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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새 이름 | 점령 혈맹 | 군주 이름 | 버프 효과(글로벌) |
---|---|---|---|
혼돈의 정지된 시간의 땅 | ll사랑ll | 투검 | HP&MP 8%, 공격속도 3.5% 증가 |
점령 성이름 | 점령 혈맹 | 군주 이름 | 버프 효과(글로벌) |
---|---|---|---|
글루디오성 | IGNITION | 즐거운성자 | 공격력, 방어력 1.5% 증가 |
디온성 | LIMITED | LM태풍 | 공격력, 방어력 2% 증가 |
기란성 | ll사랑ll | 까뮤 | 공격력, 방어력 2.5% 증가 |
[편의성 개선] 개발자 노트 제 6-2화(이미지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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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3
- 등록일 : 2017-05-19 16:37:47
- 수정일 : 2017-05-23 12:00:13
- 고대던전
- 조회수 : 1,059
안녕하세요. 모바일 혁명의 시작, 레볼루션 개발팀입니다.
지난 6-1화에 이은 개발자 노트 6-2화!
이번에는 편의성 개선에 대해 말씀 드리고 자 합니다.
그동안 용사님들께서 불편하게 느끼시던 몇몇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01. 연마제가 너무 많아.
한 개씩 늘어져서 각 한 칸을 차지하지 않으며,
한 종류당 최대스택이 될 때까지 하나의 슬롯만 차지하도록 합니다.
02. 선택을 더 쉽게
선택상자 아이템이 한 번에 한 개씩만 사용되어 불편했던 문제를 개선합니다.
선택상자에서다량의 개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03. 포상, 군주의 애환
군주의 포상 U.I를개선하겠습니다.
현재 보다 여러 대상을 다중 선택하여 포상하기 편리하게 개선하여
군주님들이 포상에 들이는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04. 가까워진 아지트
혈맹 아지트가 메인메뉴 하위 메뉴로 별도 구성되어 접근성이 향상됩니다.
아지트 퀘스트가 개선되며 아지트 퀘스트 내용을 퀘스트 메뉴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이번 개발자 노트는 여기까지 입니다.
저희의 개발방향을 조금 더 상세히 설명드리고 싶은 마음에
그 동안 개발자 노트를 긴 줄글로 작성해왔었습니다.
긴 글을 열심히 읽어주시는 용사님께서도 계셨지만,
작은 글자가 가득한 화면을 보는 것이 영 불편하다는 의견도 많았습니다.
저희가 개발자 노트를 쓰는 이유는 용사님들께 저희의 개발 방향을 공유 드리기 위함입니다.
따라서 용사님들이 조금 더 편하고 쉽게 내용을 파악하실 수 있도록 하는 쓰는 것이 합당할 것 입니다.
이에, 이번 개발자 노트는 글자 수를 줄이고 최대한 읽기 편하게개발자 노트를 작성하고자 했습니다.
전보다 읽기에 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임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저희의 의도보다는 저희 게임을 즐겨주시는용사님들에게 재미와 만족을 주는 것이 우선입니다.
앞으로 용사님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용사님들에게 만족스러운 게임이 되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S. 간결하게 적으려고 노력했는데, 적고보니 이전보다 성의가 없어 보일 수도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보시고 의견주시면 반영하여 더욱 용사님들이반길만한 개발자노트를 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모바일 혁명의 시작, 레볼루션 개발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개발 중인 내용을 토대로 작성하였기에, 실제 업데이트 시 일부 사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부 업데이트 내용은 추후 업데이트 시 별도의 공지를 통해 상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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