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메뉴숨기기

A crown / 튜나
사무라이쇼다운 나코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헝그리앱 미션 참여방법을 알아보자!


★★★★★★필독!! 계정 적정가격표★★★★★★  

  • 댓글6
  • 등록일 : 2020-09-27 00:44:31
1601130468.jpg

스타터(최소구성 : 1혼+1딜러+1버퍼) : 5천원~1만원
스타터(도전13 난사덱완성) : 2만원

옥테 : 3~5만원
적테 : 5~10만원
초테 : 10~20만원
파테 : 30~50만원
파테6 : 얘들은 어차피 안 팜. 살수있어도 사면 오히려 손해

테두리 관계없이 혼/계절 올클 : 15
테두리 관계없이 콜라보 올클 : 60 


망해가는 게임이라서 이것도 많이 쳐준것이니 가격제시 유도에 낚이지말고 
판매글에 확실하게 가격 정해놓고 파는 놈들 것만 사라
가격 안 적어놓는 새끼들은 호구 낚으려는 놈들이다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34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댓글 6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6건 l 1/1 페이지
  • 닉네임
    Level 02 오크퀘GG8T   신고 2020-09-27 이 가격표는 판매자가 아닌 구매자입장에서 정한 거다보니  신빙성도 없고 그냥 뇌피셜?이라는 느낌만 드는 듯해요
    구매자는 싸게 샆고싶은건 당연하지만 마찬가지로 판매자도 비싸게 팔고싶은건 당연하니까 가격에 관해선 제3자가 정할것이 아니라 판매자 구매자 간에 정하는게 나을듯하네여

    저위에 가격들은  "구매자가 원하는 가격표" 이고
    판매자가 원하는 가격표는 저기서 +10~ 정도 되겠네요
    0
  • 닉네임
    Level 04 바다의마레   신고 2020-09-27 게임 망할각 보이니까 호갱낚아서 비싸게 팔아버리고 싶으신가본데 그렇게는 안되죠
    0
  • 닉네임
    Level 07 보라두리가좋음   신고 2020-09-27 딴 건 몰라도 콜라보 올클은 +10~
    0
  • 닉네임
    Level 08 쫀떡   신고 2020-09-27 그냥 노답 가격은 안사면 그만인데 솔직히 구매자들을 위해서가 아니라
    본인이 사고는 싶은데 가격이 비싸다 생각드니까 이렇게라도 망겜 운운하면서 잼민이 수준으로 꼬장피는건 사실아님? ㅋㅋㅋ 진짜 순수하게 구매자들을 위한 봉사활동 이란 걸 믿는 사람은 없음 ㅋㅋㅋ
    0
  • 닉네임
    Level 04 바다의마레   신고 2020-09-27 내가 계정을 왜 삼? ㅋㅋㅋ 망해가니까 호다닥 팔러오는거 모르고 사는 호갱님들한테 바치는 마지막 양심임. 솔직히 호갱하나 낚으면 기분 좋은건 ㅇㅈ함
    0
  • 닉네임
    Level 08 쫀떡   신고 2020-09-28 ㅠㅠㅠㅠ 아닌척을 해도 티가나는  바보병신 ㅠㅠㅠㅠㅠㅠㅠ
    0
  리플 페이지 이동  1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닉네임
글번호 글제목 닉네임 글작성일 조회수
692 [소식&정보]★★★★★★필독!! 계정 적정가격표★★★.. (6) 2020.09.27 994
691 [소식&정보]녹테 10 팝니다 2020.09.21 521
690 [소식&정보]녹테 계정 10정도에 사봅니다 2020.08.02 493
689 [소식&정보]크퀘 계정 삽니다~~ (1) 2019.12.08 1,912
688 [소식&정보]12/14 업데이트 내용 안내 (1)   +30 2017.12.14 6,569
687 [소식&정보]크루세이더 퀘스트 시즌2 사전등록 (3) 추천 1   +30 2017.11.15 8,952
686 [소식&정보][크루세이더 퀘스트 점검 안내] (7)   +30 2017.08.16 3,769
685 [소식&정보][크루세이더 퀘스트 점검 안내] (2)   +30 2017.08.11 3,649
684 [소식&정보][크루세이더 퀘스트 점검 안내] (2)   +30 2017.07.19 3,240
683 [소식&정보][소환 vs 소환] (1)   +30 2017.06.30 2,380
682 [소식&정보]6/29 패치내용 안내 (2)   +30 2017.06.29 2,003
681 [소식&정보]점검안내 6/29(목) 07:30(AM).. (1)   +30 2017.06.28 800
680 [소식&정보][조성민의 Let's CQ 방송 안내] (2)   +30 2017.06.22 1,132
679 [소식&정보][헬레드의 지팡이가 빛나는 시간! 이벤트.. (2)   +30 2017.06.22 833
678 [소식&정보]로만의 영광을 위해! (1)   +30 2017.06.22 696
677 [소식&정보]고대의던전 오류 수정 안내 (2)   +30 2017.06.16 688
676 [소식&정보]업데이트 및 연장점검 종료 안내   +30 2017.06.15 766
675 [소식&정보]연장 점검 (1)   +30 2017.06.15 596
674 [소식&정보]6월 15일 업데이트 안내 (8)   +30 2017.06.15 1,056
673 [소식&정보]점검 안내 6/15  07:30 - 1.. (5)   +30 2017.06.14 486
672 [소식&정보]개발자 편지 #13 (7)   +30 2017.06.13 849
671 [소식&정보]잠금해제!! 없찐들 모여라~ (7)   +30 2017.06.08 1,493
670 [소식&정보]용사로이드, 시간가속 예고 안내   +30 2017.06.02 1,019
669 [소식&정보]일석이조 이벤트 안내   +30 2017.06.01 923
668 [소식&정보]신규던전 '홍련의 힘' 안내 (2)   +30 2017.06.01 1,055
667 [소식&정보]패치노트 6/1 (4)   +30 2017.06.01 1,003
666 [소식&정보]크루세이더퀘스트 점검 6/1(목) 07:.. (4)   +30 2017.05.31 644
665 [소식&정보]월보 반값 이벤트 5.30 - 6.02 (3)   +30 2017.05.30 541
664 [소식&정보][데이터주의]크루세이더 퀘스트 신규컨텐츠.. (14)   +30 2017.05.28 1,555
663 [소식&정보]결투장에서의 강제 종료 현상에 관련하여 .. (6)   +30 2017.05.26 705
1 2 3 4 5 6 7 8 9 10  맨끝 
    • 즐겨찾기 없음
    내 즐겨찾기 관리
  • 추천퀵링크
    • 삼국지혈전 삼국지혈전
    • 소년명장 소년명장
    • 삼국지 레전드 삼국지 레전드
    • 원신 원신
    • 라루나 판타지 라루나 판타지
    • 여신의 키스 : O.V.E 여신의 키스 : O.V.E
    • 아이들프린세스 아이들프린세스
    • 루나 모바일 루나 모바일
    • 안녕엘라 안녕엘라
    • 동방불패 모바일 동방불패 모바일
    • 세븐하츠 세븐하츠
    • 시노니스 시노니스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QCY T7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ipTIME UP805-QC5 퀵차지 충전기
    100밥알

    죠스떡볶이 떡+순
    7,15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7,920밥알

    오버히트 5,000원권
    5,500밥알

    로리전사

    슈트바

    델로브

    deGro

    Shsjw

    레어코일

    이메로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