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바일로 즐겨라! 테라M입니다.
8/6(월) 15:30경 개편된 고객센터 적용이 완료되었습니다.
다만, 간헐적으로 고객센터 접근이 불가하거나
FAQ 내용 확인이 다소 원활하지 못한 상황이 발생하여 확인 중에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 사과의 말씀 드리며, 신속히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8. 08. 06 16:00 추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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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6일(월) 고객센터가 새롭게 변경될 예정입니다.
새단장을 위해 8월 6일(월) 07:30~09:00 고객센터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
게임 이용은 가능하나, 고객센터 이용이 불가한 점 안내 드립니다.
* 점검 이후 새롭게 개편된 고객센터는 8월 6일(월) 13:30에 점검 없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아래 안내 드리는 점검 내용 및 고객센터 변경 사항을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8월 6일(월) 고객센터 점검 안내
- 점검 일시: 2018년 8월 6일(월) 07:30 ~ 09:00
- 점검 내용: 고객센터 개편을 위한 작업
* 점검 일정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점검 진행 시간 동안 게임 이용은 가능하나, 고객센터 이용이 불가합니다.
* 8/6 14:43경부터 간헐적 고객센터 접근이 어려운 현상 발생 중에 있으며,
정상화 시 추가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개편 일정 및 내용 안내
- 개편 일시: 2018년 8월 6일(월) 13:30 → 15:30
- 개편 내용
-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넷마블 포털을 통해 모바일 게임 전용 고객지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넷마블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게임에 대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과 연결된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내 게임 정보에 대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문의 유형별 FAQ 제공
- 도움이 필요한 문의 유형을 선택하시면 FAQ가 제공됩니다.
- 내가 사용 중인 언어를 지원하지 않는 고객지원에서는 번역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 FAQ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고객지원팀 1:1문의를 통해 추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더욱 편리해진 1:1 문의 기능
- 답변 등록 알림 방식에 '앱 알림' 기능이 추가로 지원됩니다.
- 문의 유형별 '문의 확인 정보' 입력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답변이 제공됩니다.
☞ 고객센터 개편 이후 1:1문의 접수 방법
② 계정 로그인
-카카오 계정 / 구글 계정 / 페이스북 계정
③ 로그인 후 FAQ 도움말 및 문의 접수를 원하는 게임 선택
④ 도움이 필요한 문의 유형 선택
⑤ 문의 유형에 따른 FAQ 내용 확인 후 추가 도움 필요 시
하단 ‘고객지원팀에 문의하기’를 터치하여 문의 접수
* IOS 이용자의 경우 카카오/구글/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야 FAQ 확인 및 1:1문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항상 원활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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