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브레이크를 위해 찍은 2개의 영상을 봅시다.
귀찮아서 각성을 마구 잡이로 날린탓에 쓸데없이 깁니다[...]
실질적인 브레이크는 40초부터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브레이크가 2연타로 터졌습니다.
밑에 영상은 초반에 1번, 후반에 1번 터집니다. 사실 3번 터트릴려고 했는데 실패했;;;;
자, 이제 썰을 풀어 봅시다. 브레이크가 어떻게 터지는지.
조건은 간단합니다.
오직 1캐릭터씩 콤보를 이어갑니다. 네? 무슨 말인지 이해 안가신다고요?
캐릭 1명이 다 때리고, 다른 캐릭이 브레이크 유지 시간동안 콤보를 이어준다. 이게 조건입니다.
즉, 동시 공격을 허용하지 않는게 브레이크의 관건입니다.
1번 캐릭 푹찍, 2번 캐릭 푹찍입니다.
1번과 2번이 푹찍푹찍이 아니라.
이걸 4번 이어주면 브레이크됩니다.
즉 최소 공격 캐릭 4명이 준비 되어야 합니다[3개로 해볼려 했는데 신의 타이밍이면 불가능은 아니지만 드럽게 힘들어요]
그럼 이걸 어떻게 쉽게하냐...
캐릭 공격 패턴을 외우세요[진지 엄격]
아니면 최소 '무슨 모션이 막타를 날리는 모션'인지 정도는 아세요
그럼 '막타를 날릴때, 다른 캐릭을 클릭해서 공격을 시킵시다'
초보분들은 '막타 다 때리고, 공격 시키지, 왜 공격 도중에 다른 캐릭으로 공격을 시키냐' 이런 의문에 휩싸이실텐데
이 게임 말입니다.... 던파 해보셨나요? 결장은요?
공중 보정 비스무리한게 있어서;;;; 콤보가 길수록 브레이크 유지 시간, 콤보 유지시간, 공중 부양 시간등 모든게 감소합니다.
거기에 '근딜'캐릭이면 모르겠는데
멀리서 던지는 '원딜, 마법사'들은 캐릭 클릭 -> 위치 이동 -> 원딜 발사[마법 캐릭은 캐스팅하기도 합니다] -> 마법 캐릭 발사
여기에 문제가 더 있는게 '근딜 캐릭'은 적에게 슬라이딩하듯이 쭉~~ 미끄러지며 푹찍하는데
원딜, 마법사는 '일정 거리'를 통통 뛰어갑니다;;; 맨날 몹 허공에 날려서 지상 안보시는 분들 많을텐데
잘보시면 여러가지 있습니다.
뭐, 결론은 '익숙해 지는게 최선'입니다
그럼 열심히 브레이크 때려서 각성기 날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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