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번트 강화퀘 제12탄 (5주년특별편입니다)
강화퀘도 순차개방하며 2기씩 나오게됩니다. 여기서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마지막강화퀘 공개일인 10일은 4기의 서번트가 나올예정입니다.
보면서 추측을 하시는것도 기다리는 재미아닐까합니다.
그럼 먼저 공개한 2기의 서번트를 보러가죠.
맨처음 동색카드 어쌔신은 팬텀
2스킬이 변화되었습니다.
<기존>
적 하나 [이성]에게 매료 부여 (1턴)
<변화>
적 하나에 확률로 매료 부여(1턴) 로 변화
&
강화상태 해제를 추가
2번째 5성 랜서는 브륜힐데였네요
2스킬인 원초의 룬이 강화되었습니다.
기존
적 하나의 크리티컬 발생률 감소 [Lv.n] (3턴) & 보구 위력 감소 [Lv.n] (1턴)에
NP증가가 추가되었네요
추추가: 30퍼센트라네요~
두번째날의 강화퀘 3성버서커의 주인공은
다리우스 3세
3스킬 전투속행이 '아케네메스의 자랑'으로 변화
<기존>
자신에게 거츠상태(1회 5턴) 부여
<변화>
자신에게 거츠상태(1회 5턴) 부여
+
적 전체에 버스터 카드내성 다운(3턴)
두번째날 두번째 강화퀘 5성버서커의 주인공은 라이코!
5성대군 버서커의 순위를 신준이에게 내주게되었지만
이번에 보구가 강화가 되었습니다
<기존>
자신의 스타 발생률 상승 (1턴) <오버차지로 효과 상승>
+
적 전체에 강력한 공격 [Lv.n]
<강화>
자신의 스타 발생률 상승 (1턴) <오버차지로 효과 상승>
+
적 전체에 강력한 공격[Lv.n]을 강화& 크리티컬발생률다운(3턴)이추가되었습니다.
보구배율은 나중에 나오겠네요.
추추가
보구레벨 1 2 3 4 5
기존 300 400 450 475 500
강화 400 500 550 575 600
세번째날의 강화퀘 3성아처 주인공은 다윗입니다
보구가 강화되었네요
<기존>
자신에게 필중 상태를 부여(1턴) &
적 한 명에게 초강력 공격 &
높은 확률로 스킬 봉인 상태를 부여(1턴) <오버차지로 효과 상승>
<강화>
자신에게 필중 상태를 부여(1턴) &
적 한 명에게 초강력[거인]특공으로변화 공격을강화 &
높은 확률로 스킬 봉인 상태를 부여(1턴) <오버차지로 효과 상승>
기존 보구에서 거인특공이 추가되었고 배율도 증가한것으로 보입니다.
세번째날의 강화퀘 4성 어쌔신은 우미인 입니다
2스킬인 선계우인이 강화되었네요.
<기존>
자신에게 매 턴 HP를 회복(5턴)[Lv.n]
강화해제 내성을 업(1턴)
<강화>
자신에게 매 턴 HP를 회복(5턴)[Lv.n]
강화해제 내성을 업(3턴)강화 & 공격력 업(3턴)을 추가
기존스킬에서 강화해제내성이 1턴에서 3턴으로 늘어났고 공격력업까지 추가되었네요
괜찮네요.
네번째날의 강화퀘 4성랜서는 나타 입니다
보구가 강화되었네요
<기존>
자신의 보구 위력 업 (1턴)<오버차지로 효과 증가> +
적 전체에게 강력한 공격 [Lv.n] & 화상상태 부여(5턴)
<강화>
자신의 보구 위력 업 (1턴)<오버차지로 효과 증가> +
적 전체에게 강력한 공격 [Lv.n] 강화 & 화상상태 부여(5턴) 강화
5성 아처는 예상한대로 아르주나 였습니다.
