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주 마스터 미션
진행기간 | 보상 합계 |
---|
딜라이트 조직개편(페그오 담당자 변경)
- 공감4
- 댓글37
- 등록일 : 2018-11-09 17:28:48
- 수정일 : 2018-11-09 17:36:58
- 흑밥애껴욧
- 조회수 : 2,963
[보도 자료] 기존 타이틀의 기획 · 개발 · 운영과 병행하여 신규 콘텐츠 개발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 체제를 쇄신하고 6 개의 제작 부문을 신설
딜라이트 웍스 주식회사 (이하 딜라이트 웍스)는 기존 제목의 기획 · 개발 · 운영과 병행하여 신규 콘텐츠 개발 체제를 더욱 강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 본부 및 프로듀스 부, 마케팅 부 재편하고 6 개의 제작 부서를 신설하는 조직 개편을 실시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디 라이트 웍스는 2014 년 창업 이래, 스마트 폰 FateRPG 「Fate / Grand Order」및 관련 제목 등의 기획 · 개발 · 운영을위한 기능별 조직 체제 하에서 규모를 확대 해 왔습니다 . 이번 조직 개편에서는 「Fate / Grand Order」의 기획 · 개발 · 운영 체제를보다 공고히 할뿐만 아니라 기존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우선 순위에서 신규 콘텐츠 개발을 실행 해 나가기 위해 지금까지 기능별 조성하고 개발 본부, 프로듀스 부, 마케팅 부를 재편하고 원하는 형 조직으로 6 개의 제작부를 신설했습니다. 각 제작부는 각각 독립적 인 제작 스튜디오 역할을 각 제작부가 병행하여 콘텐츠 제작을 다녀 오겠습니다. 또한 각 제작부에는 그 특징이나 정책을 표현하는 고유의 스튜디오 이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Fate / Grand Order」의 기획 · 개발 · 운영은 신설 된 6 개의 제작부의 하나 인 제 2 제작부가 담당합니다. 제 2 제작부에서는 스튜디오 이름을 「Fate / Grand Order Studio」(약칭 : FGO 스튜디오)로하고, FGO PROJECT에 FGO 마케팅 디렉터를 맡고있는 이시 쿠라 正啓 스튜디오 장에 취임했습니다. 새로운 체제 하에서 많은 고객에게 앞으로도 계속 「Fate / Grand Order '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체제를 강화 해 나가겠습니다.
기타 제작부의 자세한 내용은 각 제작부가 담당하는 프로젝트의 진행에 따라 순차적으로 발표합니다.
그 외, 고도의 전문성을 추구 각 제작부 전문 분야의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아트 부, 그래픽 부, 사운드 부, 기술부, 연구 개발부의 5 개의 개발 관련 부문을 각 제작부에서 독립적 인 부문으로 설치하고 있습니다.
디 라이트 웍스는 "그냥 순수하게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자 '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도전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제작 총괄 매니저 약력 소개]
시오카와 요스케 (제 1 제작부 부장)
<약력>
2000 년에 주식회사 스퀘어 (현 주식회사 스퀘어 에닉스) 입사. 2009 년 SQUARE ENIX, INC. (북미)에 파견. 주식회사 스퀘어 에닉스 홀딩스 주식회사 Tokyo RPG Factory를 거쳐 2016 년에 디 라이트 웍스 주식회사에 입사하여 크리에이티브 오피서에 취임. 2018 년부터 현직을 역임.
게임 디자이너와 감독으로 "KINGDOM HEARTS」 「KINGDOM HEARTS II" "DISSIDIA FINAL FANTASY」 「MURDERED 영혼이 부르는 소리」 「제물과 눈의 세트 나」 「Fate / Grand Order」 「Fate / Grand Order VR feat. 토마스 · 키리에 라이트」 「Fate / Grand Order Arcade」 「Fate / Grand Order Gutentag Omen」 「Fate / Grand Order Gutentag Omen Adios '등의 제목에 종사한다.
2018 년 4 월부터 오사카 세이 케이 대학 예술 학부에서 객원 교수를 맡고있다.
참고로 시오카와가 누군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덧붙이자면
페그오 프로젝트의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쉽게 말해서 총책임자(?))
