만 큐브를 획득할 수 있으나,
게임 패배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여드리고자 패배 시에도 큐브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될 예정입니다.
다만, 게임 플레이 중 나간 경우엔 큐브를 획득할 수 없고,
게임이 끝까지 종료된 후 패배 시에만 커먼 큐브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꾸준히 건의해주시던 큐브 버리기 기능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큐브 버리기 기능 사용 시, 하루 3번 큐브를 버려 큐브 슬롯을 비울 수 있습니다.
2. 자동 어빌리티 사용 아이템 0GP 변경
현재는 자동 어빌리티 사용 시 1,000 GP가 필요하나,
추후 업데이트 시에는 GP를 소모하지 않도록 변경될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 적용 후에는 시나리오, 2인 대결, 4인 난투,
팀승부, 용자의 무덤 모두 GP 를 사용하지 않고
자동으로 어빌리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일괄 진화 기능 추가
시나리오를 클리어 티켓으로 빠르게 클리어하는 것은 좋으나,
세계지기를 강화하고 성장시키는 재료인 2~3눈 세계지기를 진화시키는데
적지 않은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인지하여 일괄 진화 기능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이제 일괄 진화 기능으로 손쉽게 다양한 세계지기를 육성해 보세요!
4. 새로운 6눈 세계지기 등장
10월에는 새로운 6눈 세계지기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살라딘과 마찬가지로 새로 등장하는 6눈 세계지기는
기존 세계지기가 가지고 있지 않은 새로운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으며,
살라딘과 동일하게 슈퍼모드, 투기장 랭킹 보상으로 조각을 획득하여 소환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모드, 투기장 6눈 세계지기 조각 보상 변경 시,
이전 보상이었던 살라딘 조각을 획득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고민 중에 있으며
결정되면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신규 세계지기 추가
최근 새로운 세계지기와 코스튬을 매주 번 갈아가며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에는 가면을 쓴 세계지기가 주사위의 잔영을 찾아올 예정입니다.
가면을 벗은 모습도 코스튬으로 함께 등장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6. 신규 맵 추가
비정기적이긴 하지만, 맵도 꾸준히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맵이 업데이트되면 신규 맵 모습과 함께 공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7. 랜덤 아이템 카드전 패시브 변경
기존 랜덤 아이템 카드전의 경우,
자신이 가지고 있는 패시브를 그대로 유지하며 게임을 즐겼으나
이제는 모든 패시브가 동일하게 10%인 상태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지난 번 랜덤 아이템 카드전 이벤트가 의도치 않게
패시브 위주의 대전이 되어 원래 취지에서 벗어난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랜덤 아이템카드전이라는 취지에 맞게
어빌리티에만 초점을 맞추어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모든 패시브를 10%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랜덤 아이템 카드전이야 말로, (구)주사위의 잔영 시스템과 닮아 있는 컨텐츠이기에
좀 더 운에 맡기는 게임 운용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슈퍼모드와는 겹치지 않는 선에서 즐거운 이벤트가 되도록 개선하겠습니다.
어느덧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풍성한 명절 모두 즐겁게 보내시기 바라고, 연휴에도 주사위의 잔영 많이 즐겨주세요.
많은 사랑과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속적인 관심과 여러 의견 부탁드립니다.
꾸준히 노력하는 주사위의 잔영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