2스킬이 강화되었습니다
<기존>
스킬쿨타임 12턴
자신의 NP 25% 충전 &
매 턴 HP 회복 상태 부여 [Lv.n] (5턴) &
매 턴 스타 획득 상태 부여 [Lv.n] (5턴)
<강화>
끔찍하게 길었던 스킬쿨타임이 2턴 줄여서 10턴이되었고
자신의 NP 25% 충전 &
매 턴 HP 회복 상태 부여 [Lv.n] (5턴) &
매 턴 스타 획득 상태 부여 [Lv.n] (5턴)
매 턴 NP획득상태 부여(5턴) 추가
NP획득상태부여가 추가되서 나름 보구회전을 올릴려는거같아보이기도하네요.ㅎ
다섯번째날의 4성 캐스터는 길가메시(캐스터)입니다
보구가 강화되었네요 랭크도 B에서 B+로 상승
<기존>
적 전체에게 강력한 공격 [Lv.n] &
적 전체의 방어력 하락(3턴) <오버차지로 효과 상승>
아군 전체의 방어력 상승 20%(3턴)
<강화>
적 전체에게 강력한 공격 [Lv.n]이 강화 &
적 전체의 방어력 하락(3턴) <오버차지로 효과 상승>
아군 전체의 방어력 상승 20%(3턴) &
크리티컬 위력 업(3턴)이 추가
스타발생률올라가는 스킬도있던거같은데 괜찮아졌다고 생각하네요.
5성 세이버는 무사시였네요
무사시 역시 보구가 강화되었습니다
A 에서 A+로 상승
<기존>
자신의 보구 위력 상승 (1턴) <오버차지로 효과 상승> &
적 1체에 초강력한 공격 [Lv.n] &
강화 상태 해제
<강화>
자신의 보구 위력 상승 (1턴) <오버차지로 효과 상승>이 강화 &
적 1체에 초강력한 [얼터에고][문캔서]특공공격으로변화및 공격이 강화 [Lv.n] &
강화 상태 해제
보구위력이 올라가고
기존 초강력한 공격도 강화하고 얼터에고와 문캔서클래스에 대한 특공도 붙였네요
차후 얼터에고4인을 견제할수도있겠네요.
게다가 1.5부에서도 림보와의 악연도있고.. 아무튼 여러모로 다른클래스견제도 생겼네요.
마지막 강화퀘는 예상대로 페스나 4인방
쿠훌린 1스킬 전투속행 ->사지의천뇌 로 변화
<기존>
스킬쿨타임 9턴
자신에게 거츠 상태를 부여 (5턴)
<변화>
스킬쿨타임 8턴
자신에게 거츠 상태를 부여 (5턴)
&
HP가 적을때 공격력업 부여(3턴)추가
유용할거같아보입니다/
두번째 헤클
3스킬 전투속행 -> 불요불굴 로 변화
<기존>
자신에게 거츠 상태를 부여 [Lv.n] (1회·5턴)
<변화>
자신에게 거츠 상태를 부여 [Lv.n] (1회·5턴,다른거츠상태도 중복가능)으로 변화
&
거츠발동시 자신의 버스터카드 성능업(5턴)한다를 부여(5턴) 추가
갓갓 헤클
세번째는 에미야
3스킬 투영마술->회로접속 으로 변화
2번이나 강화되었네요 이 스킬은
<기존>
자신의 아츠 카드 성능 UP [Lv.n] (1턴)
자신의 퀵 카드 성능 UP [Lv.n] (1턴)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 UP [Lv.n] (1턴)
<변화>
자신의 아츠 카드 성능 UP [Lv.n] (1턴) 강화
자신의 퀵 카드 성능 UP [Lv.n] (1턴) 강화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 UP [Lv.n] (1턴) 강화
&
보구카드타입을 아츠 or 버스터로 바꾼다(1턴)을 추가
보구카드타입을 바꿀수있게되었네요.
마지막은 알트리아팬드래곤(청밥)
2스킬인 마력방출 -> 용의노심 으로 변화
<기존>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 UP [Lv.n] (1턴)
<변화>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 UP [Lv.n] (1턴)
&
보구위력 업(1턴) 추가
&
모든커맨드카드가 버스터타입으로 변화한다(1턴)을 추가
모든 커맨드카드가 버스터로 변화하는거보면은 확실히 버스터를 다시 밀어줄거같아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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