참고로 AGF 행사 때 아츠 머리띠하고 나온 사람이 바로 시오카와
이시쿠라 正啓 (제 2 제작부 부장)
<약력>
개인 Web 서비스 운영 사업 등을 실시한 후, 2002 년 주식회사 제이붸루 입사. 국내 유수의 모바일 사이트의 프로듀서를 담당하고 「TOKYO GIRLS COLLECTION '의 출시에도 참가. 2011 년 주식회사 로손 HMV 엔터테인먼트 (현 주식회사 로손 엔터테인먼트)에 입사 한 신규 사업 개발 부장으로 라벨 사업이나 애니메이션 · 애니 · 게임 미디어 사업 등 다수의 신규 사업을 담당. 2014 년 디 라이트 웍스 주식회사에 입사하여 게임 업계의 마케팅 컨설팅 등을 거쳐 「Fate / Grand Order '서비스 출시 전부터 FGO 마케팅 디렉터를 맡는다. 2018 년부터 현직.
참고로 이사람
사루 와타루 晴義 (제 3 제작부 부장)
<약력>
1996 년 Activision. Inc (현 Activision Blizzard, Inc.)의 일본 지사에서 게임 업계에서 경력을 시작했다. 2005 년부터 주식회사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현 주식회사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2015 년부터 주식회사 스퀘어 에닉스을 거쳐 2018 년에 디 라이트 웍스 주식회사에 입사하여 현직.
어소시에이트 프로듀서로서 「천주」시리즈 「BLEACH ~ 히트 더 소울 '시리즈 등, 또한 프로듀서로서 "Bloodborne」 「FINAL FANTASY XV'등 수많은 타이틀에 종사한다.
아사 누마 拓志 (4 제작부 부장)
<약력>
1996 년에 아날로그 게임 개발자로 게임 업계에서 일을 시작했다.
1999 년에 주식회사 트라이 에이스에 입사 등을 거쳐 개인적으로 "Alteil ~ 신들의 세계 '라봐토"연대기 "를 수립하여 PC 온라인 게임의 세계로. 그럼 당신은 주식회사 게임 팟 (현 GMO 인터넷 주식회사) 등 일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PC 타이틀 스마트 폰 게임 등을 포함한 각 플랫폼에서 이사 / 플래너로 활동. 2016 년에 디 라이트 웍스 주식회사에 입사하여 「Fate / Grand Order "북미 개발 이사 겸 개발 프로듀서로 취임. 2018 년부터 현직.
히가시야마 아사히 (제 5 제작부 부장)
<약력>
1993 년 주식회사 남코 (현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입사, 가정용 게임 사업 부문에 배속. '에이스 컴뱃'(플레이 스테이션)에서 플래너로 타이틀 출시에 관련된다. '에이스 컴뱃 2 "(플레이 스테이션) 이사, 「기동전 사 건담 전기」(플레이 스테이션 3) 제작 프로듀서 등을 담당. 2012 년 주식회사 타이토에 합류했다. "그루브 코스터 '(아케이드), 「전차로 GO! ! "(아케이드) 등의 컨셉 개발을 담당.
2017 년에 디 라이트 웍스 주식회사에 입사. 스마트 폰 게임 개발에 참여, 2018 년부터 현직.
카토 히로시 (제 6 제작부 부장)
<약력>
마법 주식회사에서 플래너 주식회사 사이버 드에서 모바일 콘텐츠 디렉터, 주식회사 스퀘어 에닉스에서 모바일 사업부 프로듀서를 거친 후 회사 미라클 긍정적를 설립하고 대표 이사 취임. 주식회사도 쿄 게임 설립, 임원. 2016 년에 디 라이트 웍스 주식회사에 참여하여 2018 년부터 현직.
지금까지, 프로듀서, 기획, 운영 이사로 타이틀 제작에서 출시 이후에 운영 디렉션까지 폭넓게 다루고있다. 주요 제작 작품은 "모두 de 퀘스트」 「에루아쿠" "엘더 싸인 ''에아싯뿌 Q" 「Fate / Grand Order VR feat. 토마스 · 키리에 빛. " 「Fate / Grand Order」에서는 Co 프로듀스를 담당.
진행중인 이벤트 5건 | ||
최신뉴스
리플
37건 l 1/0 페이지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